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은 지금까지 봉쇄된 적이 없다’를 읽은 소감

글/ 중국 허베이성 다롄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은 지금까지 봉쇄된 적이 없다’라는 교류문장을 봤는데, 나도 밍후이왕은 확실히 봉쇄된 적이 없다는 것을 경험하고 느낀 바가 있어서 자신이 깨달은 바를 조금 이야기하려 한다.

밍후이왕에 접속한 이후로 가끔 접속하지 못하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릴 때, 나는 “사부님 가지 해주십시오.” 하며 발정념을 했다. 그래도 접속할 수 없을 때면, 안으로 찾아본다. 비록 발정념을 할 때 대법제자의 밍후이왕 접속을 가로막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해체한다고 하지만, 실제로 나는 밍후이왕 사이트 내용을 중시하지 않고 대부분 시간에 둥타이왕(動態網)의 속인 뉴스를 대충 훑어본다. 이 집착하는 사람 마음을 찾으면 다시 밍후이왕에 접속이 됐고 인터넷 속도도 매우 빨랐다.

한동안 밍후이왕을 보는 것보다 둥타이왕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밍후이왕을 열고 대충대충 몇 번 보고 지나가는데 주로 밍후이 문장 녹음판을 내려받아 집안일을 하면서 듣는다. 때로는 종일 바쁘다 보니 법공부도 하지 못했는데 둥타이왕 사이트의 속인 뉴스, 최신 시사 등은 훑어본다. 그럼 다시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거나 속도가 느려지고 심지어 밍후이왕 문장 녹음판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

나는 사부님께 가지해 주실 것을 부탁드렸지만 , 자신이 사부님의 정법 노정에 집착하는 마음이 있었다. 진상을 알릴 소재를 찾는다는 핑계로 역병 상황을 주시하고, 사악한 당이 하루빨리 무너지기를 바라고, 사당에 불리한 보도를 보면 기뻐했는데, 마음이 이끌리는 이면에는 고생하고 싶지 않고 안일을 구하는 마음에 박해를 빨리 끝내고 싶은 것이 있었다. 한참 발정념을 하자 밍후이왕에 다시 접속할 수 있었고 인터넷 속도가 매우 빨랐다. 이렇게 반복해 인터넷 접속이 잘 안 될 때는 집착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다가 인터넷 접속이 잘 되면 또 시사 뉴스를 보았다.

요즘 밍후이왕 접속이 매우 느려서 홈페이지가 거의 열리지 않거나, 우연히 잠깐 열었다가 다시 신호가 잡히지 않았다. 또 최근 우리 지역에서 역병 통제가 심해지면서 주요 간선도로, 구간별로 격리를 해서 사람을 구하는 데 방해가 됐다. 이번에 나는 반드시 정법 시간에 대한 집착과 나쁜 사람 마음을 떨쳐버리고, 속인 사회의 동향에 더는 관심을 두지 않고, 서둘러 마음을 가다듬고 법공부를 하며 사부님을 굳게 믿기로 마음먹었다. 대 도태가 오기 전에 제자는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잘하며 사람을 구하는 일을 다그치겠다.

사부님의 가지 속에서 나는 강력한 정념을 내보냈다. ‘대법제자의 밍후이왕 접속을 교란하는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해체한다.’ 밍후이왕이 열렸고 인터넷 속도도 빨랐다. 며칠째 이런 상태였고 아주 빨리 밍후이왕 사이트 내부 메일함에 접속해 “사부님 추석 잘 보내십시요.”라는 문안을 송부했다.

지금 나는 밍후이왕에 전념하고 있다. 밍후이왕은 내용이 매우 풍부하고, 정보의 폭이 매우 넓다. 밍후이왕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것은 물론 개인 수련의 향상에 있어서도 대법제자들에게 매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나는 속으로 ‘인터넷 접속이 잘 되고 있다. 또 속인 뉴스에 관심을 가질 건가? 정념을 견지하고,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며, 속인 시사 뉴스에 집착하지 않을 수 있겠나?” 하고 자기에게 물었다.

나는 정법 노정의 속도에 대한 근본적인 집착을 떨쳐버리겠다. 시간이 많지 않고, 대법제자의 수련과 사람을 구할 시간이 많지 않다. 아직도 그렇게 많은 중생이 구원받지 못하고 있는데, 서둘러 능동적으로 하지 않으면 되겠는가?

 

원문발표: 2022년 9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15/4495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15/4495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