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경찰의 감시카메라 설치 부정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여자 대법제자로 올해 68세고 시골집에서 작은 가게를 한다. 우리 집은 수련생이 왕래하고 소식을 전하는 창구다.

2012년 3월 어느 하루, 갑자기 4명의 경찰이 우리 집 앞 전봇대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했다. 나는 보고 생각했다. ‘여기에 설치하면 안 된다.’ 경찰에게 “누가 설치하라고 했나요?”라고 물었다. 경찰은 “국장과 학교 교장이 설치하라고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교장이 설치하라고 했다면 카메라를 학교 입구로 향해야 하지 않습니까? 지금 우리 집으로 향했는데 방향을 바꿔야 하지 않아요?” 경찰은 이미 설치했으니 방향을 바꿀 수 없다고 했다.

나의 정념이 나왔다. 일정압백사(一正壓百邪)! ‘당신들이 결정하지 못하고 사존께서 결정하신다.’ 나는 뒤돌아 문을 닫고 발정념을 했다. 사존께 제자에게 강대한 정념을 가지해주시기를 청했다. ‘구세력의 모든 배치를 부정하고 감시카메라의 모든 프로그램이 망가지게 하라. 수련생의 안전을 위해 절대 우리 집 앞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하면 안 된다.’

정념을 한 시간 발했다. 밖에서 한 사람이 말했다. “왜 보이지 않는가? 올라가 봐요. 감시카메라가 망가졌어요. 돌아가서 바꾸자.” 하나 더 가져와 설치하고 시험해 보았는데 또 망가졌다. 다시 바꿨는데 또 망가졌다. 나는 깨달았다. 이것은 사존께서 내게 강대한 불법신통을 주신 것이다.

나중에 그들은 전봇대 안의 전선을 전부 새것으로 바꿨다. 이번에 문제가 없을 거로 생각했지만 연속 9개를 바꿨어도 모두 실패했다. 이때 발정념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다. 그들이 간 후도 발정념을 멈추지 않았다. 다른 공간은 한 차례 정사대전이다.

오후에 그들 국장이 와 화를 내며 소리쳤다. “우리 현(縣)에는 설치만 하면 보이는데 여기는 9개를 설치해도 모두 실패했는가? 무슨 원인인가?” 설치를 책임진 경찰은 왜 이런지 모른다고 말했다. 마지막에 국장은 말했다. “됐다. 여기에 설치하지 마라.”

사실, 사존께서 이미 내 위치에서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게 잘 배치해 주셨다. 그날 오전 가게에 손님이 없고 조용했다. 발정념 효과도 각별히 좋았다. 나는 전신이 깊이 입정한 느낌이었다. 사존께서 나를 격려해 주셨고 내가 발한 공은 금빛 찬란했다. 한 줄기 빛이 감시카메라로 향해 사악을 제거했고 많은 중생을 구도했다. 동시에 전체 수련 환경을 안정시키고 수련생들의 안전을 보장했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19/4451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19/44513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