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료 수련생과 협력하여 진상을 알린 10여 년

글/ 중국 허베이성 수련생

[밍후이왕] 아이린(73)과 나(74)는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1999년에 수련을 시작했다. 우리는 2010년에 알게 되어 파룬궁과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려 사람들을 일깨우고 있다. 다음은 우리의 활동 내용 몇 가지를 말하겠다.

첫 만남

2010년 여름, 나는 두 살배기 손자를 데리고 광장에 놀러 갔는데 아이린이 손녀와 함께 있었다. 두 아이가 함께 놀기 시작했고 아이린과 나는 이야기를 나눴다. 내가 파룬궁을 언급하자 그녀가 미소 지으며 말했다. “우린 동료 수련생이네요!”

아이린은 내가 속한 단체 법공부에 합류했고, 협조인은 우리가 함께 나가서 진상하도록 주선했다. 그녀는 우리가 인연이 깊은 것 같다고 했다. 나는 웃으며 답했다. “맞아요, 사부님께서 우리를 연결해주셨어요. 모두 사부님 배치입니다.”

우리 지역의 모든 가구에 파룬궁 자료를 배포하되 중복되지 않게 하려고 협조인은 블록으로 나누어 각 팀을 배치했다. 아이린과 나는 별장 지역과 큰 마을 두 곳을 책임졌다.

개가 짖지 않다

우리가 자료를 나눠주러 시골에 갔을 때, 큰 어려움을 만났다. 그곳에는 개가 많았는데 우리가 도착하기도 전에 개 한 마리가 짖기 시작하자 곧 모든 개가 짖었다. 우리는 어찌할 바를 몰라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고 마음속으로 개를 향해 말했다. “우리는 너희들 주인을 구하러 왔다. 제발 그만 짖어!” 놀랍게도 그들은 우리의 말을 알아들은 것처럼 짖기를 멈췄다. 어떤 개들은 문 앞 땅바닥에 엎드려 우리를 쳐다보고 있었다. 우리는 소책자를 남긴 후 각 가정에 정념을 보냈다. “ 찢거나 버리지 마시고 꼭 읽어보세요.”

시골 사람들은 대부분 친절하고 우리를 보면 고마워한다. 파룬궁을 비방하는 중공의 선전을 믿고 우리를 욕하며 경찰을 부르겠다고 위협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매우 소중하게 여겼다. 사람들의 반응에 영향받지 않았다. 자료 배포를 끝낼 때마다 우리는 항상 다시 확인했다. 버려졌으면 주웠고 날아간 것은 다시 넣었다.

한 남성(양 씨)이 자료를 보고 진상을 알았다. 그는 우리에게 가족 6명의 이름을 알려주며 그들의 탈당을 도와달라고 했다.

암묵적 협력

한번은 우리가 어느 마을에 갔는데 여성 셋이 대화하고 있었다. 우리는 그들에게 갔다. 그러나 우리가 파룬궁을 언급하자마자 그들 중 한 명이 외쳤다. “나는 중국 공산당을 믿어요! 중국 공산당은 나에게 돈을 줘요. 공산당이 당신들을 먹여 살리는 데 반대하다니. 양심이 없군. 파룬궁 이야기하지 말아요. 듣고 싶지 않아요. 가세요.”

그녀는 위협적이었다. 나는 정념을 보내기 시작했다. 아이린이 웃으며 말했다. “화내지 마세요. 건강에 좋지 않아요. 듣고 싶지 않아도 좋아요. 다른 두 사람과 이야기하지요. 공산당은 일하지 않는데 돈은 어디서 생기나요? 다 우리 세금 아닌가요? 모두 우리가 힘들게 번 돈 아닌가요? 거의 모든 공무원이 부패하고, 직급이 높을수록 부패가 심하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잖아요?” 다른 여성이 말했다. “맞아요. 요즘 사람들은 이기적이에요. 당국은 자기들 생각만 하고 국민은 신경 쓰지 않아요.”

아이린은 중공의 수많은 캠페인을 말하며 각 캠페인에서 사람이 얼마나 많이 죽었는지 이야기했다. 그녀는 천안문 광장 분신 사기와 중국 공산당이 관영 언론을 통해 어떻게 파룬궁을 비방했는지 언급했다. 아이린이 말했다. “당신이 중공이나 그 청년 단체에 가입할 때 목숨을 걸고 그것을 지키겠다고 맹세한 것을 기억하시나요? 그러나 중공은 그 사악한 본성 때문에 제거될 것입니다. 중공 탈당이 안전을 지키는 길입니다.”

두 여성은 이해하고 탈당에 동의했고 세 번째 여성은 고개를 숙이고 서 있었다.

우리는 나중에 그 마을에 다시 갔는데 그 여자를 다시 만났다. 이번에 그녀는 우리를 맞이하고 파룬따파 정보 자료를 요청했다.

많은 사람이 중공의 거짓말에 속았고 많은 사람이 물질적 이익의 유혹을 받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나는 돈밖에 모른다. 나에게 돈을 주는 사람들만 믿는다”라고 말한다.

한번은 한 중년 남성과 이야기했는데 그가 너무나 조용히 듣고만 있어서 우리는 그가 무슨 말을 할지 몰라서 그런다고 여겼다. 그때 그가 갑자기 크게 말했다. “나는 돈 외에는 아무것도 믿지 않아요. 돈이 없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당신들은 그렇게 늙었는데 집에서 손자나 키우지 왜 그렇게 멀리 다니나요? 현 정부는 좋아요. 우리는 잘살고 있어요. 난 당신들이 사서 고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아이린이 평소처럼 웃으며 말했다. “맞아요. 우리는 늙었는데 아주 멀리서 여기까지 왔어요. 왜 그랬을까요? 우리는 더 많은 사람이 진실을 알고 중국공산당의 거짓 선동에 속지 않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지금은 자연재해와 인공재해가 많은데 안전하기 바랍니다. 우리가 집에 있었다면 어떻게 당신을 만날 수 있었을까요?”

아이린은 그에게 중공의 역사, 중공의 다양한 운동으로 수십만 명이 사망한 사실, 중공을 멸하는 것이 왜 하늘의 뜻인지에 대해 말했다.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한 적 있다면 왜 탈당해야 하는지 설명했다.

그는 이해하고 탈당에 동의했다. 우리가 자리를 뜨기 전에 그는 사과하며 감사를 표했다. “당신이 감사해야 할 분은 파룬따파의 리 사부님입니다”라고 하자 그는 말했다. “고맙습니다 리 사부님!“

비에 젖지 않은 대법 자료

수련의 길에 놀라운 일이 많이 일어났는데, 절대 잊지 못할 한 가지가 있다.

2016년 여름 토요일 오후였다. 우리는 여느 때와 같이 법공부하고 있었다. 30분 후에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내가 막 떠나려고 할 때, 거리는 무릎 깊이까지 물이 찼다. 나는 자료가 들어있는 큰 가방을 싣고 인도에서 자전거를 밀어야 했다. 집까지 약 4.8km 거리였다.

두 번째 교차로를 건너자마자 뒤를 돌아보니 자전거에 실려있었던 가방이 사라졌다. 나는 틀림없이 가방이 물에 빠졌다고 생각했고 모든 자료가 흠뻑 젖었을 것 같아 걱정됐다. 다른 수련생들에게 이 자료들을 나누어 주기로 약속했는데, 어떻게 하지? 나는 가방을 찾느라 둘러보며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너무 방심했습니다. 자료를 그대로 지켜주세요. 동료 수련생들이 수고롭게 만들었습니다.”

200m 정도 걸어가다가 보니 모퉁이 큰 바위 위에 가방이 있었다. 나는 가방 안에 손을 넣어봤다. 물기가 없었다! 사부님께 더할 나위 없이 감사했다. 집에 돌아와서 가방을 열었다. 전단 120장, 책 10권, 20여 장의 스티커 중 한 장만 귀퉁이가 젖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온전했다. 다음날 아이린에게 말했다. 그녀도 감동했다. 아이린이 말했다. “사실 사부님은 늘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세 가지를 잘하지 못할 이유가 없어요.”

사람들이 안전에 주의하라고 알려줘

2019년, 아이린과 나는 3일 후 마을 장터에 가기로 했다. 그날은 흐렸다. 아이린이 말했다. “일기 예보에 오늘 비가 온다고 하는데 갈까요?” 내가 답했다. “물론이죠, 우리는 파룬따파 수련생입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타고 사부님의 홍음을 외우며 32km 떨어진 목적지에 단시간에 도착했다. 우리는 마을의 북쪽 끝에서 시작하여 남쪽 마을 장터로 갔다.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파룬따파 정보를 전했다. 한 사람이 말했다. “이런 날에도 왔네요? 당신들 정말 열심입니다.”

한 여성이 우리에게 다가와 말했다. “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우리 마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죠? 마을에 풍선 공장이 있었어요. 풍선 중에 ‘파룬따파하오’라고 인쇄된 풍선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정부가 공장을 닫았어요. 공장장은 체포되었고 그 사건은 아직 조사 중이에요. 부근에 사복 경찰이 많다고 들었어요.” 우리는 그녀에게 감사했다. 더 많은 사람이 진실을 알게 되어 기뻤다.

우리는 그 장터에 가지 않기로 했다. 대신 우리는 마을을 돌아다니며 모든 소책자를 나누어 주었다. 십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중공 탈당에 동의했다. 일을 마친 다음 우리는 집으로 향했다. 여전히 흐렸지만, 우리가 집에 도착한 직후까지 비가 내리지 않았다.

진실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내 책임이다. 그것은 일상이 되었다. 봉쇄 기간에 외출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 시간을 법공부와 법 암기에 보냈다. 봉쇄가 풀렸을 때 우리는 다시 자료 배포를 시작했다.

우리는 우리 현의 수십 곳 마을의 거리, 과수원, 공원, 쇼핑몰 및 시장에 발자국을 남겼다. 사부님의 제자가 된 우리는 참 운이 좋다. 우리는 사람들을 구하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7일
문장분류 :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7/4410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7/44100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16/2013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