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올해 75세로 1996년 초에 법을 얻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전에 나는 온몸에 병이 있었는데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전부 제거해 주셨다. 26년 동안의 수련에서 나는 열심히 법공부하고 착실한 수련에서 시련을 겪는 중에 속인 때 우매하던 데에서 점차 우주의 진선인(真·善·忍) 특성에 동화되어 명석하고 이지적으로 변했다. 세 가지 일을 잘함과 동시에 자신을 수련했다. 공동으로 정진하기 위해 약간의 체험을 수련생들과 나누겠다.
2021년 악당이 ‘제로화’를 실시했다. 내가 사는 지역의 아파트 단지에 파룬궁(法輪功)을 모함하는 현수막을 걸어 적지 않은 사람을 해쳤다. 주민위원회는 남편을 불러 나를 대신해 ‘연마하지 않겠다’라는 서명을 하게 했다. 최근 몇 년 나는 이웃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서 예전에는 오가며 만나면 인사하는 것이 당연했는데 지금은 아래층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시장에서 나를 보면 뒤돌아서 반대 방향으로 갔고 어떤 사람은 만나면 고개를 숙이고 지나갔다. 나는 마음이 아팠다. 밍후이왕 기사의 영향을 받아 주민위원회에 진상 알리러 갈 계획이었는데 주민위원회 관계자가 대부분 바뀌었고 새로운 주임과 직원들을 나는 몰랐다.
이 방면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밍후이 주간’에 게재된 수련생의 말을 기록한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써서 파룬궁이 정법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옳지. 그렇게 하자. 나는 이전에 기록해둔 정부에서 새로 발표한 정책과 헌법에 관한 내용을 찾아내서 마음이 더 든든했다. 동시에 시간을 다그쳐 법을 배우고 발정념했다.
2021년 5월 중순 어느 날 오전 9시경, 나는 주민위원회에 들어가서 맞은쪽에서 오던 여성에게 “주임님 계세요?”라고 하자 그녀는 “주임님, 손님이 오셨어요”라고 알렸다. 주임이 다른 방에서 나와 나를 그녀의 사무실로 안내했다.
나는 이름이 무엇이며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소개했다. 주임의 웃는 얼굴이 사람에게 친근감을 주었다. 나는 자신이 이전에 몸이 좋지 않아서 나중에는 거의 출근할 수 없었던 일에서부터 말하기 시작했다. “수년간 한약을 달여 먹었고 이웃들은 저의 탕약 냄새를 맡아야 했으며 끊임없이 약을 먹었지만, 병은 점점 심해졌어요. 공장이 부도나서 봉급도 줄 수 없으니 약값은 더욱이 청산할 곳이 없었어요. 1996년 초 누군가가 저에게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건강해지는 데 특효가 있다고 알려주었어요. 제가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과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병이 전부 사라져 지금까지 26년 동안 의료비를 한 푼도 사용하지 않아 나라와 가정에 많은 의료비를 절약해주었습니다. 가정에서는 가사를 맡아 하여 가족들도 더는 내 건강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법공부를 통해 저는 인간의 많은 도리를 알게 됐어요. 법은 수련인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어요. 전기세, 가스요금, 물세 받으러 온 사람이 여러 번 나에게 더 거슬러준 돈을 나는 자발적으로 돌려주었어요. 길에서 다른 사람이 떨어뜨린 돈을 줍지 않았고 은행에서 나에게 더 내준 돈도 자발적으로 돌려주었으며 시장에서 채소를 살 때도 뒤적이지 않고 좋든 나쁘든 위에서부터 담았어요. 대법 사부님께서는 ‘당신이 늘 慈悲(츠뻬이)하고 선(善)으로 남을 대하며, 무슨 일을 하든지 언제나 다른 사람을 고려하여 매번 문제와 마주칠 때마다 이 일을 다른 사람이 감당해 낼 수 있는지 없는지, 다른 사람에게 해가 되는지 안 되는지를 우선 생각한다면 문제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연공(煉功)함에 높은 표준, 더욱 높은 표준으로 자신에게 요구해야 한다.'[1]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내가 사부님의 이 단락 법을 다 외웠을 때 주임은 흠칫했다. 그녀는 사부님의 말씀이 좋다는 것을 느낀 것이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한번은 채소 파는 여성이 어느 곳에서 채소를 팔 때 저에게 돈을 더 거슬러주었다면서 속상했다고 말했어요. 나는 멍해져 ‘사람을 잘못 본 것 아닌가요? 나는 채소 사러 그렇게 먼 곳에 간 적이 없어요’라고 했지만, 그녀는 틀림없이 저였다고 우겼어요. 농민이 먼 곳에서 채소를 팔러 왔다가 돈을 벌기는커녕 손해 봤으니 너무 불쌍하다고 생각하고 말했어요. ‘속상해하지 마세요. 아주머니가 말씀하신 일은 정말로 저와 상관없지만 제가 그 사람을 대신하여 아주머니에게 돈을 갚아드릴게요.’ 저는 얼마를 손해 봤는지 묻고 그녀에게 돈을 주었더니 그녀의 마음이 풀려서 저도 기뻤어요.”
또 하나 더 말했다. “어느 날 좀 늦은 시간에 작은 눈이 내렸는데 한 여성이 시장에서 쌀을 팔고 있었어요. 제가 지나갈 때 그녀는 저에게 쌀을 사라고 간청했어요. 저는 그녀가 불쌍해 보여서 사고 급히 돌아가 밥을 지어야 했기에 거스름돈을 받고 다그쳐 집에 갔어요. 집에 돌아와 거스름돈을 세어보니 더 거슬러주어 서둘러 아래층으로 내려가 시장으로 급히 갔어요. 그 여성은 안달이 나 있었어요. 돈을 벌기는커녕 손해를 보았으니, 속으로 되돌려줄 사람이 어디 있겠나? 하며 속상해하고 있던 참이었어요. 제가 그녀 앞에 가서 ‘돌아가 보니 돈을 더 거슬러주어 서둘러 왔어요. 걱정하셨지요?’라고 했더니 그녀는 안달이 났었다면서 거듭 고맙다고 했어요.”
나는 주임에게 높은 층에 살기에 계단을 오르내릴 때 때론 누구 집 열쇠가 문에 꽂혀 있으면 제때 주인에게 알려주었다고 말했다. “2층 손자가 문을 열고 놀기에 바빠 열쇠를 문에 꽂은 채로 나갔고, 3층의 고등학생 딸이 공부에 바빠 여러 번 열쇠를 문에 걸어놓고 자러 가서 저는 여러 번 문을 두드리고 그들에게 알려주었어요. 4층의 여주인이 채소를 흘렸을 때 채소를 그녀 집 문 앞에 갖다 두었고 5층에 원래 주인의 여동생이 살 때 전화번호를 저에게 알려주면서 일이 있으면 그녀에게 전화해 달라고 했어요. 부부는 아이를 데리고 있었어요. 아침에 출근하기 바빠 열쇠를 여러 번 문에 걸어놓았는데 저는 전화로 열쇠를 가져가라고 알려주고 다시 채소를 사러 갔어요……”
나는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주임은 듣고 나서 매우 기뻐했다. 나의 사소한 수고로 이웃에게 안전을 가져다주고 손실을 감소시켜주었기 때문이다.
나는 ‘헌법’은 중국의 근본법으로 가장 상위법이라고 했다. “‘헌법’ 제36조에는 공민에게 종교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말했기에 파룬궁은 중국에서 합법입니다. 국무원, 공안청에서 정한 14가지 사교를 인터넷에 발표했는데 파룬궁은 없습니다.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20여 년의 지속적인 박해에서 중국의 모든 법률을 다 뒤져 보아도 파룬궁이 위법이라는 문서가 하나도 없습니다. 반대로 파룬따파는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고 장쩌민 불량배 집단도 국제 법정에 고소됐습니다.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과 모든 거짓말이 하나씩 드러났고 전 세계와 중국의 대부분 공민은 장쩌민 집단이 저지른 하늘에 사무치는 생체장기적출을 알고 있습니다.”
이때 한 여성이 복도에서 떼어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 등 진상 스티커를 가져왔다. 나는 작디작은 전염병에도 전 세계는 어찌할 방법이 없는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많은 사람이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했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은 전염병이 도는 기간 중대 재해 지역에 장거리 전화를 걸어 위기가 닥쳤을 때 진심으로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전싼런하오’를 염하라고 알려 주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염해 재빨리 위험에서 벗어났습니다. 이런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왜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을까요?’ ‘공산당 선언’의 첫머리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한 유령,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에서 배회하고 있다.’ ‘유(幽)’를 자전에서 찾아보면 저승의 것이라는 뜻으로 공산주의라고 부릅니다. 지금 전 세계는 그것이 뱀이고 다른 공간에 있으며 사람들은 보지 못하지만, 그것이 사람을 통제하여 살인하게 하는 것을 공개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장쩌민을 통제하여 많은 사람을 죽이게 했습니다. 백 년 동안 그것은 전 세계 각 공산 국가 우두머리를 통제하여 살인하게 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살해되었습니까?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립니다. 2002년 구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 거대한 바위가 발견되었는데 단면에 ‘중국공산당망’이라는 여섯 글자가 나타났습니다. 전문가로부터 이 거대한 바위는 2억 7천만 년 되었고 글자는 천연적인 화석임이 고증되었습니다. 전 세계 공산 국가가 모두 해체되었습니다. 중국인은 당단대(공산당·공청단·소선대)에 가입할 때 주먹을 들고 그것에게 목숨을 바치겠다고 선서했습니다. 그것은 사람의 앞이마에 짐승의 도장을 찍는데 다른 공간의 몸에 있습니다. 사람은 보지 못하지만, 그것은 이런 사람을 데리고 같이 죽기에 당단대를 탈퇴해야 하늘이 즉시 짐승의 도장을 지워버려 평안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주임은 이해하지 못해 탈퇴하지 않았다. 나는 이 작은 스티커가 사람을 구하는 것이니 훼손하지 말라고 했다. 나는 또 간부가 되는 것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함이지만 선과 악에는 응보가 있는 것은 천리라고 말했다. “전 주임은 장쩌민이 파룬궁을 미친 듯이 박해할 때 선전판에 파룬궁이 좋지 않다는 글을 쓰지 않아 치열한 저번 경선에서 여전히 주임으로 당선되었으며 퇴직할 때까지 주임직을 맡았어요. 이것이 대법을 잘 대하려는 일념이 있으면 하늘이 행복과 평안을 주는 겁니다. 파룬따파는 사람을 구하는 것이기에 박해에 가담하지 마세요. 파출소 경찰은 20여 년 파룬궁수련생을 상대하면서 이 사람들은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그들은 그만두었습니다. 주민위원회는 주민을 위해 복무하는 것이지 이런 일에 가담할 의무가 없어요. ‘사람을 골탕 먹이는’ 운동이 지나가면 불행을 당하는 사람은 모두 말단 직원입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조상이 덕을 쌓고 좋은 일을 하면 자손에게 복이 있고 나쁜 일을 하고 큰 죄를 지으면 자손들이 대신해 죄를 감당해야 한다고 말했어요. 그녀는 이해했다.
나는 남편이 나를 대신해 쓴 ‘연마하지 않겠다’라는 증거를 찢어버리려고 여기에 왔다고 말했다.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이 봅니다. 이 종이 한 장이 나와 내 남편과 주임님 세 사람을 해칩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우리가 이런 걸 해서 잘 될 수 있을까요?” 그녀는 본인이 찢어버리겠다고 말했다. 내가 작별을 고하자 그녀는 나를 문 앞까지 바래다주었다. 나중에 아파트 단지에는 파룬궁을 모욕하는 현수막을 철거하고 ‘헌법 정신을 선양하고 법치 중국을 건설하자’라는 현수막이 나타났다.
‘장쩌민 고소’ 후 선념으로 구역 경찰과 소장에게 진상을 알리다
2015년 ‘장쩌민 고소’로 11월 초, 구역 경찰이 경찰 한 명을 데리고 우리 집에 왔다. 당시 나는 두려운 마음과 원망이 있어 악으로 악을 다스리는 방법을 취했다. 그들이 ‘헌법’을 위반하고 사사로이 민가를 침입했다고 주장했더니 젊은 경찰은 무서워서 문 앞에서 꼼짝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았다. 남편은 내 표현을 보고 오히려 나를 때렸다.
구역 경찰은 경찰증을 꺼내며 말했다. 그는 구역 경찰로서 수년간 우리 집에 오지 않았는데 이번에 ‘장쩌민 고소’로 인해 서명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나는 “국가 규정에 따르면 ‘사건이 있으면 반드시 접수하고, 소송이 있으면 반드시 심리한다’라고 했어요. 장쩌민은 가장 큰 죄인 반인류 죄를 지었습니다. 그를 고소하는 것은 공민의 권리입니다. 서명하지 않을 것이며 누가 서명하면 누가 죄를 짓는 겁니다. 당신이 나에게 서명하라고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죄를 짓는 겁니다. 나는 이런 일을 할 수 없어요”라고 말하고 그에게 또 진상을 알렸더니 그들은 떠났다.
나는 마땅히 선념으로 진상을 알려야겠다고 반성했다. 나는 또 우리 구역의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을 생각했다. 어떤 수련생은 감옥에서 갓 나왔기에 마음이 안정되지 않았고 신 수련생, 연세가 많은 수련생, 같지 않은 항목을 맡은 수련생이 있었다. 나는 소장을 찾아가 진상을 알려 이 일을 막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사흘째 되는 날, 나는 파출소 소장을 찾아갔다. 마침 구역 경찰도 소장 사무실에 왔다. 나는 샤오 모모는 참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나에게 서명하라고 강요하지 않았어요. 내가 서명하지 않은 것은 당신들을 위한 겁니다.” 나는 이치를 말했다. 구역 경찰이 나간 후 소장은 펜을 내 옆에 두었다. 나에게 서명하라는 뜻이었다. 나는 오늘 왔으니 선념으로 그를 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나는 말했다. “소장님, 오늘 제가 온 것은 악의가 없어요. 저는 소장님을 위해 온 겁니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가지해 주시는 것을 분명하게 느꼈다. 내 머리에는 새 정책이 백지에 또렷하게 적은 글자처럼 조리 정연하게 반영되어 나와 새 정책을 말했다.
◇ 2015년 5월 1일 최고 법원은 ‘사건이 있으면 반드시 입건하고, 소송이 있으면 반드시 심리한다’라는 통지를 발표했기에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은 법을 어긴 것이 아닙니다.
◇ 소장님은 헌법이 근본법이고 중국의 가장 큰 법인 것을 아시죠. ‘헌법’ 제 36조에는 중화인민공화국 공민은 종교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파룬궁 수련은 중국에서 합법입니다. 현재까지 중국의 모든 법을 다 뒤져도 파룬궁 수련이 불법이라고 규정한 법이 하나도 없어요. 2000년 중공중앙 국무원과 공안부는 공동으로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 ‘통지’”를 발표했는데 명시한 사교 조직 14가지에는 파룬궁이 없어요. 바이두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헌법’ 제41조에 따르면 공민에게는 국가기관에 국가기관 또는 국가공무원의 위법, 직무유기 행위를 고소할 권리가 있다. 이것은 공민의 기본 권리 중 하나라고 규정했기에 ‘장쩌민을 고소한 것’은 합법입니다.
◇ 중국 ‘헌법’에는 입법권은 전국인민대표대회이고 어떤 기구나 개인은 모두 입법권이 없다고 규정했기에 상급의 개별 지도자가 내린 구두 명령은 법이 아닙니다.
◇ 국가신문출판 총서 시행령 제50호는 파룬궁의 모든 서적과 자료는 모두 합법이라고 밝혔습니다.
◇ 2013년 8월 13일 중앙정치법률위원회는 ‘억울한 안건, 잘못된 사건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데 관한 규정’을 출시했습니다. “판사, 검찰관, 인민 경찰은 직책 범위에서 사건 처리를 평생 책임져야 한다.”
나는 상급의 명령에 복종하는 것은 바로 모살 공범이라는 2차 대전 때 나치스 수용소 전범에 대한 재판 이야기를 했다. 장쩌민은 가장 큰 죄인 반인류 죄를 지었다는 장쩌민 불량배 집단에 대한 세계 법정의 심판을 말했다.
나는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사실, 선과 악에는 응보가 있다는 천리를 말했다. 가족과 자신, 자녀에게 좋은 미래가 있기 위해서다. 우주 고덕 대법인 사람을 구하는 법인 파룬따파를 박해한 것은 장쩌민의 질투 때문이고 7명의 상무위원 부인이 모두 파룬궁을 연마했었고 6명의 상무위원이 파룬궁 박해를 동의하지 않았으며 장래 전 세계에 대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소장님은 이런 점을 똑똑히 알고 절대 파룬따파에 죄를 지어서는 안 됩니다. 총구를 1cm 높게 드세요. 위에 정책이 있으면 아래에는 대책이 있어요. 법에 맞지 않는 상급의 명령은 집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소장은 줄곧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나의 선념의 말을 들었다. 소장이 이해하자 나는 작별을 고했다. 소장은 나를 정문 밖까지 배웅하고 말했다. “일이 있으면 자주 오십시오.”
나중에 우리 구역에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한 일’로 박해받았다는 소식을 못 들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22년 3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29/44059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29/4405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