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을 성공적으로 구출하고 정체(整體) 중에서 제고

글/ 중국 대법제자 샤오허(小荷)

[밍후이왕] 작년 설, 사부님께 축사를 보낼 때 나는 정체에 더 잘 협조하여 많은 사람을 구하겠다는 소원을 빌었다. 다음은 몇 가지를 써서 교류하려 한다.

1. 정체(整體)에 협조하여 성공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다

2021년 4월 중순, 친척 수련생이 집에서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되었다. 수련생들은 근처에서 발정념을 할 것이니 우리에게 사람을 석방하라는 요구를 하러 파출소에 가라고 격려했다. A의 아내 B는 몇몇 친척과 함께 최대한 빨리 파출소에 갔으나 경찰이 신분증을 요구하고 동영상을 찍고 녹음을 하겠다는 등 협박 수단으로 막아서 두려운 마음이 심해 감히 집에 있지 못했다.

저녁에 A가 납치되어 이미 시 유치장에 갔고 15일 동안 불법 감금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B는 소극적으로 이 결과를 받아들이는 듯, 표현이 아주 무감각했다. 다음날 나는 한 친척과 함께 유치장에 면회하러 갔는데 면회 시간을 놓쳐서 A를 만나지 못하고 유치장의 면회 시간을 알게 됐다. 돌아오는 길에 길가에 경찰차가 아주 많은 것을 본 후 두려운 물질이 올라와 감시카메라에 내 차 번호가 찍히지 않았는지, 미행당하는 것이 아닌지 등 부정적인 생각이 나왔다. 나는 부정적인 사유에 통제된 것 같았고 옆에 있는 친척도 소극적이고 무기력했다.

10년 전 그가 혼자 자전거를 타고 유치장, 구치소를 바쁘게 뛰어다닌 고달픔을(당시 A, B 모두 박해받았음) 회고하면서 나는 자신이 사람을 구하는 사명을 짊어진 대법제자라는 것을 생각했다. 나의 공간장에 ‘두려운’ 물질이 있으면 속인도 두려워하고 무기력해질 것이며 소극적일 것이다. 나는 부정적인 사유를 배척하고 그것에게 이끌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옆에 있는 친척을 격려하고 그에게 정념을 주었다.

A가 박해받은 소식이 밍후이왕에 폭로된 후 해외 수련생들은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적극적으로 구출 전화를 걸었다. 주변 수련생들도 많이 걱정해 주시고 제때 나와 교류했다. 수련생들의 이성적인 분석을 듣고 나는 A의 친척 수련생으로서 그에게 박해가 발생한 것은 나에게도 책임이 있고 우리는 마땅히 심성을 제고하고 경찰에게 진상을 알리며 이 사건을 사람을 구하는 좋은 기회로 여겨야 한다는 것을 인식했다. 몇몇 수련생이 B가 법에서 제고하도록 교류하고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며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도록 도와주었다. 수련생들은 비난하거나 원망하지 않고 이해와 포용으로 넘쳐 B는 마침내 걸어 나와 경찰을 대면하는 데 동의했다. 그러나 여전히 감히 집에 가지 못하고 우리 집에 와서 살았다.

우리는 매일 함께 법공부하고 교류했으며 인터넷에서 법률을 운용하여 반 박해한 교류문장을 읽고 수련생을 원망하지 말자며 서로 깨워주었다. 우리의 수련에 누락이 있어도 법에서 잘 닦고 구세력이 전가한 소위 ‘고험’을 승인하지 않는다. 구출 과정 중에서 A가 평소 자신을 잘 수련하지 못하고 늘 교란받으며 박해받아 우리가 휴가를 내서 구출해야 한다는 등 A에 대한 원망을 내려놓아야 한다고 수시로 나를 일깨워주었다. 이런 염두가 나오기만 하면 발정념으로 없앴다.

B가 구류 통지서 받으러 공안 분국에 갈 때 내가 말을 잘하니깐 같이 가자고 했다. 나는 자신의 과시심, 자신을 실증하는 마음과 체면을 찾았다. 나는 B를 격려했다. “사부님과 대법을 믿으세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러 가라고 하면 우리는 사람을 구하러 가야 합니다. 경찰도 구도(救度) 받아야 할 사람이지 B 씨를 박해하러 온 사람이 아닙니다. 당초 B 씨가 사부님을 따라 아래로 내려올 때 그 경찰은 B 씨에게 ‘나는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배역을 맡을 것이니 때가 되면 대법제자인 당신은 꼭 나를 구해주세요!’라고 부탁했을 겁니다. B 씨는 그 생명과 약속했기에 오늘 B 씨는 가서 그를 구하여 B 씨와의 약속을 지켜야지요.” 나는 B 씨가 아주 장엄하고 눈빛이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수련생의 정념이 나온 것이다.

우리는 제때 더 많은 수련생에게 발정념을 하도록 통지했다. 일부 수련생은 B와 동행했다. 공안 분국 경찰의 표현은 모두 좋았으며 B의 진상을 듣고 유치장 통지서가 파출소에 있다고 말했다. B는 파출소 경찰이 그녀를 붙잡을까 봐 감히 파출소에 가지 못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B를 격려하고 그녀가 부정적인 사유를 배척하도록 도와주며 자신의 조사정법과 사람 구하는 책임을 생각하게 했다.

파출소에 가기 전, B는 밤새 자지 못했다. 머릿속에 경찰과의 대화를 상상하면서 긴장되어 심장이 목구멍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는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고 속인 가족과 함께 A를 붙잡은 파출소 부소장을 찾아가 그들에게 A가 가정과 직장, 사회에서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었는지, 연공하여 건강해지고 가정과 사회에 공헌한 사실을 말했다. 그리고 경찰에게 박해는 법적 근거가 없고 사람을 붙잡은 것은 법을 어긴 것이니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부소장은 말했다. “내 전화기가 터질 정도로 걸려 왔습니다. 왜 외국에서 A를 위해 전화하는 겁니까?” 부소장의 표현은 별로 공격적이지 않았고 B는 파출소에서 20분 얘기 나누면서 할 말을 다 했다.

이번에 파출소 경찰에게 직접 진상을 알린 후 B는 마침내 두려운 마음의 질곡을 돌파하고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한 것 같아서 기뻐하며 나에게 물었다. “나는 이번에 제고한 것인가요?” 사악(邪惡)이 대법을 박해한 20여 년 동안 A와 B는 여러 번 교란을 받아 박해 그림자가 그들을 억누르고 있어서 감히 수련생과 연락하지 못하고 이웃과 왕래하지 않았으며 거의 외출하지 않고 줄곧 압박 속에서 생활했다. 사부님의 보호로 그녀가 마침내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고 제고했으니 생명이 법에서 승화한 기쁨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다.

나는 수련생을 위해 기뻤고 정체 제고, 정체 승화의 의의를 더 알게 됐다. B가 의지하려 하고 회피하려 할 때 정에 이끌려 그녀를 대신해 일하지 않고 그녀를 격려하며 자신의 두려운 마음을 직면하도록 도와주었다. 제고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나는 A와 B의 아들이 생각났다. 그때 대법 꼬마 제자였던 그는 동년 시기 부모님이 납치되고 불법 가택 수색을 겪어서 박해의 검은 그림자로 인해 점차 수련을 이탈했다. 성장한 후 직장 일과 생활이 바빠 우리와 연락할 때가 적었고 항상 부모님을 원망하기도 했다. 나는 수련생 가정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전화를 걸어 그에게 돌아와 아버지를 구출하길 바랐다. 통화 중 그는 나에게 그의 압박감과 울분, 무기력함을 털어놓았다. 그가 집에 돌아오지 않았으나 나는 부모님을 원망하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을 유지하며 정념으로 생각할 것을 전했다. 그는 어머니가 경찰을 대면한 사실을 알고 지지와 존경을 표했다.

A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속인 가족에게 진상을 알리는 데 주의했다. 어떤 가족은 인맥을 찾아 돈을 쓰겠다면서 자신이 돈을 내겠다고 제안했다. 우리가 이 길을 걷지 않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우리는 속인이 착오를 범하지 않도록 제때 교류했다. 몇몇 수련생은 이 가족을 찾아 그녀에게 이해관계를 설명했다.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것은 범죄행위이기에 우리는 그들에게 돈을 주어서는 안 되고 그러면 박해가 합리적이라는 것을 승인하는 것이니 우리는 정정당당하게 반 박해해야 한다. 가족은 진상을 안 후 우리와 함께 파출소, 분국, 유치장에 가서 공안부에서 명확히 적시한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法輪功)이 없고 박해는 법적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그들의 정의로운 목소리는 경찰도 박해가 인심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B의 정념은 점점 강해졌고 여러 번 공안 분국에 가서 사람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으며 유치장에 면회하러 가서 기회를 빌려 진상을 알렸다. 15일간의 불법 감금 기간이 만료됐을 때 수련생의 정념의 가지로 A는 파출소, 사구(社區) 관계자에게 “대법은 내 생명보다 중요하기에 나는 수련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진상을 다 말한 후 정정당당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수련생 구출은 정체가 협력하는 과정이다. 우리 모든 수련생은 안으로 찾고 원망하지 않았으며 제때 사람 마음을 닦아버리고 묵묵히 정체를 원용(圓容)했다. 해외 수련생은 박해 소식을 들은 후 24시간 이내에 적극적으로 파출소에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렸고 수련생들은 제때 박해를 폭로한 진상 자료와 진상 스티커를 만들었다. 어떤 수련생은 발정념에 협조했고 가족과 함께 사람을 석방하라고 요구하러 갔다. 더욱이 사부님께서 옆에서 우리를 보호하고 도와주시는 것을 느꼈다. 그 며칠 밍후이에 게재한 당일 문장은 대부분 우리의 제고에 도움을 주었다.

B가 처음 파출소 경찰을 대면하여 진상을 다 알린 후 원래 먹구름으로 뒤덮였던 하늘이 맑아졌고 경찰도 그녀가 상상한 것처럼 난처하게 굴거나 위협하지 않았다. 속인 가족은 대법제자의 선량함과 무사(無私)를 보고 모두 감동하고 감탄했다. A가 집에 돌아온 후 이튿날 바로 B와 함께 다른 수련생 구출에 참여했다. 그들은 자신의 부족한 점도 찾았고 밍후이왕에 접속하기 시작했으며 전체에 합류했다.

2. 정체를 원용하고 정법 노정을 따라가다

이번 A 납치사건은 현지 공안 분국의 단체 행동으로 악당의 소위 ‘사회 안정 유지’ 요구를 위해 명단에 따라 대법 수련자를 체포한 것이다. 우리가 알기로는 8명의 수련생이 불법 감금되었고 대부분 15일 구금되었으며 3명의 수련생은 구금 기한이 만료된 후 구치소로 보내졌다.

이번 사건을 통해 우리는 많은 수련생이 법률 지식을 접하는 것을 싫어하고 법률로 반(反) 박해하는 인식이 부족한 것을 보았다. 표현은 관련 교류문장을 보기 싫어하고 너무 전문적이어서 본인과 상관없으며 순서대로 ‘세 가지 일’을 하면 된다고 여겼다. 경찰이 집에 오면 자신이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잘못이 없다고 말한 이외에 법률 지식으로 경찰과 맞설 줄 모르기에 진상을 모르는 경찰을 만나면 흔히 아주 소극적이다.

이 국면을 바꾸기 위해 우리는 접촉할 수 있는 수련생과 교류했다. 법률을 운용하여 반 박해한 교류문장을 인쇄하여 수련생에게 나눠주고 법공부 팀에 가지고 가서 읽게 하여 나이가 많은 수련생이 이 누락을 보완하고 수련생이 법률을 운용하여 반 박해한 노정을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우리는 정체에 협조하여 감옥과 구치소, 유치장의 근거리 발정념에 참여하고 박해에 가담한 관련 책임자에게 진상 편지를 부쳤으며 박해받은 수련생의 가족을 관심하고 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었으며 수련생을 도와 가정 관계를 잘 처리했다. 수련생이 구출되어 나오고 공검법사(공안·검찰·법원·사법)의 더 많은 중생이 진상을 알고 박해에 가담하지 않은 것을 보고 우리는 진정으로 사부님의 가지와 격려를 느꼈다.

3. 소중한 생명 자율적으로 진상을 찾다

아버지와 30여 년간 연락이 끊긴 아버지의 대학교 동창생이 퇴직한 후 여행하면서 일부러 우리 도시에 이틀 머물렀다. 그때 옛 동창생을 찾으려고 아버지가 근무했던 전 직장에 가서 찾아보고 또 가족 구역을 찾아 바람을 쐬고 있는 사람에게 차례로 알아보았다. 두 시간 넘게 찾은 후 포기하려던 참에 우연히 아버지를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아 우리 집을 찾았다. 내가 집에 돌아갔을 때는 이미 저녁 5시가 넘었다. 소파에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이 놓여 있는 것을 보고 어머니가 이미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는 것을 알았다. 어머니는 나에게 아저씨가 ‘삼퇴’에 동의하지 않았다고 살며시 알려주었다.

저녁 식사 후 잠시 얘기 나누고 아저씨는 다음날 친구 만나러 가야 한다면서 작별을 고했다. 나는 며칠 전 수련생이 보내온 진상 내용이 담긴 USB 메모리가 생각나서 몸에 지녔다. 온 가족이 아저씨를 공공버스 정류장까지 배웅했다. 버스가 거의 도착할 무렵, 나는 ‘그는 기득권자이고 완고하여 진상을 듣지 않는다.’라는 부정적인 생각을 극복하고 용기를 내어 그에게 말했다. “아저씨, 저에게 USB 메모리가 있는데 많은 영화가 담겨있습니다. 우리가 평소 쉽게 보지 못하는 정보가 들어있는데 드릴까요? 돌아가서 잘 보세요. 아주 소중합니다!” 아저씨는 거절하지 않고 웃으면서 가방에 넣었다.

다음날 퇴근한 후, 우리는 특산물을 준비하고 아저씨가 머문 모텔에 가서 그를 배웅하려 했으나 그는 자신의 방이 아주 초라하다면서 길에서 우리를 만났다. 우리가 그의 여행에 불편할까 봐 간편한 특산품을 준비한 것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어머니는 다시 한번 그에게 자신이 건강하고 젊은 비결은 대법을 수련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주고 꼭 진심으로 9자진언(九字眞言)을 염하라고 당부하며 그에게 탈당을 권했다. 그는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나에게 여행이 매우 순조로웠다고 알려주었다. 정저우(鄭州-홍수로 인한 교통 운행정지), 선양(沈陽-전염병이 심각해서 격리해야 함)을 성공적으로 피했다. “누군가가 보호한 것 같습니다!” 그는 USB 메모리를 진지하게 보겠다고 말했다. 나는 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절묘하게 수련생을 배치하여 전염병 진상 내용이 담긴 USB 메모리를 보내주었고 인연 있는 사람이 집에 와서 진상을 찾도록 안배하셔서 나와 가족 수련생이 서로 협력한 것이다. 다행히 나는 자신의 관념에 속박되지 않고 사람에게 진상을 알릴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지난 1년 동안 세상이 변했고 재난이 빈번히 일어났다. 대법제자로서 난세에 마음이 안정되며 마음에 큰 뜻을 품고 사람 구하기에 바쁘다. 나에게 대법을 전하고 사람을 구하라고 가르치며 자비롭게 제도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자신을 잘 닦고 정체에 더 잘 협조하여 사람을 구하는 사명을 완성하겠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18/43955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18/4395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