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 프로젝트 자금의 사용에서 우리 지역에는 적지 않은 문제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1) 기부자는 돈만 기부하고 법의 요구에 따라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기부자의 돈을 받은 사람은 돈을 주기만 하면 받는데 얼마든지 받으며, 심지어 자금이 얼마인지 확실히 점검하지 않아 보관하고 있는 자금이 실제 필요 이상이 된다. 이것은 ‘돈을 남기지 않는다’는 대법 규정을 분명히 위반했다.
3) 자금 사용에 엄숙하지 않다. 수중에 돈이 남으니, 돈을 쓰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최대한 자료를 많이 찍으려 함으로써 대법 자원의 낭비를 초래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대법제자의 자원을 망치는 것은 대법을 교란하고 파괴하는 것과도 같다.”[1] 각지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가르침을 잘 따르기 바란다.
이상은 개인적인 인식이다. 진상을 알리는 것은 일을 얼마나 했느냐 또는 기부를 얼마 했느냐가 아니라 대법의 요구에 맞는지, 세 가지 일을 하는 가운데 집착을 버리고 자신을 단련하고 향상하는가의 여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과 같은 문제가 다른 지역에서도 존재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 차례 교류했으나 아무런 변화가 없는데 각 지역 수련생들에게 이에 관한 교류를 부탁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지설법11-2010년 뉴욕법회 설법’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3/43676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3/4367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