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행인, “제 영혼이 구원된 것 같아요!”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7월 어느 날, 현지의 전염병이 6월에 나타난 후 반등(反彈)하여 밖을 나다니는 사람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저와 아내 수련생은 외출하여 진상을 알렸는데, 우리의 일정은 기본적으로 오전에는 법공부하고 오후에 외출하고 6시 전에 돌아와 발정념을 했습니다.

그날은 대략 5시 40분쯤 급히 집으로 돌아올 때였습니다. 아내는 길옆에서 천천히 걸어가는 사람을 발견했고, 상대가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고 느껴 저를 불렀습니다. 우리는 그 사람에게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주며, 인터넷에 접속하면 시야를 넓힐 수 있으며,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정보를 많이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상대방 신분을 확인할 수 없고 또 급히 집으로 돌아가 6시 발정념을 해야 하기에 당시 자세히 설명할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보통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경우, 우리는 이야기를 먼저 나눠 상대방을 알아본 후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전달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중생이 진상자료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많은 불안전한 요소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대방이 자발적으로 우리에게 말하기를 그는 외지에서 그림 그리러 온 사람으로, 줄곧 인생의 의의를 찾고 있었는데, 우리에게 어떻게 그의 생각을 알게 됐는지 물었습니다. 아내는 선한 마음으로 상대방에게 몇 마디 칭찬했습니다. “선생님은 생각이 많으신 거 같아요……”하고는 여전히 빨리 떠나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떠나려는 태도를 보고 그는 조급해했습니다. “가지 마세요. 도대체 무슨 말을 하려고 했던 건가요?” 그의 명백한 일면이 구원받기를 열망하고, 그를 지배하는 일면이 자발적으로 우리와 소통했습니다. 이 광경을 보고 우리는 더 이상 떠날 이유가 없었습니다. 발정념 시간을 놓치면 나중에 보충할 수 있지만, 사람을 구하는 기연은 얻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전거에서 내려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막 시작할 때는 그를 교란하는 여러 가지 안 좋은 요소가 매우 컸습니다. 상대방이 대법에 대해 알지 못하기에 그는 일부 사부님께 불경한 말도 했습니다. “만약 정말로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한다면 서로 연락처를 남겨서 모임을 하거나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그는 또 우리에게 세뇌당했다고 말하며, 홍콩에 자선단체에서 무료로 봉사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며 그도 돈을 좀 기부하려 하는데 이것이 진정으로 선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아내 수련생이 인내심을 갖고 해답을 했습니다. “우선 우리 사부님께서는 단지 법을 전하시는 것을 책임지시고 당신들의 이런 일에 참여하지 않아요. 대법은 이미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알려졌고, 수억 명이 수련하고 있어요. 우리는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불치병에 걸린 많은 사람이 다시 새 생명을 찾았어요. 대법은 이미 세계에 복을 가져다주었어요. 다음은 사람은 가르침을 받아야 해요. 그것은 세뇌가 아니고 마치 한 가정처럼 아이는 부모의 가르침을 받아야 하고, 우리는 사부님께서 가르쳐 주신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거예요. 사회 전체를 양성순환으로 이끄는 것이지요. 현재 왜 이렇게 많은 재난이 있을까요? 그것은 사람이 나쁘게 변했고, 사람을 도태하려고 하기 때문이에요. 그러므로 우리 사부님께서는 인류를 구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은 많은 일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어떤 형태로든 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 우한(武漢) 폐렴은 전 세계를 휩쓸었고 어느 정부, 의료단체도 해결하지 못했어요.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九字真言)을 외워 치료받지 않아도 나았어요. 어떤 형식도 없고 9자진언은 사람을 도와 모든 재난을 넘기게 해요. 당신은 할 수 있어요?” 그런 후 아내는 ‘분신’ 및 기타 진실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에 이 사람은 갑자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한마디 했습니다. “제 영혼이 구원된 것 같아요. 제가 구원된 것은 당신들 덕분입니다. 당신들은 저의 은인입니다!” 우리도 감히 하늘의 공을 탐하지 않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해요.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을 구해주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부모님의 건강이 좋지 않고, 가정 형편도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진심으로 구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모든 것은 나아질 거예요.” 그에게 돌아가 부모님께 9자진언을 가르쳐 드리라고 당부했습니다.

우리는 또 몇 권의 소책자를 그에게 주었고, 그는 즉시 다급히 어떻게 읽으면 되는지 물어 우리를 따라 한 글자씩 읽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손을 흔들어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명이 구원된 것에 매우 감동했고, 우리도 중생의 각성에 매우 기쁘고 안심이 됐습니다. 우리 생명이 대법 속에서 또 한 번 성장하고 승화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30/4346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30/4346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