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정오, 베란다에서 밖을 바라보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두 볼을 타고 흘러내렸다. 나는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선의 힘,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홍대한 자비로 나와 남편의 원한을 풀어주셨다. 매번 남편이 잘할 때면 사부님께서 그를 보호해 주셨다. 또 내 수련에서 선한 행동이 그를 감화시켰다. 나는 말로는 사존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수 없다. 오직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진수(眞修)제자가 되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나는 1998년부터 수련한 제자다. 1999년 ‘7.20’ 중공(중국공산당) 장씨깡패집단은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했다. 그들의 거짓말은 사부님에 대한 나의 확고한 신념을 전혀 움직이지 못했다. 하지만 남편은 듣지 않고 TV에서 사부님에 대한 유언비어와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비방을 보고 TV에서 말한 것을 다 믿었다. 내가 인내심을 갖고 그에게 그건 거짓이고 파룬궁은 억울한 것이라고 알려왔지만 그는 듣지 않고 때렸다.
어느 날 내가 침대에 앉아 있는데, 남편이 발로 차서 바닥에 떨어져 무릎에서 피가 흘렀다. 나는 자신이 연공인이라는 것을 잊고 그에게 욕을 했다. 얼마 후 생각났다. 나는 대법제자다. 어떻게 욕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을 먹어도 대꾸하지 않아야 한다.”[1] 나는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술을 마시고 집에 돌아와서는 사부님 설법 녹음을 몇 개나 망가뜨렸고 진상 자료를 태웠다. 내가 돌아와서 빼앗자 그는 나를 때리고 욕했고 말을 하지 못하게 했다. 나는 그를 미워했다. 그에게 진상을 알려도 그는 듣지 않았고 믿지도 않았다. 내게 대법 책도 보지 못하게 했고 연공도 하지 못하게 했다. 그때 아주 고통스러웠고 그를 미워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이 대법의 물건을 망가뜨리면 꼭 응보가 있을 거예요.” 나는 법을 늦게 얻었고 감성적으로 법을 인식했기에 대법이 좋다는 것만 알고 다른 것은 말하지 못했다. 모두 사람 마음이어서, 정념이 없고 쟁투심이 강했다.
나는 2004년 4월 26일 노동교양소에서 돌아왔다. 집에 돌아온 후 남편은 외출하지 못하게 했고 대법 책도 보지 못하게 했고 연공도 하지 못하게 하며 매일 나를 감시했다. 때리지 않으면 욕을 했다. 너무 고통스러웠다. 나는 그의 모습에 두려워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아들에게 원고지와 펜, 편지 봉투를 사 오라고 했다. 나는 노동교양소의 박해를 폭로하는 글을 써서 붙이려 했다. 사부님의 가지(加持)하에 나는 박해 폭로 글을 완성해 헤이룽장(黑龍江)성 검찰원, 최고 법원에 보냈다. 그들은 편지를 본 후 사람을 파견해 자무스(佳木斯) 시거무(西格木)노동교양소를 조사했다. 나중에 그곳 급식이 개선됐다고 들었다. 법에서 수련하면 사부님께서 무엇이든 도와주신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와 아들은 수련생 집에 가서 사부님의 설법을 청해 왔고 둘이 몰래 법공부했다. 남편은 돌아온 후 아들이 대법 책을 보는 것을 보고 책을 찢어버렸다. (아들이 대학에 들어갈 때 내가 ‘전법륜’ 한 권을 주었다) 남편은 내가 집에 있는데 생활비를 한 푼도 주지 않고 국수 몇십 근만 사다 놓고 반찬도 사주지 않았다. 나는 매일 맑은 물에 국수를 끓여 먹었고, 그는 매일 밖에 나가 음식점에서 사 먹었다. 나는 1년 내내 그 국수를 먹었는데 그리 고생스럽지는 않았다. 가장 고생스러운 것은 법공부를 하지 못하는 것이었다.
나중에 나는 법공부 팀을 찾았다. 우리 둘은 매일 밤에 법공부를 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사부님의 설법을 한번 배웠다. 우리는 매주 화요일 큰 법공부 팀에서 가서 법공부 하기로 했다. 이 일을 남편에게 알리지 않아 그는 모른다. 큰 법공부 팀은 다른 수련생 집에 가서 했는데, 화요일에 남편이 이전 그 수련생 집에 가서 나를 찾았다. 내가 보이지 않자 남편은 1층에서 7층까지 올라가며 욕을 했다. 그가 술을 마시고 도끼를 들고 수련생 집에 가서, 수련생 자녀가 놀라 전화를 걸어 우리에게 빨리 오라고 했다. 내가 집에 돌아온 후 남편에게 크게 맞았다. 나를 때린 후 나의 물건을 찾아 태웠다. 나는 사부님께 남편이 보지 못하게 해달라고 빌었고 그가 업을 짓지 않기를 바랐다. 그때 남편에게 맞아 두려운 마음이 컸고 너무 두려웠다. 남편이 잠이 든 후 보니 모든 물건이 다 보이게 비치돼있는데도 그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주셨다. 한밤중에 나는 바닥에 앉아 울었다. 안으로 자신을 찾았다. 어디에 문제가 있는가? 찾지 못하고 2시 넘어 잠이 들었다. 나는 또렷한 꿈을 꾸었다. 하늘은 아주 푸르고 천문(天門)은 열리고 많은 선녀가 날아왔다. 나는 남편의 이름을 불렀다. “빨리 보세요! 선녀가 왔어요.” 남편이 보고 기뻐할 때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중에 나는 눈물을 흘리며 남편에게 편지를 썼다. 그는 보고 말을 하지 않았다. 나는 선한 마음으로 그를 감화시켰다. 한번은 그는 동창네 라디에이터를 설치해줬다. 라디에이터 5개가 넘어지려 해 그는 오른손으로 막았는데, 라디에이터가 그의 오른손을 찍어 손바닥, 손가락에 모두 큰 상처가 나서 피가 흘렀다. 그는 아파서 소리를 질렀다. 병원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뼈는 다치지 않았다. 그가 의사에게 붕대로 좀 감아달라고 했는데 의사는 감아주지 않았다. 고통스러워 밤에 잠을 자지 못해 내게 붕대로 좀 감아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이 기회에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불법(佛法)이고 좋은 사람이 되게 가르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게 가르쳐 주는데, 틀린 말이 없잖아요. 우리 사부님은 억울해요. 대법을 파괴하는 사람은 업보를 받는데 사람을 죽이려는 것이 아니고 이후 나쁜 일을 하지 말라고 업보가 있는 거예요.” 그는 말했다. “네, 알았어요.” 그때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에게 손을 하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는 진심으로 외쳤다. 기적이 나타났다. 9일 만에 손의 큰 상처가 모두 아물었다. 계속 따져봐도 9일이었다. 그는 불가의 ‘9’의 함의를 알고 기뻐했다.
나중에 그는 진상 자료를 보겠다고 했다. 그는 ‘풍우천지행(風雨天地行)’을 보았고 산둥(山東)성 대법제자 천쯔슈(陳子秀)가 수련을 포기하지 않아 신발을 벗고 눈에서 걷는 고문을 당하고, 마지막에는 구타로 사망한 이야기를 보았다. 그는 울면서 말했다. “톈안먼 분신은 모두 거짓이야.” 그는 본 후 모두 알게 됐다.
2013년 7월에 우리 몇 명 수련생은 다롄(大連)삼림동물원에 갔는데 갑자기 남편이 도로에서 외쳤다. “파룬따파하오!” 그는 감격해 온 얼굴이 붉어질 정도였다. 많은 관광객은 그를 보았고 외국인도 그를 보았다. 그는 진상을 알고 곳곳에 다니며 진상을 조리 있게 말했다. 식당, 공원, 회사, 버스, 기차 안에서 모두 ‘톈안먼 분신’은 거짓이라고 알렸고 사례까지 들어가며 이야기했다. 파룬따파가 좋고 악당이 부패했다고 말하고 매년 나가 달력을 배포했다. 2015년 남편은 진상 달력을 180부 배포했다. 그는 큰 백화점에서 보안을 담당하는데, 보안실 층마다 진상 달력을 걸었다.
2015년 여름, 연꽃이 한창 피는 계절이었다. 우리 둘은 랴오닝(遼寧)성 카이위안(開原)시에 갔다. 기차에서 남편은 한 대학생에게 진상을 알렸고 악당의 부패를 말하고 파룬궁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기차에서 줄곧 진상을 알렸다. 나도 기차에 있는 사람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고 박해를 폭로했고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알렸다. 어떤 사람은 삼퇴도 했다. 열차에서 한 칸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들었다. 우리가 진상을 알린 후 경찰이 왔고 역에 도착했다.
토요일, 일요일 우리는 기차를 타고 테링(鐵嶺) 관광지에 놀러 갔다. 나와 남편, 남동생, 조카, 형님은 연꽃을 보러 갔다. 큰길을 걷던 남편은 또 “파룬따파하오!”라고 외쳤다. 남동생과 조카는 군대에 있다가 전역했기에 모두 사당 당원이다. 조카는 “신앙은 자유지요”라고 말했고 남동생은 두려워하며 말했다. “둘째 매형, 소리치지 마세요. 경찰에 붙잡히면 제가 워터우(窩頭·옥수수 콩 계란 등으로 만든 빵)를 갖다드려야 해요.” 남편은 말했다. “경찰이 뭐지?” 남동생은 “도구지요”라고 말했다. 남동생은 반부패국(反貪局)에서 일하고 있다. 우리가 간 것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서였다. 형님과 두 아이는 모두 삼퇴를 했다. 남동생 세 식구도 모두 사당조직에서 탈퇴했다. 우리는 이틀간 어울렸고 몇 사람을 구했다.
나중에 남편은 엄중성명을 써서 밍후이왕에 보냈다. 5월 초 우리는 모두 장××를 고소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 장××를 고소하고 싶어요?” 그는 “고소하고 싶어. 장××가 나를 해쳤어! 장××가 이번 박해를 일으킨 거야. 대법제자가 집이 있어도 돌아갈 수 없고 가족이 헤어지고 사람도 죽고 아내와 자식도 헤어졌어. 대법은 좋고 잘못이 없어.”
올해 4월, 우리 둘은 아들 집에서 아기를 돌봐주었다. 그는 매일 장을 보고 돌아온 후 밥을 지었다. 어느 날, 그는 돌아온 후 내게 말했다. “몇 년간 표어를 못 본 것 같은데.” 나는 말했다. “당신 ‘파룬따파하오’ 표어를 봤어요?” 그는 말했다. “그게 아니라 사부님을 욕하고 대법을 욕하는 것을 봤지. 음식점 남자 화장실에서.” “그럼 안 되는데. 하지만 저는 남자 화장실에는 갈 수 없어요. 이 일은 당신이 해야 겠는데요. 이 글을 쓴 사람은 업을 짓고 있어요. 누구에게도 좋지 않아요. 누가 보면 해를 입어요. 그 상가는 하루에 손님이 몇 만 명일 텐데 누가 봐도 피해를 입을 거에요.” 셋째 날 남편은 가서 표어를 지워버렸다. 나는 말했다. “당신 아주 큰 좋은 일을 했어요. 많은 사람을 구했어요.”
2007년 남편은 심장병에 걸렸고 4개 혈관이 막혀 줄곧 약을 먹어 유지했다. 지금은 몸이 아주 좋다. 우리가 돌아온 후 많은 사람은 남편이 젊어졌다고 하고 몸도 병이 없는 듯 보인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이 아주 큰 좋은 일을 해서 사부님께서 당신을 보호해 주신 거예요.” 그는 기뻐했고 매일 진상지폐를 사용해 물건을 샀다.
선의 힘이 남편을 개변했다. 그는 내가 법공부하고 연공하고, 발정념, 진상 알리는 것을 지지했다. 매일 집에서 밥을 하고 아침에 과일을 사서 사부님 법상 앞에 올렸다. 그는 말했다. “수련하지 않지만 저는 우주 특성 진선인에 따라 할 거요.” 이전에 그는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본 적이 있고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그에게 수련을 권했다. 그는 말했다. “아직 때가 안 된 것 같아.” 나는 인연에 따라 간다고 생각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어떤 일이든지 모두 인연관계가 있다.”[2] 나는 자신을 수련인으로 보고 대법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엄격하게 하고 대법으로 모든 나쁜 습관을 바로 잡았고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았다.
우리 가족은 대법의 혜택을 입은 전형적인 사례다. 정말로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3]이다. 나는 꼭 사부님을 따라 끝까지 수련하고 서약을 지키고 사명을 완성하겠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시드니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오스트레일리아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12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4/43469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4/4346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