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국에서는 진상 자료를 공개적으로 배포할 수 없기에 우리는 자료의 크기가 작고 내용이 풍부하며 읽기 쉽고 또 진상을 알리는데 효과가 좋은 자료를 배포하려 했는데 ‘밍후이주보’가 딱 적합한 것 같았다. 신문 형식처럼 대법의 국내외 시사와 중요 기념일 보도가 있다. 예를 들면,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9평 공산당)’이 발표 17주년 보도가 있었고 ‘9평’이 공산당의 사악함을 폭로함으로써 탈당 붐을 일으킨 간단한 소개, 또 ‘진문기어(珍文寄語)’란 문장이 있었고, ‘나의 두 할아버지의 진실한 경험’, 파룬궁 수련 이야기, 대륙의 박해와 반(反)박해를 보도하는 부분, 또 대륙 일부 중대한 사회 사건, 예를 들면 정저우(鄭州) 홍수와 우한(武漢) 전염병을 모두 제때 보도했다. 단순히 수련 내용만이 아니고 또 중대한 사회 문제에 대해서 무감각한 것도 절대 아니며 다만 중생에 관한 관심과 사랑, 대법을 널리 알리고 중생을 해친 사악에 대한 폭로와 질책이라고 느꼈다.
주보는 매주 한 번 나온다. 두 장의 A4 신문지를 접어서 한 번에 몇십 부씩 지니고 다녀도 눈에 띄지 않고 배포할 때도 편리하다. 나는 주보 내용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고 줄곧 ‘밍후이주보’를 배포했고 날씨가 허락하면 계속 배포했다. 나는 ‘밍후이주보’ 편집자에게 “정말 고생하시고 진심으로 ‘밍후이주보’가 잘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해주고 싶다.
또 하나는 ‘밍후이왕은 단지 무료 자료실인가?’ 이 문장에 대해 말하려 한다. 이 문장에서는 “우리는 수련생이 만든 매체, 1인 미디어, 웹 사이트, 간행물, 심지어 개인 학술 논문에서 빈번하게 대량으로 밍후이 문장, 진상 자료, 밍후이 보고서, 연하장, 축사를 사용하면서도 먼저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의 이름을 삭제하고 발표함으로써 밍후이왕 전체 문장, 자료, 통계의 원래 작가를 알 수 없다.”라고 말했다.
나는 수련생이 운영하는 매체, 그것의 권위와 방향성은 밍후이왕과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밍후이 문장을 사용하면서도 밍후이왕의 이름을 삭제하고 발표하는데, 사람을 구함이 목적이라고 하지만 행동에서 이미 순정하지 못했다. 이것은 이기적인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닌가? 정말 이렇게 하여 명성이 높아진다면 독자는 모두 이 매체를 믿게 되는데 불순한 요소를 지닌 문장이 과연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
‘밍후이주보’가 선택한 내용은 세인을 구하기에 매우 적절하고 아주 순정하며 정치에 참여하지 않으며 사악을 폭로하는데 이 점에서 다른 매체들은 할 수 없다. 수련생으로서 사람을 구하는 일에서 우선 바르게 행동해야 하는 동시에 또 자신의 명리심을 닦아내야 하며 특히 사람을 구하는 항목에서 더욱 이기적인 명리심을 품어서는 안 된다.
개인의 얕은 인식이니 적절하지 못한 곳이 있으면 양해해주시길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4/43429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4/4342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