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 대법제자 뤄수이(若水)
[밍후이왕] 몇 년 전, A 수련생의 남편 B 수련생이 구치소에 구금됐을 때 사악이 진일보로 사실을 날조해 B를 모함하려 하자 A는 남편을 위해 베이징 변호사를 선임했다. 우리 현지에서 대법제자를 위해 베이징 변호사를 선임한 것은 당시가 처음이었고 수련생들은 경험이 없었다.
변호사가 처음 B를 보러 구치소에 간 날 A와 약속하고 온 몇몇 수련생은 함께 구치소 근처에서 발정념했다. 어떤 수련생은 차에 앉아 발정념했고 어떤 수련생은 밖에 서서 입장(立掌)하고 사악을 해체하는 발정념을 했다. 그중 수련생 두 명은 평소에 그다지 정진하지 않았지만, 그때는 왔다.
C 수련생은 이 소식을 듣고 구치소에서 5km 정도 떨어진 자신의 집에서 발정념했다. C는 천목이 열려 있다. 그녀가 발정념할 때 구치소 근처에 번쩍이는 예리한 화살 6개가 ‘슉슉’하고 파출소로 발사되는 것이 보였는데 위력이 컸다. C 본인도 다른 한 방향에서 구치소를 향해 예리한 화살을 쐈다. 그 진영은 정말 형언할 수 없었고 장관을 이뤘다.
변호사는 나온 후 웃으면서 길게 목소리를 빼며 말했다. “형세가 바뀔 것 같습니다! 형세가 바뀔 것 같습니다!” 또한 수련생들에게 “그는 문제없을 겁니다. 정념이 매우 강합니다”라고 말했다. B의 상태가 매우 좋다는 뜻이다.
수련생들의 협력으로 변호사는 국내안정보안국(이하 국보)에 가서 상황을 파악하고 정정당당하게 수련생을 위해 변호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아서 국보 경찰의 날뛰던 기세를 꺾었다.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수련생과 변호사의 협력으로 B는 얼마 되지 않아 정념으로 구치소에서 나왔다.
나중에 C는 A를 만났는데 A가 그날 발정념한 장관을 말할 때 세어 보니 현장에서 발정념한 수련생이 마침 6명이었다. 수련생들도 진일보로 단체 발정념의 위력이 그렇게 큰 것을 체험했다.
그날 수련생들이 단체로 공안국을 향해 발정념해 그곳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해체했다. 발정념이 끝난 후 어린이 수련생은 수련생을 차례로 가리키며 매 수련생에게 말했다. “저는 할머니가 보라색 큰 공[球]을 내보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할머니는 노란색 큰 공을 내보냈고 아주머니는 파란색 공이었어요. 모든 사람이 내보낸 커다란 공이 하늘로 솟아올라 서쪽으로 가서 하나로 합친 후 하나의 큰 불덩이로 변해 던져나갔습니다!” 당시 어린이 수련생이 가리킨 서쪽이 바로 우리 시의 공안국이 있는 방향이었다. 어린이 수련생은 공안국이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몰랐었다.
많은 수련생은 천목이 열리지 않아 다른 공간의 실제 상황을 볼 수 없지만, 우리의 발정념의 위력은 정말 매우 강대하고 위력이 비할 바 없다. 신 수련생이든 노 수련생이든 모두 마찬가지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능력을 충분히 이용해 발정념을 잘하고 대법제자의 거대한 작용을 발휘해 우주 중의 사악을 완전히 소멸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하자!
원문발표: 2021년 11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3/4335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3/4335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