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답변을 거부합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제가 난관을 지나간 이야기를 수련생들과 교류하고자 합니다.

저는 복사기 한 대가 있어서 집에서 진상 자료를 복사한 후 배포하는 팀 수련생에게 공급했습니다. 자료에서 적절한 내용을 선택하여 진상 우편도 부치는데, 직업, 나이, 직위에 따라 진상 내용도 조금씩 다르게 했습니다.

2018년 4월 23일 오전, 외출했다가 집에 11시쯤 도착했는데 집 앞 길가에 경찰차 한 대가 서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집에 들어가 보니 경찰 7~8명이 제 방을 구석구석 뒤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제 아들을 협박해 저를 움직이지 못하게 했고, 집을 뒤져 모든 진상 자료를 다 수색해갔습니다.

4월 25일 차를 몰고 경찰 몇 명이 집에 와서 저를 공안국으로 납치해갔습니다. 저는 정념을 발했습니다. ‘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제자로 조사정법(助師正法) 하러 왔으며, 다른 안배는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공안국에서 그들은 저를 심문했습니다. “당신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합니까?” 제 머릿속에 갑자기 지난주 ‘밍후이주간’에서 한 수련생이 쓴 ‘난관을 지나다’라는 문장이 떠올랐습니다.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관계자는 파룬따파 수련인을 대응하며 법률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법정에서 당신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이고, 이 자료는 당신 집에서 수색한 것이며, 당신이 진상을 알렸다는 그중 하나라도 승인한다면 그들은 이를 근거로 당신에게 불법으로 형을 선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악(邪惡)의 이치입니다.(구세력의 이치)”

“당신은 분명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고, 이 진상 자료는 당신 집에서 수색한 것임을 분명히 알면서도 그것이 왜 이렇게 당신에게 묻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당신을 그것(구세력)의 이치에 부합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법정에서 판사가 “당신은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습니까? 이 자료는 당신 집에서 수색해 온 것이 아닙니까?”라고 물으면 이것은 본 사건과 무관하다고 대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방법이 없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수련생의 그 말을 인용해 “나는 답변을 거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 물었습니다. “이 자료는 당신 집에서 수색한 것입니다. 맞죠?” 저는 “본 사건과 관계가 없으니 답변을 거부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들이 계속 물어보려 하길래 그들의 말을 끊고 말했습니다. “계속 물어볼 필요 없습니다. 당신들은 본 사건과 관계가 없어 그가 답변을 거부했다고 쓰면 됩니다.” 이렇게 심문이 끝났습니다.

그 후, 그들은 저를 다른 방으로 데리고 갔고, 문으로 들어서자 한 사람이 손에 삼각형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위에 제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그가 저를 촬영하려 해서 찍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는 저에게 앉아서 찍어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자더라도 찍으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여 그들은 또 저를 다른 방으로 데려가 한 사람을 보내 저를 지키게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저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우리 둘이 이렇게 앉아 있는 것은 무슨 뜻이죠?” 그는 말했습니다. “아직도 무슨 뜻인지 모릅니까? 당신이 오늘 내내 협조하지 않아 지금 상사에게 어떻게 당신을 처벌할지 물어보는 중입니다” 그의 말을 듣고 저는 속으로 외쳤습니다. “사부님 제자를 구해주십시오, 사부님 제자를 구해주십시오……” 약 30분쯤 지났을 때 상사로 보이는 사람이 와서 저에게 말했습니다. “집에 돌아가셔도 됩니다.” 이렇게 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보호로 저는 당일 무사히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저는 대법제자가 길을 바르게 걸으면 난관을 지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약 2, 3개월 후 저는 공안국에 찾아가 진상 자료를 달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자료를 보관하는 사람이 공무로 출장을 갔다고 핑계를 댔습니다.

올해 사악한 공산당(사당)은 전국적으로 대법제자에게 ‘제로화’로 교란을 했습니다. 2021년 5월 24일, 사당 관계자가 저에게 두 번 전화를 걸어 다음날 오전 10시에 집에서 그들을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아침 일찍 밥을 먹고 침대에 가부좌하고 앉아 발정념을 했습니다. ‘중생이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죄를 짓도록 조종하는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고, 사당(邪黨) 관계자 배후의 사령(邪靈) 요소를 제거한다.’, ‘제자에게 심성을 높일 기회가 왔으니 이 불쌍한 중생을 구할 수 있도록 사부님께서 제자의 정념을 가지(加持) 해주십시오.’ 이렇게 집에서 2~3일 기다렸는데도 그들은 오지 않았습니다. 상술한 유사한 문제에 관해서는 ‘법률을 잘 사용해 법정을 지배하자’라는 문장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13/4324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13/4324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