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밍후이왕의 교류문장에서 수련생들이 수련 중에서 수구(修口)하지 않아 수련환경과 정체(整體), 개인에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가져다주기에 수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모두 인식했다고 언급한 것을 보았다.
여기서 언급하고 싶은 것은 다른 일종의 수구다. 우리가 아직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매우 중요하고 엄숙하다. 즉 수련하지 않는 가족에게 수련의 일에 대해 아무렇게나 말하는 것이다. 물론 진상 알리는 것은 문제없기에 진상 알리는 방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다. 문제는 수련생들이 흔히 수련하지 않는 자신의 가족을 모두 수련인으로 여기고 그들에게 무엇이든 다 말하는데 진상 자료의 출처나 수련생의 이름,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수련하지 않는 가족에게 다 말한다. 일단 이 수련생에게 사고가 발생하면 그의 가족들은 자신 가족의 일을 경감시키거나 보호하기 위해 평소 수련생이 그들에게 말한 일을 빠짐없이 전부 털어놓아 정체와 연루된 수련생에게 아주 큰 손실을 끼치게 된다.
우리 지역에도 이런 상황이 있어 사례를 몇 가지 써내 여러분께 주의를 환기해 드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한 수련생이 불법 가택수색을 당해 경찰이 대법 책을 전부 강탈했다. 또 씬탕런(新唐人) 수신 안테나도 있어 경찰은 누가 안테나를 설치해 줬는지 캐물었는데 수련생은 당연히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가족은 엉겁결에 누가 설치해줬다고 했다.
모(某) 여사의 어머니는 파룬궁수련생인데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그 후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더는 그녀 집에 오지 못하게 막았다. 한번은 그녀가 나를 보고는 큰 소리로 내 이름을 불렀는데 성씨까지 붙여 불렀다. 그녀가 지금까지 내 이름을 직접 물어본 적이 없는데, 또 수련생이 그녀에게 알려주지 않았다면 어떻게 내 이름을 알았을까? 그녀는 나에게 자기 엄마 집에 다시는 가지 말라면서 다시 가면 어떻게 하겠다고 했다. 예전에 그녀 어머니가 별일 없을 때 그녀는 과일과 떡을 사서 사부님께 공양드렸고, 진상도 알고 대법이 좋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듣건대 중공 무법자들이 여러 차례 그녀를 찾아와 물었다고 한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이 그렇게 큰 압력에 직면하면 수련생처럼 대하기 어렵다. 또 그녀가 무슨 말을 할지 모르기에, 현지 환경은 한 시기 매우 좋지 않았고 어떤 수련생은 이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사방으로 떠돌아다니기도 했다.
이것은 누구를 질책하는 것이 아니고 중국 수련생들에게 주의를 환기해 드리는 것이다. 반드시 수련하지 않는 가족에게 수구해야 한다. 중국의 수련환경은 아직도 중공의 박해 아래에 있기에 여러분은 이 방면 수련에 대해 소홀히 대하면 안 된다. 수련생들은 교훈을 받아들여 이 방면의 수구를 지키시길 바란다.
또 한 가지는 수련생들이 집에서 이 방면의 일을 가족에게 말하지 말기를 당부드린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의 핸드폰이 모두 감시당하고 있기에 사당(邪黨) 요원은 천방백계로 이 방면의 정보를 찾고 있다. 우리가 주의하지 않으면 그들의 ‘간첩’ 노릇을 하게 된다. 소홀히 대하지 말고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3/43213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3/4321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