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창회에서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다

글/ 난징(南京) 대법제자 한단(菡萏)

[밍후이왕] 나는 1998년 11월 30일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중생들은 모두 구원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점을 나는 아주 명확하게 여러분에게 알려줄 수 있는데, 대법제자들이 그들을 구도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세계의 어느 구석에 있든지, 당신들이 그를 구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희망이 없다.”[1]

1999년 10월, 중공 사당(邪黨)의 장쩌민(江澤民) 일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20여 년 만에 고등학교 동창 모임을 갖게 됐다. 나는 이번이 진상을 알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외지 시골에 가야 했지만, 나는 동창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참가하기로 했다.

식사 자리에서 나는 말했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해. 파룬궁은 불가수련대법(佛家修煉大法)이고 상승고덕대법(上乘高德大法)이야. 수련한 지 1년이 채 안 되지만 나는 심신에 혜택을 얻었고 온몸의 병이 사라졌어. 이전에는 매 학기 일을 배치받을 때마다 시시콜콜 따졌지만 대법 수련을 시작하고 나서는 학교 상사가 내게 어느 반을 맡겨도 아무 불평 없이 즐겁게 받아들였고 일하면서 아무리 힘들어도 원망하지 않았어. 학부모와 선생님들은 모두 내가 변했다고 말했고 주위 지인들도 내가 변했다고 말해.” 믿는 사람도 있었고 믿지 않는 사람도 있었다. 이틀간의 모임이 끝난 후 모두 급히 떠났다.

2019년, 지난 모임 이후 20년 만에 다시 동창 모임이 생겼다. 한번 모이기 얼마나 어려운가. 20년 만에 겨우 한 번 있는 모임이다. 반드시 놓치지 말고 이번에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기회를 꼭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모임에 가는 도중에 한 동창을 만났는데 나를 보더니 말했다. “너는 20년 전보다 더 젊고 예쁘고 정신이 좋아 보이는구나.” 내가 말했다.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거 알고 있잖아. 오직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에게만 이런 변화가 있어. 나는 대법에 감사드리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 우리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아. ‘우리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생은 한동안 수련하고 나면 외관상 변화가 아주 크다. 피부는 부드럽게, 희고도 불그레하게 변하며, 나이가 아주 많은 사람도 주름살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심지어 아주 많이 줄어드는 일이 나타날 것인데, 이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2]” 이 동창은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하고 고개를 끄덕이며 중얼거렸다. “파룬따파는 좋고, 진선인은 좋구나(法輪大法好, 真善忍好).”

다음 날 모임에서 동창들은 날 보며 모두 내가 젊어 보이고 예뻐졌다고 했다. 20년 전 모임에 오지 않았던 두 친구가 내게 다가와 물었다. “넌 어떻게 옛날보다 더 젊고 예뻐졌니?” “40년 전에 내가 열여덟, 아홉 살이던 때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을 거야. 그때 모습이 지금 59살보다 못하다면 이 아름다움은 수련인의 안에서 밖으로 드러나는 그런 아름다움일 거야. 21년을 수련하면서 대법이 나를 변화시켰고 나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주었어. 21년간 나는 병에 걸린 적이 없고 약을 먹은 적은 더욱더 없어. 중공의 거짓말을 절대 믿지 마. 파룬궁은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야.” 동창들은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했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됐다. 이어서 나는 파룬궁은 박해를 받은 것임을 설명하고 대법 진상을 알렸다. 일부 동창은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했다.

저녁에 호텔에 돌아오니 명문 고등학교 역사 교사인 한 동창이 말했다. “너는 수련을 잘했구나. 내가 아는 한 선생님도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수련을 잘하지 못해 잡혀갔어.” “왜 잡혀갔어?”라고 묻자 동창이 대답했다. “그 선생님이 회의 시간에 파룬궁 자료를 나눠줘서 신고당해 잡혀가 판결받았지.”

나는 또 그에게 물었다. “그 선생님은 행복한 가정이 있고 좋은 직업도 있는데 왜 그렇게 했을까? 생각해본 적 있니? 그분은 사람들에게 사실 진상을 알리고, 중공 언론의 거짓말을 믿지 말고 속지 말라고 알려주기 위한 거야. 파룬궁은 정법(正法)이고 불법(佛法) 수련이며 중생을 구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야. 그분은 체포, 감금되거나 가정과 아이를 잃을 위험과 고통을 무릅쓰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린 거야. 그분은 수련인으로서 무사무아(無私無我)한 사람이야. 이런 사람은 칭찬받아 마땅한데, 이렇게 좋은 사람이 오히려 잡혔으니 이게 무슨 세상이니? 넌 역사를 가르치니 더 잘 알 거 아니야?” 나는 계속해 대법의 아름다움과 장쩌민(江澤民) 일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탄압한 목적과 진상을 알렸다.

나는 내 수련 이야기도 했다. “나도 체포되고 수감된 적이 있어. 그런데 우리가 왜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지 알아? 파룬궁은 우리에게 심신 혜택을 주었고 우리가 좋은 사람이 되게 했어. 파룬궁은 우리에게 진상을 알려 사람들이 기만당하지 않게 하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려 복을 받게 해주고 있어. 중공은 하늘과 땅을 다스리고 또 사람의 사상과 신앙을 통제하며 파룬궁 수련인을 박해해 신앙을 포기하고 수련을 포기하게 하고 있어.”

동창은 대법 진상을 알고 나서 말했다. “우리 가족 모두 실명으로 중공의 일체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할게.” 나는 그녀에게 이 사실을 반드시 가족에게 알려줘야 한다고 당부했다.

부현장(副縣長)인 한 여자 동창은 화장실까지 따라와서 “나도 파룬궁이 좋다고 생각해. 평소에 늘 가부좌를 하지만 파룬궁 연공 동작은 할 줄 몰라.”라며 나에게 연공 동작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그 세인을, 여러분 생각해보라. 신(神)은 이 지구가 정법시기에 사악으로 어떤 정도로 오염되고 어떤 정도로 파괴되는지를 일찌감치 알고서도, 그들은 천담(天膽)을 무릅쓰고, 한 위대하고 신성하며 고결한 신(神)에서 이 똥구덩이로 뛰어 들어왔고, 이 더러운 세계 속으로 뛰어 들어왔다. 과거라면 누가 감히 오려 했겠는가? 그들은 대법이 일단 널리 전해지기만 하면 구도 될 수 있다는 이런 신심을 품고 온 것이 아닌가? 바로 이런 생각이고, 이렇게 바른 염두이며, 대법에 대해 이렇게 신임(信任)하는데, 대법도(大法徒), 대법제자로서 말하면 마땅히 그들을 구도해야 하지 않겠는가? 게다가 그들 배후에는 모두 방대한 생명 군이 있고, 모두 신(神)인데, 아마도 장래 당신의 정과(正果) 범위 내의 뭇 신과 중생일 것이다.”[3]

그 후부터 나는 늘 동창과 지인들을 만나 진상을 알리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증명하면서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했다. 어느 날 40년 만에 한 동창과 만나서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이야기를 하고 대법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받아들였고 온 가족이 삼퇴했다. 그녀 아버지는 대학교수였는데 20여 년 전에 파룬궁을 수련한 적이 있지만 다른 교수들이 잡혀가고 박해받는 것을 보며 수련을 포기하셨고 지금은 돌아가셨다고 했다. 만약 아버지가 수련을 포기하지 않으셨더라면 돌아가시지 않았을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나는 그녀에게 “너의 집에 있는 ‘전법륜(轉法輪)’ 책은 보서(寶書)야. 한번 읽어보렴. 그리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이 ‘9자 진언(九字真言)’을 묵념하면 무한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라고 말했다. 그 후 그녀는 시간이 날 때마다 가부좌하고 ‘9자 진언’을 묵념했다.

나중에 그녀가 말했다. “얼마 전에 온몸이 아파 병원에 갔더니 심한 골다공증, 허리 디스크라며 입원하라고 했어. 나는 집에서 조리하겠다고 했지.” 지난주에 그녀가 또 날 찾아와 말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묵념하고 가부좌하면 효과가 있을 거야.” 나는 대답했다. “그래 맞아, 대법 사부님께서 널 책임져 주실 거야!”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9-씬탕런방송 토론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3년 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9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9/4/4274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4/42743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