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3월 28일 연공하다가 천계의 방 하나를 보았습니다. 안에는 각양각색 옷이 걸려 있었고 저는 이런 옷들이 역병을 배치하는 사군(使君)들이 입는 옷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때 방안에 천신(天神) 한 분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그가 천계에서 자연재해와 드물게 보이는 자연현상을 주관하는 최고의 천관(天官) 사재신(司災神)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올해 수십 가지 재난이 발생하고 중생은 큰 겁난(劫難: 재앙)을 당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본 광경에 대한 저의 태도는 탐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저는 인류에게 확실히 전례 없는 겁난이 닥치고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었습니다. 옛말에 화복이란 정해진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이 불러온다고 했습니다. 말법 말세에 인류의 도덕표준은 이미 지옥 아래에 놓여 있고 온갖 재앙이 덮치면서 인류는 치명적인 재난에 처했습니다. 거대한 재난 앞에서 인류가 아직 구원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신께서 사람들이 바른 길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계시지만 창생은 신의 바람을 알 수 있을까요? 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좋은 기회를 붙잡을 수 있을까요?
대법이 널리 전해지고 있고 구원받을 가망이 있지만 시간이 촉박합니다. 진상을 아는 사람은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류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1. 사재신이 말하는 수십 가지 재난
제가 사재신이 말한 수십 가지 재난을 탐구하지 않는 이유는, 수련인은 일찍이 인류에게 큰 재난이 있으리라는 것을 알고 있고, 수련인으로서 세인이 구원받기를 진심으로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재난은 어김없이 일어날 것입니다. 어떤 한 가지 재난의 출현도 정말 ‘시간이 정해지고(定時), 장소가 정해지며(定點), 숫자가 정해진(定數)’ 것으로 이를 상계에서는 ‘삼정(三定)’이라 부르는데 사람은 도피할 수 없는 것입니다. 현재 이 특수한 역사 시기에 유일하게 변동이 있는 것은 ‘숫자가 정해진 것’으로, 사람의 마음이 바뀌면 이 숫자를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한에서 도시를 봉쇄했을 때, 어떤 사람은 대법 진상을 알고 사악한 중공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고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해 중공 바이러스 증상이 사라지게 됐고 역신의 사망 명단에 있지 않게 됐습니다. 이것이 바로 변수이며 ‘응겁불응수(應劫不應數)’라고 합니다. 이번은 대규모로 정해진 수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하고 특수한 시기입니다.
사재신을 만난 지 두 달 만에 제가 이 글을 쓰기로 결정했을 때, 사재신이 다시 나타나 형형한 눈빛으로 저를 주시하셨으며 저와 사재신 사이에 약간의 교류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설명하면 이런 교류는 일종 텔레파시[思維傳感]입니다. 제 사유가 내보내지면 사재신은 즉시 알고 저도 사재신의 의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사재신이 내보낸 의념은 입체적인 음성을 지니고 있어서 교류는 순식간에 이뤄집니다. 아래는 저와 사재신 간의 약간의 교류입니다.
저는 제가 사람들에게 재난이 일어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우리 사부님께서는 “고금의 예언은 선현(仙賢)이 말한 것 중생은 이미 위난(危難)에 직면해 있네”[1]라고 말씀하셨다고 했습니다. 현재의 역병, 메뚜기 재해, 열대거세미 나방, 홍수, 우박, 지진, 음성에이즈(에이즈와 증상이 비슷하나 전염력이 더 강하고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는 신종 질환: 역주), A형 간염, 페스트 등은 이미 오래된 예언의 진실성을 검증하고 있습니다.
사재신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늘의 뜻을 전달해 세인들에게 아직 더욱 맹렬한 재난이 사람을 기다리고 있으며 중생은 말세의 겁을 만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신의 사자이며 줄곧 중생에게 주신(主神)의 복음을 전하면서 세인들이 구원받기를 바라왔습니다. 그러나 지금 인류는 이미 말세의 겁륜(劫輪: 재앙의 바퀴) 속에 빠져 있고 그들을 교살(絞殺)하는 겁륜은 이미 전면적으로 가동됐으며 천상은 이미 분명해져서 인류는 겁난에서 도망칠 수 없습니다.”
저는 비록 겁난은 피할 수 없지만 주신께서 자비로우셔서 그물의 한쪽을 열어두셨고 대법제자가 세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세인이 구원받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대법제자는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2]
사재신은 말했습니다. “대법이 널리 전해지는 20년간 인류는 못 들은 체하고 상관하지 않았으며 정상적인 판단력을 잃어서 회한과 증거의 뼈대만 남게 될까 봐 두렵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각국 정계인사와 여론이 어떻게 홍마(紅魔)의 지배 아래에 있는 사악한 중공(중국공산당)에 태도와 입장을 표명하고 어떻게 사당(邪黨)의 유독(流毒)을 청산할 것인가에 달려있습니다. 2004년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產黨)’이라는 책의 출현은 각국 정계인사, 여론에 한 차례 기회를 주는 것이었지만 그들은 정당과 개인의 이익을 위해 여전히 사악한 공산당에게 수혈해주어 중공 사당이 더욱 많은 재력이 생겨 파룬궁수련자들을 학살하게 만들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 최대의 인체 장기 공급처가 됐고 각국 정상은 여전히 스스로를 기만하고 남도 속이면서 정의와 도덕을 모르고 기꺼이 중공 사당에게 현혹당하고 있습니다. 2017년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共產主義的終極目的)’, 2018년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魔鬼在統治着我們的世界)’라는 책이 세상에 나온 것은 자비로우신 신께서 다시 한번 각국 정부에 사악한 공산당의 유독을 청산할 기회를 준 것이었지만 그들의 각성과 깨달음은 너무 늦었으며 시역(時疫, 계절성 역병)의 발생은 정말 사람을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악마와 함께 장단을 맞춘 결과 각국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깨달은 세인은 마땅히 정부에 ‘공산당 선언은 스스로를 유령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당신들은 왜 사탄 정부와 합작하려 하는가? 왜 마귀와의 계약을 거절하지 않는가? 왜 마왕에게 끌려가고 있는가? 당신들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려고 하는가’라고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사재신은 고개를 끄덕인 후 “당신은 왜 내게 어떤 재난이 있는지 묻지 않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쓴웃음을 지으며 “중국 전체가 재난을 당하고 있고 해외도 전부 마찬가지여서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습니다. 저는 묻지 않지만 사재신께서 말씀하신다면 반대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재신은 말했습니다. “인류의 대재난은 중공 바이러스를 선두로 각지에서 잇따라 재난이 더 발생하고 인류를 청리하는 겁륜(劫輪)이 이미 연달아 가동됐으며 저층 우주의 정화기가 도래해 사람 같지 않은 자들을 도태시킵니다. 모든 죽을 운명의 사람들은 모두 천계의 사군 수중의 검은색 책자 위에 있습니다. 이쪽에서 사람이 죽으면 그쪽 지옥에서 받아들이며 극악무도한 자들은 무간지옥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인류가 이미 알고 있는 대재난에는 역병, 메뚜기 피해, 홍수, 가뭄, 우박, 페스트 등등이 있고 아직 모르는 대재난에는 전쟁, 기근, 화재, 더 심한 역병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발정념을 하면서 저는 ‘오행의 겁(五行之劫)’이라는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고 또 이재민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거리에 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인류가 오행의 겁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어떤 재난이 있는지 묻지 않는 이유는 재난은 신께서 배치하시는 것이고 중생의 액운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유의하는 것은 수련인이 어떻게 얼마 되지 않는 시간 동안 사람을 더 잘 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또 다른 이야기로 들어갔습니다.
2. 대법제자의 직책
저는 말했습니다. “대법제자는 박해를 당하고 있으면서 또 사람을 난으로부터 구해야 합니다. 수많은 수련인들이 사람을 구하는 절박감이 없고 어떤 수련인은 감시기기를 두려워하고 교란받는 것을 두려워하며 두려움이 매우 무거워 대법 사부님의 말씀을 잘 이해하지 못해 법의 요구에 따라 하지 못하고 사람을 더욱 잘 구할 수 없습니다.”
사재신은 말했습니다. “수련인은 마땅히 초범적인 것으로 능력은 모두 열려 있지만 생각을 움직이기만 하면 자신을 속인과 혼동하게 됩니다. 이러면 어떻게 자신을 성취하고 타인을 성취할 수 있겠습니까? 정말 신의 당부를 저버렸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일부 생각이 있는 것을 발견했으니 당신은 말해도 괜찮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대법 사존께서 초기 설법에서 종교난신(亂神)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많은 수련인들이 이런 종교난신을 청리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아 종교난신이 신도들을 지배하도록 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한 기독교 신도가 꿈에서 ‘당신은 사람의 마음이 너무 많아 수련해 올라가지 못하고 다만 지옥에 가지 않을 뿐이다’라고 말하는 목소리를 들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수많은 기독교, 천주교 선교사들이 악의적으로 대법을 비방하고 대법 수련자들을 모독합니다. 이런 사람들이 처한 경지는 매우 위험합니다.
사존께서 설법하실 때, ‘멸(滅)’시기의 나쁜 신들을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매우 많은 수련인들이 이런 나쁜 신들을 청리하는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존께서는 과학기술에 대해 말씀하셨고 저는 중공사령과 과학기술이 결탁해 한 세트의 감시, 통제하는 것들을 만들어내 수련인을 박해한다고 이해했습니다. 어떤 대법제자는 발정념해 타파하지도 않고, 어떤 수련인은 정이 무거우며 욕망이 무겁고 물건을 모아 보관하면서 집착이 대단하며, 어떤 수련인은 20여 년이나 수련했지만 입을 열기만 하면 말하는 것이 전부 속인의 관념입니다. 또 어떤 수련인은 색욕심이 매우 심해 부부간의 욕망이 아직도 있습니다. 색욕심이 매우 강하고 스스로 다그쳐 억제하고 제거하지 않는 수련인들은 모두 매우 위험합니다. 최후로 갈수록 자신의 수련을 느슨히 하면 안 됩니다. 나쁜 것도 최후에 매우 심하게 반등하기 때문입니다.”
사재신은 말했습니다. “대법수련자들은 삼계 관할에 속하지 않지만 오히려 매우 많은 수련자가 진정으로 원만을 향해 나아가지 못해 정말 매우 안타깝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너무 많고 저촉되고 상처받았을 때,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고 자아를 내려놓지 못하며 오히려 자신을 위해 변호하고 밖으로 찾는데 매우 가소롭습니다. 인간 세상의 20년이라는 세월을 놓치다니 정말 그럴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수련을 잘한 그런 수련자들을 보세요. 사람을 구하는 힘이 정말 큽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확실히 그렇습니다. 제가 아는 한 수련인은 2월 도시봉쇄 기간, 한밤중에 나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순찰차를 만나면 피하면서 지금까지도 계속 견지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매우 탄복했습니다. 천상의 신들도 이런 수련인에게 매우 탄복하겠지요!”
보충 설명: 오행의 겁(五行之劫)이란 무엇인가
오행은 상생상극(相生相剋)하면서 각계 생명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행의 바퀴가 바른쪽으로(시계바늘 방향) 회전하면 생명이 흥성하고 덕이 있으며 질서가 있고 길러지지만, 오행의 바퀴가 반대로 돌면 덕을 잃고 질서를 잃으며 길러짐을 잃게 되어 만물이 재난을 당합니다. 육도윤회에서 모든 생명은 다 업력을 지니고 갑니다. 생명이 물질도(物質道)로 환생해 돌, 흙으로 환생하면 업력을 지니며 생명이 화초 수목, 벌레와 개미로 환생해도 업력을 지닙니다. 다른 공간에서 보면 저층 인류의 이곳은 업력이 출렁이며 암흑천지입니다.
오행의 재난은 인류가 아는 바로 말하면, 물(水)과 관련이 있는 것은 수재, 해일, 우박, 설해, 냉해가 있고, 불(火)과 관련이 있는 것은 폭발, 화재, 가뭄이 있으며, 흙과 관련이 있는 것은 지진, 산사태, 화산폭발이 있고, 금(金)과 관련이 있는 것은 전쟁이 있으며, 목(木)과 관련이 있는 것은 화재(산불), 충재(蟲災: 인류에게 임박한 메뚜기 재해, 열대거세미 나방), 식량 기근 등이 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德(더)가 없으면 천재인화(天災人禍)가 발생하리로다. 땅이 德(더)가 없으면 만물이 조락(凋落)하리로다. 하늘이 도(道)가 없으면 땅이 갈라지고 하늘이 붕괴하며 창궁(蒼穹)이 깡그리 비워지리로다.”[3]
오늘날, 천지인삼재(天地人三才, 하늘과 땅과 사람)는 덕이 부족해 각종 재난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다른 공간에서 대응되는 것은 바로 오행의 겁륜이 이미 가동됐고 그것은 말세겁륜(末世劫輪)의 구성 부분이며 시역겁륜(時疫劫輪)도 말세겁륜의 구성요소 중 하나입니다. 올해는 확실히 인류에게 매우 위험한 한 해입니다. 사실, 다른 공간을 볼 수 있는 사람은 천계도 재난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존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중생들이여! 당신들이 수천 년 이래 희망한 것, 기다린 것과 당신들이 걱정한 것이 모두 왔고 아울러 발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사람마다 모두 알게 모르게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고 있다.”[4]
대법제자는 인류가 생사가 걸린 교차점에서 정확히 선택해 생명의 신생(新生)으로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계속)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 ‘홍음4-당신을 구하기가 왜 어려운가(救你為何難)’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유럽법회에 보냄’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법정(法定)’
[4]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중생들의 문안에 감사를’
원문발표: 2020년 6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24/40807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7/19/1859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