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중국 수련생들은 온라인 법공부를 즉시 중단하라’라는 문장과 사부님 평어가 발표된 후 많은 수련생이 즉시 온라인 법공부 팀을 해체하고 중단했으며 관련 프로그램 사용을 중단했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수련생이 각종 이유로 계속 온라인 법공부라는 이런 그릇된 방법을 견지하고 있다. 나는 정말로 이 부분 수련생이 걱정된다.
사부님께서 이미 상황을 잘 말씀하셨는데 아직도 고치지 않으면 상황은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사부님 말씀을 잘 따라야 한다. 자기 의견을 고집하는 수련생들이여,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라. 무엇 때문에 자신의 집착을 이렇게 내려놓지 못하는가? 자신이 지키는 것은 무엇인가?
아마 어떤 수련생은 말할 것이다 “우리 온라인 법공부 팀은 그 문장에서 언급한 상황이 없었고 우리 늘 바르게 하고 있습니다.” 한 문장으로 모든 상황을 다 서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 문장에서 언급하지 않은 부분에서 아마 다른 좋지 않은 상황이 있을 것이다. 단지 자신이 인식하지 못했을 뿐이다. 비록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나중에 나타나지 않는 것도 아니다. 이 프로그램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사부님께서 가장 똑똑히 보신다.
단체 법공부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주신 수련형식이다. 또한 미래를 위해 남겨주신 것이기도 하다. 이 길을 잘 걸을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것이고 어떤 형식을 이용하는가 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 대면해 단체 법공부를 하는 형식은 사부님께서 정하셨기에 우리가 함부로 바꾸면 안 된다. 사악이 대법을 박해한 지 오래됐지만 대법제자의 대면 단체 법공부는 그간 중요한 역할을 일으켰다. 그때 사악이 박해하기 시작하자마자 공안부(公安部)는 급하게 ‘6가지 금지’를 실시했다. 대법제자가 대면해 단체 법공부, 연공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이다. 왜 금지했겠는가? 바로 대면 단체 법공부가 수련생 정체(整體) 제고에 중요한 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고 사악도 이 점을 잘 알기 때문이다.
우리는 단체 법공부를 잘한 지역과 잘하지 못한 지역의 차이를 보았다. 또한 꾸준히 단체 법공부에 참가한 수련생과 참가하지 않은 수련생의 차이도 보았다. 기본적으로 단체 법공부를 잘 견지한 지역은 세 가지 일을 비교적 잘하고 있고 수련생 사이에 정체를 잘 이룰 수 있었다. 수련환경도 비교적 좋았다. 단체 법공부를 자주 참가한 수련생은 참가하지 못한 수련생보다 전반 수련 상태가 더 좋았다.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지 못한 많은 수련생은 정법 노정을 따라가지 못할 뿐만 아니라 세 가지 일도 잘하지 못했다. 어떤 수련생은 점점 속인으로 흘러 들어갔고, 어떤 수련생은 심지어 수련을 포기했다.
단체 법공부에서 형성된 이런 환경은 대법제자에게 매우 중요하다. 대면 법공부가 달성할 수 있는 효과는 온라인 법공부로 달성하기 어려운 것이다.
단체 법공부할 때 수련생의 제고와 번티(本體)의 개변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이는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연화(演化)를 떠날 수 없다. 사부님께서는 연공장의 뛰어난 점을 말씀하셨다. “연공장(煉功場) 상공에는 또 씌우개가 있으며, 위에는 큰 法輪(파룬)이 있고 큰 법신(法身)이 씌우개 위에서 장을 지키고 있다. 그 장은 일반 장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연공(練功)하는 그런 장이 아니라 수련하는 장이다. 우리 공능이 있는 많은 사람이 모두 우리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이 장이 붉은 빛으로 씌워졌고 온통 붉은 것을 보았다.”[1] 마찬가지로 우리 단체 법공부 또한 다른 공간에서 볼 때 매우 장엄하고 역시 매우 강한 에너지장이다. 이는 대법제자를 용련(熔煉)하고 정화(淨化)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온라인 법공부가 이런 효과를 달성할 수 있겠는가? 온라인 법공부는 승인받지 않은 법공부 형식이고, 밍후이왕에서 사부님 평어를 발표한 후에는 다른 공간에서 사부님과 뭇 신들의 수호도 더욱 없어질 것이다.
“천지는 정법(正法)의 길을 막지 못하는데 다만 제자들의 사람마음이 가로막고 있네”[2]. 사부님께서는 명백하게 이 프로그램들을 사용하면 안 된다고 지적하셨다. 내 생각에는 아마 정법노정이 이 일보까지 걸어온 것 같다. 속인 속에서 많은 일은 모두 고층 공간에서 반영된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도 우주 천체의 어떤 요소를 대응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 프로그램들을 품고 내려놓지 못하면 사부님의 정법을 교란하는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 그 프로그램들이 대응된 고층 공간을 청리하시는 것을 방해하는 것이 아닌가?
“수련생으로서 조사정법 하려면 단지 사부가 원하는 것을 어떻게 잘 원용할 수 있을까 하는 것만을 당신이 마땅히 해야 하는데, 어떻게 되어 사부에게 당신을 도우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3] 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말고 온라인 법공부를 중단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이다. 무조건 사부님께서 요구한 것에 따라 해야 진정한 수련이고 진정한 조사정법(助師正法)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2] 리훙쯔 사부님 시: ‘홍음3-번거로움(麻煩)’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3-무엇이 조사정법(助師正法)인가’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4/4290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