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아버지 폐기종이 완쾌되다

[밍후이왕] 파룬궁(法輪功)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불리며 불가의 상승 수련 대법이다. 1992년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전하셨고 그것은 우주의 최고 특성인 ‘진선인(真∙善∙忍)’을 수련의 지도원칙으로 하고 단순하고 우아한 다섯 가지 공법을 보조로 수련인이 짧은 시간 내에 심신이 정화되고 도덕성이 향상될 수 있다. 다음 사례는 대법 위력이 세속에서의 작은 체현이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아버지 폐기종이 완쾌되다

[중국 투고] 몸이 좋지 않은 아버지는 큰 병원에서 종합검진을 받지 않고 매주 향촌 진료소에 가서 몇백 위안을 들여 링거를 맞았다. 그 사실을 알게 된 후 나는 아버지를 모시고 큰 병원에 가서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결과는 폐기종이었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아버지를 도시로 모셔와 법을 배우고 연공 하게 했는데 76세의 아버지는 손발이 잘 돌아가지 않았다. 공법을 일주일 가르쳤지만, 아버지는 도시 생활에 익숙하지 않아 리훙쯔 사부님의 설법, 연공 음악을 가지고 고향에 내려가 계속 수련했다.

일주일 후 나는 부모님의 법공부, 연공 하는 상황을 보러 집에 갔다. 아버지는 나와 법공부, 연공한 심득을 교류했다. 아버지는 “나는 매일 아침에 연공할 때 기억이 잘 나지 않아 그다음 동작으로 넘어갈 때마다 시간이 오래 걸렸다. 사부님께서 노란색 연공복을 입고 나의 앞에 서서 연공을 가르쳐서야 나는 기억났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분은 리훙쯔 사부님의 법신입니다!”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폐기종이 완쾌되어 다시는 링거를 맞지 않았다! 예전에는 몇 걸음만 걸어도 헐떡였는데 수련한 후 더는 헐떡거리지 않았고 형부와 같이 일 보러 나갈 때도 형부 못지않게 걸었다.

아버지의 변화에서 파룬따파의 신기함이 체현되었고 리훙쯔 사부님의 자비로움이 증명됐다!

파룬궁을 수련하여 나의 요추 골질증식이 완쾌되다

[중국 투고] 나는 중국 대법제자다. 수련하기 전에 요추간판탈출증을 앓아 요추 5번 네 마디에 증식이 생겨 주장(九江)시의 크고 작은 병원에 다 갔지만 모두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침대에 두 달 넘게 누워서 일어나지 못했고 밥은 침대에 가져다주어야 했으며 대소변도 거들어주어야 했다. 매일 약 먹고 주사 맞을 때 의사가 집으로 왔다. 이렇게 천천히 일어나 활동할 수 있었고 한 번에 20m 정도 걸을 수 있었다. 다행히 나는 그때 운동장 맞은편에 살고 있었는데 운동장까지 10여 미터밖에 되지 않았다.

어느 날 내가 가다가 쉬다가 하면서 운동장에 갔을 때 몇몇 동료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오래간만입니다. 왜 이렇게 변했어요? 정말 알아보지 못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골질증식을 앓고 있어 활동하러 나올 수 없다고 말했다. 동료는 나에게 매일 아침 7시에 여기에 법을 배우러 오라고 했다. 손을 움직일 수 있으면 된다면서 움직일 수 없으면 음악을 들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룬궁을 연마하면 확실히 좋은 점이 있었다. 나는 그들이 말한 대로 매일 아침 그들과 함께 법공부를 했는데 열흘쯤 돼서 길을 걸을 수 있었고 한 달이 넘자 수련생들과 함께 파룬따파를 알리러 나갈 수 있었다. 이리하여 공장에 많은 젊은이도 파룬궁을 배웠는데 모두 매우 편하다고 했다. 소식이 아주 빨리 전해졌고 많은 사람이 법을 배우고 연공을 배우러 왔다.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20여 년 동안 더는 병원에 가지 않았고 심신이 건강해졌으며 매일 파룬궁 진상을 알리러 나가 인연 있는 사람에게 파룬궁을 알리고 나처럼 파룬궁의 혜택을 보길 바랐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3/42758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