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팡위안 종합 보도) 2020년 2월 말부터 3월 1일의 첫째 주까지 션윈예술단은 계속하여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버지니아주 노퍽, 네브래스카주 오하마, 네바다주의 라스베이거스와 르노,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유럽 스위스 바젤과 독일 루트비히부르크 및 오세아니아 뉴질랜드 오클랜드 등의 지역에서 순회공연을 펼쳤다.
유럽, 미국 및 호주의 주류 엘리트들은 션윈이 예술로 신앙과 미덕을 보여준 것에 감격하여 고마운 마음을 깊이 느껴 잊지 않겠다고 하고, 션윈 무대가 보여준 신성한 역량(力量)에 감동했으며, 사람의 마음을 일깨워주고 감동시켜 마음을 씻겨주는 단비라고 했다. 일부 관객은 션윈을 관람하는 과정에서 반본귀진(返本歸眞)의 생명의 경지와 마음 깊은 곳의 자비, 선량함, 성실, 용서, 정직 등 정통가치관의 공감을 체험했다고 했다. 관객들은 또 션윈 무용 속에서 음악과 함께 보여준 프로정신이 전달한 메시는 모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전달된 적극적인 에너지는 사람 마음을 승화시켰으며, 마음으로부터 관용, 은혜와 희열이 생기게 했다고 말했다.
올해로 열 번째 션윈을 관람한 미국 라스베이거스 유명인사 신디 두마니(Cindy Doumani)는 말했다. “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은 일종의 영광입니다.” 세 번째로 션윈을 관람한 오하마 시 목사 앤드류 버넷(Andrew Burnett)은 말했다. “션윈을 관람하면 당신 자신도 하나의 더욱 아름다운 사람으로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 션윈을 관람한 유나이티드 프랜차이즈 그룹(United Franchise Group) 지역 부총재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우리를 감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는 션윈이 해외에서 중국전통역사문화를 널리 알려 서양 사회에 행복과 은혜를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전 러시아 TV 사회자 크리스티나 스토로젠코(Kristina Storozhenko)는 2월 27일 저녁 미국션윈국제예술단의 오클랜드에 있는 킬리엇 카나와 공연장에서 공연을 관람했다. 동서양 악기가 융합된 정화(精華)의 션윈 오리지널 곡목과 음악이 그녀에게 생명의 깊은 층을 체험을 하게 했다고 말했다. “션윈음악은 매우 감동적이고 심금을 울립니다. 밝고 순수한 음악은 사람을 일종의 좌선의 경지로 이끌어 들여 저는 그곳에 앉아서 자신이 마치 날아오른 듯 느껴졌습니다.”
2020년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션윈순회예술단은 독일 루트비히 스 부르크 궁전 공연장에서 다섯 차례 공연을 펼쳤고, 공연마다 대만원을 이루었다. 사진은 2월 28일 첫 공연의 성황이다
2020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션윈뉴욕예술단은 미국 오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스미스공연예술센터에서 여섯 차례 공연을 펼쳤다. 관객들의 반응은 뜨거웠고 ‘션윈을 관람하는 것은 행복’이라고 감격했다. 사진은 3월 1일 마지막 회 공연이 끝났을 때 션윈예술가들이 무대에 올라 커튼콜에 답례하는 모습이다
2020년 2월 12일부터 3월 1일까지 션윈유니버셜예술단은 필라델피아 마라안 극장에서 연속 20회 공연을 펼쳤고, 펜실베이니아 상원과 하원이 션윈필라델피아 주최 측에 상장을 수여하여 션윈공연의 뛰어난 공헌을 표창했다. 사진은 3월 1일 공연이 끝났을 때 배우들이 커튼콜에 답례하는 모습이다
펜실베이니아 하원, 션윈예술단의 뛰어난 공헌을 표창했다.
2020년 3월 1일, 펜실베이니아 하원의원 마리아 도나투치(Maria Donatucci, 오른쪽)은 직접 필라델피아 마리안 공연장에 찾아와 필라델피아 주최측인 대 필라델피아 파룬따파학회에 펜실베이니아주 하원의 표창장을 수여하며 션윈예술단이 펜실베이니아의 예술에 공헌한 것을 표창했다
2020년 3월 1일 오후, 션윈 유니버셜예술단은 필라델피아 마리안 공연장에서 스무 번째 공연을 펼쳤다. 펜실베이니아 하원 의원 마리아 도나 투치는 극장에 찾아와 션윈 필라델피아 주최 측에 표창장을 수여하여 션윈예술단이 신전문화와 예술로 펜실베이니아 시민들에게 복지와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주었다고 표창했다.
도나 투치의원은 당일 공연을 관람한 후 연이어 감탄하며 말했다. “모든 체험이 이렇듯 아름답고 훌륭했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모두 기회가 생겨 공연을 관람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도나 투치의원은 션윈공연은 그녀에게 신성(神性)과 신성한 역량을 깊이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저는 영적인 느낌을 받았고 정말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션윈예술 총감독의 전체설계가 완벽하고 뛰어남을 찬탄했고, 그중에 거대한 영성이 잠재하고 있다고 했다. “정말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펜실베이니아 상원의원이 션윈에 표창장을 수여하며 사람들이 모두 션윈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했다.
2020년 2월 28일 밤, 펜실베이니아 상원의원 크리스틴 타타그리오(Christine M. Tartaglione)(오른쪽)는 펜실베이니아 상원을 대표하여 필라델피아 마리안 공연장에 찾아와 션윈의 필라델피아 주최 측에 션윈예술단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한 후 공연을 관람했다
펜실베이니아 상원이 션윈예술단에 수여한 표창장에서 언급했다. “펜실베이니아주 상원은 션윈에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션윈의 봉사와 공헌의 모범적인 기록을 자랑스럽게 표창합니다. 아울러 션윈이 가치가 있고 유익한 노력을 계속하는 것에 가장 좋은 축원을 표합니다. 션윈예술단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선과 조화와 정화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한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션윈은 고대전통을 현대무용에 융합시킴으로써 예술의 자유를 대표합니다.”
타타그리오는 공연을 관람한 후 말했다. “저는 이러한 공연을 여태껏 본 적이 없습니다. 오늘 저녁 제가 여기에 앉아 이와 같은 무용가와 션윈공연예술이 보여주는 넓고도 심오한 문화를 배울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고 정말로 매우 좋았습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저는 션윈예술가들이 자신의 사명을 계속하여 세상의 모든 사람이 모두 션윈을 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션윈이 (필라델피아) 이곳에서 오랜 기간 공연했지만, 공연마다 모두 매진됐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가 없이 사람들은 와서 관람하고 싶고, 배우고 싶고, 느끼고 싶었던 것입니다.”
스위스 연방의회 의장: 션윈은 내면세계를 개선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션윈순회예술단은 스위스 바젤시 바젤뮤지컬 공연장에서 세 차례 공연을 펼쳤고, 공연마다 대 만원을 이루었으며, 입장권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표 한 장 구하기 어려웠다. 스위스국회 연방의회 의장 한스 스토클리(Hans Stöckli)는 2월 25일 첫 회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이 5천년 신전문화의 휘황찬란함을 재현했고, 기교가 출중하고 내포된 내용이 풍부하며 심오한 공연은 사람의 내면세계를 개선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고 찬탄했다.
2020년 2월 25일, 스위스 국회 연방의회 의장 한스 스토클리는 션윈의 스위스 바젤에서의 첫 회 공연을 관람했다
처음 션윈공연을 관람한 한스 스토클리는 공연을 여러 방면으로 좋아했다. “공연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고 풍부했으며, 역동적이었고, 색채가 아름답고, 무용동작, 음악선율 특히 무대배경은 감탄을 절로 자아냅니다.” 그는 션윈 스크린 배경의 기술과 무대 공연사이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고 교묘한 배합에 매우 감탄했고, 그는 더욱 감탄하며 말했다. “(션윈)예술가들은 모든 감정을 쏟아부어 열연했고, 정성을 다해 몰입했습니다.”
스토클리는 션윈이 웅장하고 아름다운 공연일 뿐만 아니라 또한 아름다운 가치관을 더욱 보여주며 마음을 감동시키고 계발해 준다고 찬탄하며 말했다. “션윈은 자애로움, 희망, 정의, 타인을 돕고, 관대하고, 자비로움을 전달하는데 이 모든 것은 아름다운 가치관으로 저는 매우 찬성합니다.”
그는 션윈공연이 사람을 인도하여 진화론과 현대 관념의 속박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을 느꼈다. “왜냐하면 우리는 현대사회에 살면서 진화론에 익숙해졌지만 여기서(션윈) 보여주는 것은 다른 일종의 문화를 보여주어 우리를 깨우침을 얻게 하여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스토클리는 션윈예술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내재적인 힘을 내포하고 있으며 사람의 마음을 선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고 했다. “저는 션윈 음악, 무용, 무대예술 형식 및 색채가 사람들의 내면세계에 놀라운 혜택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독일 안전국 관리: 션윈공연은 저의 눈을 더욱 밝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2020년 3월 1일 오후, 독일 슈투트가르트 안전국 관리 마르틴 아드(Martin Ade)는 부인과 함께 미국션윈순회예술단 독일 루트비히부르크 왕궁 가든 공연장에서의 공연을 관람했다
독일 슈투크가르트 안전국 관리 마르틴 아드는 평소 예술과 모든 영적인 영역에 매우 관심을 가졌다. 최근 몇 개월간 줄곧 영적인 영역의 서적을 읽으며 공부하고 연구반에 참가하기도 했다. 션윈공연이 완벽한 예술형식으로 현세를 초월한 수련문화의 내용을 보여준 것에 그는 진귀한 보물을 얻은 것 같았다. “션윈은 매우 대단합니다. 저에게 본질을 파악하는 감수를 주었으며, 마침 제가 찾고 있던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마침 도가와 노자, 불교에 관한 지식을 배우고 있었으며, 션윈 곡목에서 저는 신성의 내포를 보았습니다.”
“제가 평소 익숙했던 것은 서양 고전음악이지만 이 음악은 제가 보고 듣는 것을 모두 새롭게 했으며, 다른 느낌을 주는 동시에 줄곧 저의 마음 깊은 곳까지 연결되어 마치 편안한 집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 이것은 정말 신기했습니다.” 션윈을 관람한 후 그는 자신의 눈이 놀랍게도 더욱 밝아진 것을 발견했다. “몇 개월 전부터 시작한 영적인 것에 관한 탐색으로 저의 눈은 예전보다 많이 밝아졌지만, 오늘 밤 공연을 관람하고 마치 눈에 신기한 안약을 넣은 것 같이 더욱 밝아졌습니다.”
미국의 유명 창업가 연속 3년째 션윈을 관람: 션윈은 인간 본성의 아름다운 일면을 깨우쳐 이끌어 나오게 합니다.
2020년 2월 27일 오후, 미국 유명기업가 마크 크레이머(Marc Kramer)는 션윈 유니버셜예술단의 필라델피아에서의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이 영혼을 인도한다고 적극 칭찬했다
마크 크레이머는 미국 유명 창업가로 일찍이 네 차례에 거쳐 주류 상업 잡지회사의 올해의 창업가(올해의 기업가상)로 추천받았고, 아울러 1991년에 상을 수여 받았다. 연속 세 차례 션윈을 관람한 그는 션윈이 그에게 몸과 마음이 일체가 되는 보기 드문 체험을 가져다주었고, 생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했다.
“공연을 관람하면서 자신에게 진정한 느슨함을 갖게 했습니다. 공연을 관람하며 마치 좌선의 효과에 도달한 것 같이 매우 홀가분했고, 잠시나마 바쁜 일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음악과 무용, 모든 것이 마음을 고양시켜 마치 또 다른 시공으로 온 것 같았습니다.”
크레이머는 션윈 공연 관람은 그에게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을 다시 찾을 수 있게 도와주었다고 말했다. “공연은 사람이 하나의 적극적이고 진보하는 생활, 타인을 사랑하고, 타인을 위해 생각하고, 타인과 나누는 생활을 하도록 인간 본성의 아름다운 일면을 깨우쳐 이끌어 나오게 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6일
문장분류: 션윈예술>북미에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6/4020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