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샤칭춘, 징루위 종합보도) 2020년 1월 25일은 설날이다. 이번 주 션윈예술단의 4개 공연단은 각각 미국 자동차도시인 디트로이트, 뉴욕주 주도 올버니 지역, 일찍이 ‘세계 강철 도시’로 불리던 피츠버그, 캘리포니아 해변 도시 샌디에이고 지역의 두 개 극장 및 석유공업이 발달한 텍사스, 달라스 등 지역에서 순회공연을 진행했다.
이런 중화신전문명(中華神傳文明)을 보여주는 예술향연은 해외 중국인들에게 새해의 짙은 즐거운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각국 관객들도 이런 ‘세계 제일의 쇼’를 관람한 후 봄바람 속에 있는 듯 심신이 정화됐고, 새로운 한 해에 대해 희망으로 가득했다.
2020년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션윈 세계예술단 미국 자동차도시인 디트로이트 오페라하우스에서 연속 10회 공연을 진행했고, 약 1만 명 관객들에게 큰 성과를 거두게 했다. 관객들은 션윈예술가들의 뛰어난 공연에 감사를 전하며 디트로이트 관객들과 함께 설날을 경축했다. 그들은 션윈예술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동시에 또한 천국 세계의 신묘하고 장엄하며 성스러운 아름다움과 신불(神佛)의 자비로운 보호와 가르침으로 마음이 정화됐고, 신성(神性)이 계발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 관객은 말했다. “전 세계 모두가 마땅히 션윈을 관람해야 합니다!” 사진은 1월 26일 오후, 이곳에서의 션윈 마지막 공연이다.
션윈 신기원예술단은 1월 21일과 22일 뉴욕주 주도 올버니 지역 프록터 극장에서 2회 공연했다. 관객들은 공연 중에서 아름다운 중국전통 가치관을 체험했다고 말했고, 또한 일부 관객은 공연에서 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2020년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션윈 글로벌예술단은 샌디에이고 시청극장에서 4회 공연을 진행했고, 공연장 분위기는 열렬했으며 박수가 끊임없었다. 사진은 25일 설날 저녁 공연현장이다.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은 박수로 배우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열네 번 에미상 수상자, “션윈 관람은 새해를 시작하는 가장 멋진 방식”
1월 25일은 새해 첫날이다. 미국 3대 상업광고 텔레비전 회사 중 하나인 CBS 샌디에이고 KMB-TV의 유명 아나운서이며, 14회 에미상을 받은 마르셀라 리(Marcella Lee)는 가족과 함께 당일 저녁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그녀는 말했다. “션윈 관람은 우리 가족에게 마치 시공간 여행 같았는데 고대 중국에서 생활한 것 같았습니다. 옛 궁전과 역사가 우리 아이들 눈앞에서 생생하게 재현됐는데 수천 년 전 오래된 중국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는 저에게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이는 저와 우리 가족이 새해를 시작하는 가장 멋진 방식입니다!”
마르셀라 리는 션윈 공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연은 대단히 웅장했습니다! 환상적으로 아름다웠습니다. 그들의 동작, 유연성과 우아함은 모두 제가 여태껏 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확실하고도 확실하게 감탄했습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션윈의 무용과 음악의 배합은 믿을 수 없을 정도였고, 라이브 오케스트라 연주도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매우 감동했습니다. 제 아이는 피아노를 배우고 있으므로 우리는 고전음악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런 중국 악기와 서양악기의 미묘한 조합은 정말로 매우 신기했습니다! 아울러 무용수들과의 배합은 매우 좋았고 사람을 감탄하게 했습니다.”
샌디에이고 카운티 최고 정보책임자, “션윈은 전 세계에 혜택을 준다”
2020년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션윈 글로벌예술단은 올해 그레이트 샌디에이고 지역 캘리포니아 예술센터(California Center for the Arts)에서 6회 공연을 펼쳤다.
샌디에이고 카운티 최고 정보책임자 롤프 비숍(Rolf Bishop)은 1월 21일 밤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말했다. “션윈은 전 세계에 혜택을 줍니다.” 우주와 우주탐사 서적을 출판하는 팝 제이콥스(Bob Jacobs)도 당일 밤 공연을 관람하고 말했다. “공연을 관람할 때 저는 일종의 에너지를 느꼈는데 자애로운 에너지, 신성한 에너지였으며 이는 모든 물체와 생명을 서로 연결했습니다.”
션윈 공연을 관람한 샌디에이고 엘리트가 감격하다
샌디에이고의 한 광고회사 사장 제리 제이미슨(Jerry Jamison)도 24일 밤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말했다. “이는 매우 완벽하고 풍부한 체험입니다. 저는 완전히 일종의 ‘나를 잊는’ 상태에 빠졌습니다. 이는 가장 좋은 느낌으로 매우 미묘했습니다. 공연에 완전히 빠져들었고 이는 일종의 우월한 느낌입니다.” “우리는 모두 창세주를 숭배합니다.” “그러나 공연은 저에게 또 다른 문화와 신으로 향하는 하나의 길을 알려줬는데 이는 저에게 매우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샌디에이고 한 재테크 회사 창립자이며 총재인 RJ 켈리
재테크 회사 창립자이며 총재인 RJ 켈리(RJ Kelly)는 부인과 함께 1월 24일 밤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이는 그가 세 번째로 관람하는 공연이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이런 고귀한 5천 년 문화와 역사에 매우 감사하며, 이렇게 아름다운 예술형식으로 사람들에게 가져다준 것은 웅장하고 휘황찬란하며, 이해와 인성에 대한 사색입니다. 아울러 공연이 나타낸 고귀하고 우아함은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디트로이트 교회 음악 감독, “션윈은 인생의 원만함을 보여줬다”
2020년 1월 25일과 26일, 션윈 세계예술단의 디트로이트오페라 하우스 3회 공연이 모두 만석을 이뤘다.
미시간주 스털링 고지에서 온 성 요안나 프란치스카 드 샹탈 교회(St. Jane Frances de Chantal church)의 음악 감독이며 동시에 또한 피아니스트, 오르간 연주자이자 가수인 제니나 제이콥스(Janina Jacobs)는 친구 재클린 미간(Jacqueline Migan)과 함께 1월 24일 그믐날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션윈 세계예술단은 디트로이트 오페라하우스에서 7회 공연을 펼쳤다. 그녀는 말했다. “션윈 공연은 생명의 선물입니다.”
제니나 제이콥스는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 감독에 깊은 경의를 보냈다. “저는 션윈 예술 감독에게 당신의 창작력은 웅장하고 사람을 놀라게 한다고 알려주고 싶습니다. 당신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이는 신의 힘입니다!”
천주교 신자인 제니나 제이콥스는 말했다. “마지막에 신이 나타나는 프로그램은 확실히 사람을 매혹시켰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정말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사실 공연이 끝나지 않기를 희망했습니다. 특히 마지막 프로그램은 표면적으로는 단지 하나의 시각적 체험이지만 사실 이에 그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션윈은) 또한 당신의 내심 깊은 곳까지 감동을 주며 당신에게 ‘맙소사, 나는 정말로 지구에 있는 것인가? 이미 천국에 보내진 것이 아닌가?’라고 느끼게 했기 때문입니다.”
제나 제이콥스는 말했다. “션윈 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마치 하나의 여정과도 같았고, 옛날의 전장도 있고, 몽골의 기수도 있으며, 넓디넓은 들판과 또한 포근한 결혼식도 있었는데 마치 생명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를 보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하나의 여정 같았습니다. 이야기 마지막에 흰색 옷을 입은 창조주와 새롭게 갱신된 우주를 보여줬는데 저는 완전히 빠져들었고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이때 모든 무용수가 창조주를 에워쌌는데 일체를 새롭게 함께 융합하는 것 같았고, 인생의 여정을 원만히 완성했습니다.”
그녀는 션윈예술가들에 경의를 보내며 말했다. “저는 연기자와 프로 음악인으로서 정말로 션윈 예술이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의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공연을 하는데 얼마나 많은 힘든 일을 해야 하는지 저는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또한 제 생일인데 이는 제가 받은 가장 좋은 생일선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밤 여러분과 함께해 젊어진 것 같습니다. 이는 생명의 선물입니다. 우리도 중국의 새해(설날)을 경축하며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보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계속해 노력하세요!”
석유 천연가스회사 부사장, “중국인들이 션윈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20년 1월 24일과 25일은 섣달 그믐날과 새해 첫날이다. 션윈 신기원예술단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베넷 공연예술센터에서 연속 3회 공연했다. 공연이 끝난 후 일부 관객들은 공연에서 아름다운 중국 전통가치관을 체험했다고 말했고, 또 일부 관객들은 공연에서 신의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한 중국인 관객은 말했다. “션윈 공연은 저의 어릴 적 기억을 열어주었습니다. 공연을 관람할 때 저는 참지 못하고 두 번 울었습니다.” “저는 우리의 문화유산과 역사로 인해 자부심을 느끼며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1월 25일 오후, 미국 대형 석유 천연가스회사 EQT그룹의 굴착 부 부사장 스티브 체셔는 미국 피츠버그 베넷 공연예술센터에서의 두 번째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미국 대형 석유 천연가스회사 EQT그룹의 굴착부 부사장 스티브 체셔(Steve Chesher)는 션윈을 본 후 말했다. “저는 이 공연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번 공연의 모든 원소 조합은 매우 완벽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사람에게 정신이 번쩍 들게 했고, 마음도 즐겁게 했습니다.”
스티브 체셔가 가장 좋아했던 줄거리는 무대 위 배우들이 ‘천국에서 내려오는’ 광경이었다고 했다. 그는 말했다. “공연은 중국의 신이 전한 역사 이야기를 보여주었는데 사람을 황홀한 경지로 이끌었습니다.” “만약 중국인들이 이 공연과 아울러 역사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다면 매우 좋을 것입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시장 “이런 찬란한 문화를 가져다준 것에 감사”
피츠버그는 산과 강에 인접해있고, 펜실베이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일찍이 미국의 유명한 철강 도시로 ‘세계 철강 도시’라고도 불렸다.
올해는 션윈예술단이 연속 9년째 피츠버그에 방문했다. 공연이 시작할 무렵, 펜실베이니아 연방 상원의원 패트릭 토미(Patrick Toomey), 연방 하원의원 마이크 도일(Mike Doyle), 주 상원의원 린지 M. 윌리엄스(Lindsey M. Williams), 앨리게니 카운티 보안관 리치 피치제럴드(Rich Fitzgerald)는 잇달아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보냈다. 피츠버그 시장 윌리엄 페두토(William Peduto)와 앨리게니 카운티 의회도 잇달아 축사를 보내 션윈의 피츠버그 공연을 환영했다.
피츠버그 시장 윌리엄 페두토는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보내 2020년 1월 24일부터 25일까지를 ‘션윈공연예술 주말’로 선포했다. 아울러 특별히 대표를 보내 공연현장에서 필라델피아 션윈 주최 측에 표창장을 수여하게 했다.
피츠버그 시장 윌리엄 페두토는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보내 션윈의 방문을 환영하며 감사를 전했다.
아래는 표창장 번역문이다.
션윈예술단은 우리 지역 사회에 으뜸가는 중국고전무용 공연을 소개해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2006년 설립 이래 션윈은 이미 잃어버린 중국 5천 년의 찬란한 문화를 다시 부흥시켰으며,션윈예술단 예술가들은 정기적으로 세계 각지를 순회공연하며 그들의 희망과 부흥의 정보로 관객들을 격려했고, 충실하고 선량하며 정직함과 숭고한 이념의 전통 중화 문명을 널리 알렸으며,션윈예술단은 중국의 창조력을 보여주었고, 예술가들의 자유는 유구한 역사의 전통문화를 막힘없이 현대 관객들이 적응하게 했습니다. 매년 션윈 공연의 고전무용, 민족무용과 민간무용은 션윈예술단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오리지널 곡과 완벽히 혼연일체를 이루어 관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따라 저 피츠버그시 시장 윌리엄 페두토는 공연을 통해 피츠버그에 이런 찬란한 문화를 가져다준 션윈예술단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이리하여 특별히 선포합니다.
우리들의 가장 살기 좋은 도시 피츠버그시에서 2020년 1월 24일(금요일)부터 1월 25일(토요일)까지를 ‘션윈공연예술 주말’로 지정합니다.
펜실베이니아 연방 상원의원 패트릭 투미는 션윈예술단의 5천 년 중화 문명 부흥을 표창했고, 션윈예술단이 펜실베이니아의 예술진보에 대한 탁월한 공헌에 감사를 전했다.
펜실베이니아 연방 상원의원 패트릭 투미(Patrick Toomey) 역시 특별히 칼렙크 누센(Caleb Knudsen) 대표를 파견해 션윈 주최 측에 표창장을 수여해, 중국 신전(神傳)문화를 부흥시킨 션윈을 지지했다. 펜실베이니아 연방 상원의원 투미 사무실 대표 칼렙크 누센은 말했다. “우리는 션윈의 목표를 지지합니다. 션윈이 전달하려는 것을 반드시 더욱 많은 사람이 알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앨리게니 의회는 필라델피아 션윈 공연 전 표창장을 보내 션윈예술단을 환영했다. 아래는 번역문이다.
중국 고대 예술가들은 미덕, 학습과 자아 수련을 강조했는데 그들은 중국전통의 이념을 명심했기 때문이며, 진정한 예술을 창작하려면 반드시 내재적인 아름다움과 순정함이 있어야 했습니다. 오늘 션윈예술단 예술가들은 이런 고상한 전통을 준수하고 자신을 경전에 부합되게 자아 수련과 연구 중에 처하게 했으며, 아울러 중국의 미덕을 일상생활에 투입했습니다. 이리하여 공연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관객들을 깊이 감동하게 했습니다.
션윈예술단은 용기, 미덕과 화합의 정보를 통해 인성을 높여 관객들과 창의력이 풍부한 무대공연을 나누었습니다.
그레이트 필라델피아 파룬따파 협회(GPFDA)의 지원자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펜실베이니아주 시민들에게 션윈예술단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14년째 우리 펜실베이니아 시민들은 션윈예술단이 가져다준 세계 일류의 예술과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게 됐습니다.
우리 앨리게니 의회 의원 패트릭 카테나(Patrick Catena), 톰 듀어(Tom Duerr), 닉 푸투레스(Nick Futules), 신디커크(Cindy Kirk), 존 팔미에르(John Palmiere), 로버트 팔모시나(Robert Palmosina)와 아니타 프리지오(Anita Prizio)는, 특별히 션윈예술단의 2020년 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앨리게니 피츠버그 베네딕트 공연예술센터에서의 공연을 환영합니다. 아울러 배우와 스탭에게 축하를 보내며, 그들이 뛰어난 묘사로 진정한 중국문화를 공연해 이 결의안을 내립니다.
이에 저는 의회를 대표해 2020년 1월 24일 앨리게니 의회 직인을 이 선언에 찍었습니다.
패트릭 J. 카테나(Patrick J. Catena)앨리게니 의회 회장
원문발표: 2020년 1월 29일
문장분류: 션윈예술>북미에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9/4004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