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캐나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8월 7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캐나다 퀘벡주 남부 셍-쟝-슈흐-히슐리유에서 천국악단, 차량 행진, 연공 등 방식으로 진상을 전파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다는 상황을 안 후 사람들은 박해 중지를 호소하는 서명부에 서명하고, 또 진상 전파를 돕겠다고 했으며 어떤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람들을 일깨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몬트리올에서 온 진가이와 구셀 부부, “오늘 우리는 아주 중요한 일을 알게 됐습니다. 훌륭한 일을 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셀은 “중공은 전 세계에 위협이 되고 있으며 생체 장기 적출 범죄는 너무 끔찍합니다. 중공의 범죄를 공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더니 가부좌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바라보며 말했다. “보세요. 저들은 얼마나 평화롭습니까, 이런 평화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진가이, “우리는 뉴스에서 이런 뉴스를 보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세상이 알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사람은 떠나면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릴 것입니다. 꼭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며 진실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거듭 말했다.
초등학교에서 학생 돌봄 서비스 일을 하는 루시는 가부좌하고 연공 하는 모습에 매료되었다. 아주 평화롭고 아주 좋다며 현지에 연공장이 있는지 물으며 같이 하고 싶다고 했다.
중국에서의 박해에 대해 그녀는 “공포스럽습니다. 우리는 그들(파룬궁 수련생들)을 격려하고 도와서 박해를 제지해야 합니다. 저는 돕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수련할 자유가 있습니다. 특히 이것은 일종의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개선하는 공법입니다.”
시민, 캐나다 정부가 조처를 해야
두베는 중공 정부의 파룬궁 박해가 매우 나쁘다고 말했다. 그는 시 의회에 전할 청원서에 서명해, 시 의회에 결의안 방식으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공개적으로 비난할 것을 촉구했다.
시민인 미빌과 비르지니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일어난 일을 그들에게 전해 준 것을 매우 기쁘게 받아들이며, 박해의 종식을 촉구하는 서명부에 서명했다. 비르지니는 많은 사람이 서명하면 캐나다 정부가 중공에 압력을 가하는 조처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이민, 공산 독재에 “아니오”라고 말해야
우크라이나에서 온 나디아는 과거 공산국가 출신으로 공산당이 사람의 사상을 통제하는 것을 잘 알고 있어, 공산당이 가끔 사람들에게 좋은 점을 주지만 그것은 영혼을 매수하는 것을 대가로 한다고 말했다.
“공산 독재하에 사람들은 세뇌되고 자유가 없는 시스템에서 살고 있어 그들에게 복종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상에서 당신은 개성이 없고 다른 사람들과 같아야 합니다. 복종하지 않으면 죽임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료 교육을 제공할 수도 있고 무료 의료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정신적 자유를 잃는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처럼 공산 독재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해야 한다고 했다. “사람들이 모두 정의를 위해 단결한다면 우리가 승리할 것입니다.”
퍼레이드 대오가 출발 전 전시판을 설치할 때 한 중년 남성이 와서 진상 차량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물었다. 그는 중공의 서방 침투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서도 알고 있지만, 주류 언론이 이에 대해 거의 보도하지 않았으며 많은 사람이 아직 중공이 세계를 해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이 활동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깨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1/4294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