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정위옌 보도) 중국 내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박해가 22년간 지속되는 가운데, 매년 7월 20일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에서 박해로 사망한 수련생들을 추모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며 경각심을 높이고 있다. 올해는 대만의 입법위원(국회의원)과 시의원, 그리고 사회 주요 인사들이 박해 종식을 위한 수련생들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에 지지를 표명하며, 파룬궁 박해를 규탄하고 중국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인권 침해를 막기 위해 국제사회가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파룬궁 수련생, 자유와 인권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본보기”
우즈야오 입법위원은, 큰 위험 속에서도 여전히 인권과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는 중국 수련생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중국 수련생들은 현재 전무후무한 압력에 직면해 있지만, 여전히 옳은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의 행동은 인류에게 빛을 비춰준다…그들은 자유와 인권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본보기”라고 말했다.
류차오하오 입법위원은 파룬궁에 대한 중국공산당(중공)의 폭력적인 박해를 비난했다. 그는 이 세상 누구도 자신의 신념 때문에 박해의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면서 “(그 박해가) 중공과 파룬궁 수련생들 사이의 문제가 아니며 민주주의와 자유를 중시하는 모든 나라가 직면한 문제”라고 언급했다.
류 위원은 또 “어떤 나라도 종교적인 믿음을 구실로 국민을 억압해선 안 된다”며 모든 사람이 일어나 박해를 비난하고 인권의 보편적 가치를 보호해 줄 것을 촉구했다.
중공의 잔혹한 박해 종식을 위한 운동 지지
차이유 입법위원은 “파룬궁을 변호하자”면서 “이들이 중공의 신앙에 대한 박해와 인권 탄압을 세계에 계속 폭로하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황시우팡 입법위원이 말했다. “중공은 인권을 탄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련생들이 박해에 항의할 때, 우리 역시 미래와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는 만큼 모두 일어나 인권을 위해 목소리를 높여주길 바란다.”
정자핀 입법위원은 박해 종식을 위한 수련생들의 노력에 대해 “인권이 보호되어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며, 어떤 민주국가든 중공의 독재와 사악을 폭로한 수련생들을 지지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첸자우화 입법위원은 “중국 내 수련생들이 박해 속에서 얼마나 고통받고 있는지 알고 안타까웠다”면서도 특히 자신의 신념 때문에 감옥에 갇힌 수련생들로부터 산 채로 장기를 적출한 중공의 잔혹함에 개탄했다. 그녀는 중공의 잔인성을 비난하며 이식을 위한 강제장기적출은 중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수련생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다
린춘셴 입법위원은 박해 종식을 위한 수련생들의 끈질긴 노력에 존경의 뜻을 표했다. 그는 “용기 있고 헌신적인 이 사람들을 존경한다”며, 인권을 옹호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노력이 중국인들에게는 큰 격려가 될 거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중공은 세계의 안정을 위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마오난 시의원은 “중공은, 이 수련이 얼마나 좋은지 알고 향후 파룬궁이 그들의 정치적 존립을 위협할 것을 우려했기 때문에 파룬궁을 제거하기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장 의원은 지난 22년간 견지해온 수련생들을 높이 평가하고, 파룬궁의 가르침이 중국 문화와 그 핵심 가치의 중요한 부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중공의 횡포와 살아 있는 수련생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하는 비인도적인 행위를 비난했다.
훙친이 시의원은 “지금 파룬궁 수련생들이 하는 일은 역사적인 것이며, 계속돼야 한다”며 “폭정은 반드시 종식될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리치웨이 시의원은 “중국의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 깊게 보고 있다. 우리 모두 중공의 범죄를 인지하고 비난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이테 시의원은 파룬궁 박해 소식을 들을 때마다 믿을 수 없었다면서 현대의 어떤 정권이 법을 준수하는 시민들을 잔인하게 탄압하고 있다는 사실을 믿기 어려웠다고 했다. 그런데 그 박해가 20년이 지난 지금에도 계속되고 있고 악화하고 있다.
그는 더 많은 사람이 나서서 파룬궁을 지지하고 수련생들을 대변하기를 바라면서, 대만이 수련생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진선인(真·善·忍)은 세상의 빛과 희망”
린샹팅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집념에 감탄하며 진선인이 세상을 빛과 희망으로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그녀는 “대만의 민주주의는 당신들의 가장 강력한 후원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천이치 대만 기진당 총재는 파룬궁에 대한 수련생들의 정신적 신앙이 그들로 하여금 더 높은 목표를 갖게 했다고 생각한다며, 수련생들이 중공군의 탄압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야말로 중공군이 가장 두려워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천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해 세계에 크게 기여했다면서 “이식수술을 위해 살아 있는 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는 사악함은 그 어떤 인간도 감당할 수 없다. 모두에게 진실을 말하려는 수련생들의 끈질긴 노력이 아니었다면 사람들은 여전히 중공을 정상적인 집단으로 취급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 종식 위한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
대만영사(Taiwan Forever Association) 회장 황디잉 변호사는 “수련생들이 지난 22년 동안 중공의 핍박을 받으면서 인권을 위해 싸우기는 쉽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수련생들이 긍정적인 도움을 주었고, 국제 매체에 중공의 잔혹성을 계속해서 폭로해서 지구촌은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주목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국제사회가 장기적출 만행을 계속 규탄할 수 있도록 중공의 박해에 대한 국제적 관심을 집중시키는 일, 이것이야말로 앞으로 중공을 막고 독재정권의 핍박에서 국민을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중국 투자 피해자 협회 회장 가오웨이방은 “중국 헌법은 종교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보호한다”며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중공의 헌법 위반”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는 중공의 법이 거짓이며 중공이 거짓말과 폭력을 통해 통치권을 보호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중공군은 국민을 탄압하는 폭력조직이다”라고 부연했다. 가오 회장은 과거 중공의 정치 캠페인을 통해 중국에서 8천만 명 이상이 비명횡사했다면서 “중공은 갖은 악을 다 저질렀다. 그것은 인심을 잃었고, 반드시 끝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인류죄에 공소시효란 없다”
올해 7월 20일 이전까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37개국과 지역에서 387만 명의 서명을 받아 반인도적 범죄와 집단학살 혐의로 장쩌민을 기소할 것을 중국 사법부에 요청했다. 장쩌민은 1999년 7월 20일 단독으로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를 시작한 전 중공 우두머리다.
대만에서는 이미 13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탄원서에 서명했다. 화인민주서원 총장 청첸위안 교수는 대만에서 100만 명 이상의 서명을 받은 것은 대만 내 많은 사람이 중국 내 수련생들의 고통을 동정하고 우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청 교수에 따르면, 장쩌민 전 중공 우두머리의 정권은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반인륜적인 범죄를 저질렀다. 1998년 7월 17일 국제형사재판소에 관한 로마 규정(국제범죄에 대한 형사처벌을 위해 설립된 국제 형사 재판소의 관할권을 인정하기 위한 다자조약. 보통 로마 규정이라고 부르며, 1998년 7월 17일 로마에서 채택돼 2002년 7월 1일 발효)에 따르면, 이 중대한 반인도적 범죄에 대한 공소시효는 없다.
청 교수는 로마 법령의 서명자들에게 파룬궁을 박해한 관리들이 일단 그들의 관할구역에 발을 들여놓기만 하면 기소하고 재판할 것을 요구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28/42877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30/1943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