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 연방의원 17명, ‘7.20 파룬궁 반(反)박해 22주년’ 맞아 중공 규탄

[밍후이왕] (워싱턴 D.C 밍후이 기자센터 보도) ‘7.20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 22주년’을 맞아 미국 연방의원 17명이 성명, 지지 서신의 방식으로 파룬궁을 공개 지지하고,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와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중공의 만행을 규탄했다.

图:法轮功学员迫害二十二周年,美国17位联邦议员发支持信,声援法轮功,谴责中共迫害法轮功。
파룬궁 수련생들의 ‘7.20 반박해 22주년’을 맞아 17명의 미 연방의원들이 지지 서신의 방식으로 파룬궁을 성원하고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규탄했다.

로버트 메넨데즈 상원 외교위원장, ‘720 반박해’ 관련 성명 발표

新泽西州民主党联邦参议员罗伯特·梅楠德兹(Robert Menendez)和他的声明
로버트 메넨데즈(Robert Menendez) 상원 외교위원장
新泽西州民主党联邦参议员罗伯特·梅楠德兹(Robert Menendez)的声明
로버트 메넨데즈 상원 외교위원장의 성명

로버트 메넨데즈(민주당·뉴저지) 미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은 7월 20일,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 22주년을 기념해 성명을 발표했다.

그는 성명에서 “22년 전 오늘 중화인민공화국은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하고 무자비한 탄압을 시작했고, 이는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간 수많은 중국인이 종교적 신념을 이유로 박해당했습니다. 이들은 감금, 고문 및 강제 노동 등 박해를 당했습니다. 믿을만한 주장에 근거하면 생체 장기적출을 당했다는 충분한 의혹도 제기되고 있습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어 “저는 국제사회와 함께 베이징 당국에 파룬궁 수련자를 포함한 모든 자국민의 종교적 신념을 존중할 것을 촉구합니다. 누구든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선택하고 실천했다는 이유로 감금이나 고문, 더 심각한 박해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중국(중공)은 구금된 모든 파룬궁 수련자들을 즉시 석방하고 그들이 자신의 신앙을 실천할 존엄이 있도록 하게 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마르코 루비오 연방 상원의원, “중공이 책임을 감당하게 해야!”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 연방 상원의원과 그가 보낸 서신

‘7.20 파룬궁 반박해 22주’년을 맞아 마르코 루비오(공화당·플로리다 주) 연방 상원의원은 파룬따파학회(法輪大法學會)에 서신을 보내왔다.

그는 서신에서 “중국과 전 세계 모든 파룬궁 수련자들을 성원하는 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우리는 20여 년간 이어진 이 정신운동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탄압을 계속 주시하면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아울러 중공 정권의 박해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신념을 실천할 수 있는 중국인들의 기본권을 존중하고 보호해야 합니다.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원칙은 중국공산당 탄압의 주요 대상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중공 정권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에 대해 계속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나는 국회에서 계속 관련 정책을 추진함으로써 중국공산당이 책임을 지도록 하게 할 것이며, 중국인들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스 스테파닉 하원 공화당 의장,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국회 특별표창장 수여

纽约州联邦众议员埃莉斯‧斯蒂芬妮克
엘리스 스테파닉 하원 공화당 의장
纽约州联邦众议员埃莉斯‧斯蒂芬妮克给纽约上州的法轮大法学员颁发的表彰证书
엘리스 스테파닉(공화당·뉴욕주) 하원 공화당 의장이 뉴욕주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수여한 표창장

엘리스 스테파닉 하원 공화당 의장은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탄압 속에서도 22년간 꾸준히 반박해를 이어온 파룬궁수련생들을 기념해 뉴욕주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 로프그렌 하원의원, “중공에 더 큰 압력을 가해야”

캘리포니아주 조 로프그렌(Zoe Lofgren)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조 로프그렌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에서 “캘리포니아 산호세 지역에는 파룬궁 수련자들로 구성된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최근 이들은 중국에서 여전히 일어나고 있는 박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퍼레이드와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불의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고 항의함으로써 우리 지역과 미국 전체가 더 강해졌습니다”라고 언급했다.

로프그렌 의원은 이어 “나는 당신들과 마찬가지로 중국(중공) 정부의 행태가 걱정된다”면서 “미국은 전 세계적으로 인권을 적극적으로 증진해야 하며, 그러리라 믿습니다. 저는 구금자들이 진술한 강제 세뇌, 고문, 무기한 구금에 대한 보고에 깊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에 종교 신자와 소수 민족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마이크 도일 하원의원, “중공의 파룬궁 박해 강력히 반대”

펜실베니아주의 마이크 도일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마이크 도일 하원의원은 7월 16일 서한에서 “중국(중공) 정부가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는 데 강력히 반대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 편지를 씁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 평화로운 수련 방법은 1990년대에 중국에서 보급된 후 매우 인기를 얻었고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수련하였습니다. 그러나 1999년부터 중국(중공) 정부는 파룬궁의 정신 수련을 근절하고 수련자들을 박해하려고 시도해왔습니다. 평화로운 파룬궁 수련자들과 그 가족들은 수련 체계를 실천한다는 이유로 정부로부터 가혹한 탄압을 받았습니다. 중국(중공) 정부의 이러한 인권침해는 역겹고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편지 끝부분에 “이 기회를 통해 중국 정부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잔인한 탄압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거듭 강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는 중국(중공) 정부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하원에서 계속 노력할 것임을 당신들께 보증합니다”라고 썼다.

거스 빌리라키스 하원의원, “계속해서 중공에 책임을 추궁할 것”

佛罗里达州联邦众议员戈斯‧比利拉基斯(Gus Bilirakis)
거스 빌리라키스(Gus Bilirakis) 플로리다주 연방 하원의원.

거스 빌리라키스 플로리다주 연방 하원의원은 지난 22년 동안 이어온 파룬궁 수련자들의 반박해를 지지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거스 빌리라키스 연방 하원의원이 보내온 영상 메시지

그는 영상에서 “중국공산당은 1999년 7월 20일부터 파룬궁 수련생을 탄압하기 시작해 폭력적으로 파룬궁을 말살하는 운동을 22년 동안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계통적이고 잔혹한 박해를 구체적으로 규탄하는 결의안을 발의할 계획을 세운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는 또 내 조국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문제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자신의 선거구에 거주하는 한 주민의 아버지인 저우더(周德勇) 씨가 납치되어 구금된 사실을 특별히 언급하면서 “그러나 슬프게도 그의 이야기는 단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제거하는 운동 중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겪었던 수많은 비극 중 하나일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덧붙여 “우리는 계속해서 중국공산당의 악행에 대해 추적해야 하고 단호한 태도를 보여야 하며, 더 이상의 부적절한 행태를 용납해서는 안 된다”면서, “이러한 불법 행태에 대해 침묵을 지킨다면 우리는 이 도덕적 요구 사항을 무시하는 것과 같으며, 이렇게 한다면 시민 사회에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강조해 말했다.

비키 하츨러 하원의원, 중공 생체장기적출 만행 제지 법안 발의

비키 하츨러(Vicky Hartzler) 미주리주 연방 하원의원과 의원의 지지 서신

비키 하츨러 미주리주 연방 하원의원은 지지 서신에서 “중국에서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구금과 대우는 비합리적으로, 이는 분명히 최고 수준의 인권침해입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중국 내에서 자유롭게 파룬궁 수련을 할 권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지난 22년간 수백만 명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구금, 체포, 고문 또는 살해당했습니다”라고 썼다.

아울러 2016년, 미국 하원은 끔찍한 강제 장기 적출 만행을 중단하고 모든 파룬궁 수련자와 기타 양심수를 즉시 석방할 것을 중국공산당에 촉구하는 343호 결의안을 통과시켰다고 그녀는 적시했다. 그러면서 “이는 올바른 방향으로 한 걸음 내디딘 것이지만 아직도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저는 강제 장기 적출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 인신매매를 근절하기 위한 하원 제1592호 법안인 ‘강제 장기적출 금지법안(Stop Forced Organ Harvesting Act)’의 공동 발의자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하츨러 의원은 “이러한 극악한 인권침해를 종식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팀 월버그 하원의원, “파룬궁 수련자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약속 계속 지킬 것”

팀 월버그(Tim Walberg) 미시간주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팀 월버그 하원의원은 7월 16일 자신의 지지 서한에서 “나는 내 과거 근무 경력에서 항상 종교의 자유와 양심이 있는 사람들의 권리 보호를 최우선 순위로 삼았고, 오늘날에도 파룬궁 수련자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이 약속을 계속 지킬 것”이라고 적었다.

그는 서신에서, 1999년 이후 중공은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투옥, 고문 박해, 살해, 국가가 승인한 생체 장기 적출 등 끔찍한 인권 유린을 저질렀다며, 이러한 만행에 비추어 미 하원은 2016년 하원 결의안 343호를 통과시켰고, 자신도 이 결의안 통과를 지지했던 것임을 밝혔다. 아울러 해당 결의안은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저지른 중공의 비열한 인권침해를 규탄하고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를 중단할 것을 중공에 요구했다고 설명했다.

월버그 의원은 또 이렇게 말했다. “어떤 정부도 개인이 자신의 신념을 평화롭게 실천할 권리를 거부할 권리가 없습니다. 중공의 인권침해 범죄를 폭로하기 위한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인류에게 더 나은 미래가 올 것이며, 신앙인들도 다시 한번 자유롭게 그들의 신앙을 실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티브 샤봇 하원의원,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견지하는 파룬궁 수련자들에 깊이 감동”

스티브 샤봇(Steve Chabot) 오하이오주 연방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스티브 샤봇 하원의원은 “중국공산당의 손아귀에서 잔혹한 박해에 직면해 있는 동료 수련생들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러분께 저의 성원을 표명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쓴다”고 했다.

그는 또 모두가 잘 아시다시피 중국공산당은 20여 년 전에 탄압을 시작한 이래 파룬궁을 말살하기 위해 계속 시도해왔다면서, 중공 바이러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중공이 최종적으로 이 끔찍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줄곧 시도해오면서 이 박해는 더욱 심각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1999년 7월부터 파룬궁 수련자들은 자의적인 체포, 고문, 폭력을 포함한 잔혹한 학대를 견뎌야 했다며, 파룬궁 수련자의 장기와 신체 조직을 비자발적으로, 그것도 ‘중화인민공화국(PRC)’이라는 국가의 승인 아래 진행된 생체 장기적출 만행은 수련자의 기본 인권에 대한 가장 극악한 침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보다 더 심각한 범죄는 상상하기 어려운 것으로, 이 형언할 수 없는 범죄에 대해, 중공의 피해를 입은 수많은 희생자를 위해 정의의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회에 재직해 있는 동안 그는 고향인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와 미국 전역에서 온 여러 파룬궁 수련자들을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이들이 뜻을 굽히지 않고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견지하는 모습에 깊이 감동했다며, 권리를 수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룬궁 수련자들과 계속해서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스터 하원의원,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 견지 의지 높이 평가”

일리노이주 빌 포스터(Bill Foster)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빌 포스터 하원의원은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의 핵심 원칙에 기반한 운동으로서, 이 문제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한 여러분의 지속적인 노력 및 인권침해에 평화적으로 항의하려는 당신들의 약속을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적었다.

또한 “저는 당신들과 함께 파룬궁 정신운동에 대한 학대와 평화로운 수련인들에 대한 노예화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합니다. 중국(중공) 정부가 모든 시민의 표현의 자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박해 행위를 즉각 중단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숀 말로니 하원의원 결의안 발표, 심신수련 공법인 파룬따파에 찬사 보내

뉴욕주 오렌지 카운티 숀 말로니(Sean Maloney)하원의원과 그가 발표한 결의안

뉴욕주 오렌지 카운티의 숀 말로니 하원의원은 지난 7월 10일 평화적 수련공법을 실천하는 파룬따파에 찬사를 보내는 결의안을 발표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2021년 7월 10일, 오렌지 카운티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박해를 기억하고 이에 항의하기 위해 지역 관리 및 지역사회 지도자들과 함께 집회를 가질 것입니다.

파룬따파라고도 부르는 파룬궁은 오래된 심신수련 공법입니다. 일련의 부드러운 운동과 명상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이 수련법의 기본 원칙은 ‘진선인(真·善·忍)’으로, 이는 문화, 민족, 인종, 성별, 연령을 초월하는 인류의 보편적인 가치관입니다. 파룬따파의 실천과 원칙은 문화적 경계를 초월하여 보다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대 중국의 영적 전통에 뿌리를 둔 파룬궁은 1992년 파룬궁 창시자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중국에서 처음 공개적으로 전수하셨습니다. 수천만 명의 중국인들이 수련을 통해 심신건강을 얻음에 따라 파룬궁은 급속히 퍼졌습니다. 오늘날 파룬궁은 전 세계 70여 개국(현재 100여 개국임)에 널리 전파되어 다양한 연령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으며 수년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3000개 이상의 상과 표창을 받았습니다. 파룬궁은 자원봉사자가 무료로 공법을 가르치고 개인 또는 단체의 방식으로 수련할 수 있습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은 평화로운 심신 수련법인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매년 전 세계 사람들은 중국공산당 정권이 자행하는 살인과 고문을 중단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 때로는 수천 명에 달하는 퍼레이드와 집회가 뉴욕시, 워싱턴 D.C 및 기타 주요 도시에서 열립니다.

상술한 것에 비추어, 지금 결의하는바,

우리는 파룬따파의 평화로운 수련을 인정하고 찬사를 보내며, 이들과 함께 평화로운 미래를 기원하고자 합니다.”

글렌 그로트먼 하원의원, 중공의 잔혹한 만행 규탄

위스콘신주 글렌 그로트먼(Glenn Grothman)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글렌 그로트먼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 서두에서 “중국공산당의 박해와 탄압을 반대하는 당신들의 항쟁에 가장 진심으로 된 지지를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지난 22년 동안 중공은 감금, 고문, 혐오스러운 생체 장기 적출 수단을 통해 파룬궁 수련자들을 말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박해로 수련자들의 가족은 뿔뿔이 흩어지고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 보편적인 인권을 침해하는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만행을 규탄하는 바입니다”라고 적었다.

아울러 “반체제 인사를 탄압하려는 정권에 직면하여, 저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용감하게 폭로한 당신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어떤 사람도 자신의 신념을 실천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살아서는 안 됩니다. 의회에서 국무부, 연구 기관에 이르기까지 우리 기관은 모든 신앙을 존중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고 옹호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잭 버그먼 하원의원, “우리에게는 중공의 악행을 폭로할 책임 있어”

미시간주 잭 버그먼(Jack Burgman)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미시간주 잭 버그먼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에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자 박해 반대 22주년을 맞아, 오늘 우리는 (신념을 위해) 목숨을 잃은 이들을 추모하며 파룬궁 수련자들이 겪은 사악한 공격과 인권침해가 종식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썼다.

또한 “중국공산당은 수십 년 동안 인권을 침해해 왔으며 우리는 이러한 범죄를 폭로할 책임이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종교적 박해도 용인될 수 없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자신의 믿음을 실천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미국은 국제 동맹국들과 협력하여 중국공산당의 노골적인 인권침해를 폭로하고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하원의원으로서 저는 중국공산당이 부추긴 인권침해를 계속해서 규탄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딘 필립스 하원의원, “굳건히 파룬궁 수련자들과 함께 할 것”

미네소타주의 딘 필립스(Dean Phillips)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딘 필립스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에서 “지난 22년 동안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겪었던 탄압에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그리고 모이게 된 파룬궁 수련자 여러분께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 글을 쓴다”면서, “나는 이 불의에 맞서 싸우는 항쟁에서 굳건히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미국과 국제사회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부당하게 구금하는 것을 포함해 중국 정부의 종교 박해 관행을 규탄해야 한다”며, “저는 하원 외교위원회 위원이라는 직위를 이용해 중국의 인권침해를 밝히겠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따르는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이러한 가치를 중시한다면 우리 세상은 분명히 더 평화로워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트론 하원의원, “파룬궁 수련생들의 기여에 감사”

메릴랜드주 데이비드 트론(David Trone)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데이비드 트론 하원의원은 7월 20일 보낸 서한에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탄압과 박해를 시작한 지 22주년이 되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 이 글을 씁니다. 오랫동안 중국(중공)은 반체제 단체를 탄압하고 종교의 자유를 위협해 왔습니다. 이는 이미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위협에 강력히 반대하며 모든 종류의 인권침해를 규탄합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하원 외교위원회 위원으로서 저는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지속적으로 촉구할 것입니다. 파룬궁 관련 법안에 대한 투표나 개정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여러분의 생각을 꼭 명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우리 커뮤니티에 대한 당신들의 모든 기여에 감사드리며, 메릴랜드 파룬따파 협회의 건승을 기원합니다”라고 진심 어린 축복을 전했다.

후안 바르가스 하원의원,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되돌아보며 반성”

캘리포니아주 후안 바르가스(Juan Vargas)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후안 바르가스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에서 “우리는 지금 중국(중공) 정부가 파룬궁을 근절하기 위해 시작한 잔인한 캠페인을 되돌아보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 박해는 22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기반을 둔 중국의 전통적 믿음입니다. 오늘 우리는 도전 속에서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며 이러한 가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고 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인권과 종교의 자유에 대한 당신들의 흔들리지 않는 헌신에 감동과 힘을 받았습니다. 오늘 저는 당신들과 함께 22년 동안이나 지속되고 있는 중국(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규탄하는 바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직면한 위험은 현실입니다. 1999년 이후 중국(중공) 정부는 수백만 명의 파룬궁 수련자들을 자의적으로 구금하여 신앙을 포기하도록 강요하고, 이들이 핍박으로 집을 떠나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수련자들은 구타와 전기충격 고문, 강제 음식물 주입, 성폭행, 기아 등 끔찍한 학대와 고문을 무수히 당했습니다. 이러한 인권침해 행위는 국제사회의 규탄을 받아 마땅합니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저는 중국 파룬궁 수련자들을 대변해 그들의 인권 수호를 위한 당신들 단체의 확고한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성원을 보냈다.

제럴드 코널리 하원의원, “박해 경력을 공유해 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

버지니아주 제럴드 코널리(Gerald Connolly) 하원의원과 그의 지지 서한

버지니아주의 제럴드 코널리 하원의원은 지지 서한에서 이렇게 말했다. “박해받은 경력이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이 제 사무실에 찾아와 그들 가족이 겪은 고문과 고통, 피해에 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제 유권자 중 일부는 이번 박해의 피해자입니다. 중공이 폭력을 행사하여 그들을 탄압했음에도 불구하고 파룬궁 수련자들은 국가의 폭력적인 박해에 완전히 평화로운 방식으로 대응했다는 것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제럴드 코널리 하원의원은 또 자신의 박해 경력을 공유해 준 파룬궁 수련자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22/42855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23/19423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