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기 기자 차이쥐(採菊) 보도) 2021년 5월 13일은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지기 시작한지 29주년 되는 날이다. 뉴욕 10개 도시와 카운티의 선출직 공무원들은 이 날을 기념하는 선언문, 감사장, 증서를 채택했다. 그들은 파룬따파를 표창하고 1억 명 넘는 사람에게 건강 증진 혜택을 준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가치에 찬사를 보냈다.
서퍽 카운티의 스티븐 벨로네 행정관은 5월 13일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에 관해 선포했다. 선언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있다. “파룬따파 수련은 항상 남을 배려하고 전반적으로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 중국 전통의 영성 수련이다. 그는 가르침과 명상, 그리고 신체의 건강 상태를 향상하는 네 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언문은 또한 “파룬따파 강습은 서퍽 카운티 전역의 경로당, 학교, 대학, 기업 사무실, 헬스클럽, 개인 주택 및 도서관에서 제공되었다”며 본 공법이 현지에서 공유된 방식을 인정했다.
해당 선언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파룬따파수련생들은 부지런히 일했고 우리 시민 모두의 성공과 번영에 공헌했으며, 여러 해에 걸쳐 통해 지역사회에 이타적 헌신을 보여주어 관심과 감사를 표한다”라고 적혀 있다.
게리 R. 매카시 시장의 선언문에는 “파룬따파는 정신 및 종교적 원칙을 고양하고, 문화적 경계를 초월하며, 더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에 공헌한다”라고 쓰여 있다.
“파룬따파는 이 어려운 시기에 무료 온라인 워크숍을 통해 동작을 가르치고 건강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삶에 영향을 주었다.”
해당 선언문은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규탄했다. “중국 내 수천만 명 파룬따파수련생들이 정부의 잔혹한 박해 대상이 되었고, 이것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억압에도 전 세계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그 건강에 좋은 명상 수련을 나라와 문화 전반에 확산하여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을 통해 인간 평등에 대한 배려와 믿음의 정신을 함양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8/42631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30/1934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