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2월 12일부터 13일까지 뉴질랜드 왕가누이(Wanganui)시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은 요청에 응해 여러 차례 중국신년 경축활동에 참가했다. 현지 시민들은 흥미롭고 의미 있는 활동에서 정통 중국문화와 가치관을 체험했고, 파룬따파의 홍복(洪福)은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됐다.
활동은 현지 다문화 이사회가 주최한 중국신년 경축 만찬을 포함해 태평양 도서국 교육센터가 개최한 중국신년 경축활동과 뉴질랜드 국립연합이공대학이 개최한 중국신년 경축오찬이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지 시민을 위해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개최했고 전통문화 강연을 포함한 파룬궁 공법 신연, 다도, 만두 빚기, 서예와 중국 전통의상 체험 등으로 지역사회 시민과 주최 측의 큰 환영을 받았다. 대법의 ‘진선인(真·善·忍)’ 보편적 가치는 시민들 마음에 더욱 깊이 자리잡았고, 시민들은 진상을 안 후 파룬따파가 세계에 가져다준 복음과 희망에 찬사를 보냈다.
연합이공대학 학생은 붓을 사용해 한자를 배우고 진선인을 쓰며 연습했다. 아미히(Amihi)는 붓과 신기한 중국문화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중국문화는 신전(神傳) 문화와 수련의 전통이라는 것을 안 후 그녀는 다음날 학원에서 개최하는 파룬궁 공법 학습반에 참가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다문화 이사회가 주최한 중국신년경축 만찬회에서 수련생들은 동영상 형식으로 수련을 정수로 하는 중국 전통문화를 보여줬고, 문화대혁명에서 파괴된 전통중화문화의 역병에 대한 해독 및 진선인을 수련한 후의 전통 회귀가 세인에게 가져다준 전기와 희망을 보여줬다.
퇴역장교 제이슨(Jayson)은 현지의 유명 활동가이자 기업관리 책임자이며 또한 당일 활동의 마오리 축사자이기도 했다. 그는 과거 사람들의 기억에 중국문화는 ‘탁월함’의 대명사로 고도의 문명을 대표하며, 전 세계가 벤치마킹하던 모델이었다고 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이런 인상은 사라졌다. 오늘 파룬궁수련생의 강연을 들은 후 제이슨은 중국문화가 파괴된 원인을 알게 됐고, 세상에 이런 사람들(파룬궁수련생)이 현재 사람들을 전통으로 이끄는 것은 전 세계의 복음이라고 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매우 좋아하며 감사를 표했고, 이런 도전적인 시기에 ‘진선인’은 절대적으로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대를 줄 것이라고 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24/4212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