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호주 프레스센터 보도) 2021년 소띠해를 맞아 남호주 의회 녹색당 타미 프랭크스(Tammy Franks MLC) 의원이 밍후이왕에 중국 신년 축사를 보내 리훙쯔(李洪志) 대사 및 호주와 세계 각지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행복한 설날을 보내기를 기원했다.
아래는 축하 메시지 번역문:
리훙쯔 대사님, 호주와 세계 각지 파룬따파 수련생들께:
중국 설을 맞아 여러분께 축하 인사를 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2021년은 소띠해입니다. 올해는 소띠해입니다. 올해는 우리 모두에게 힘과 흔들리지 않는 의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번 설은 물론 언제나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가족들께 진심으로 최고의 소망을 전합니다. 걸음마다 행운이 따르고 가내에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설에도 우리는 중국공산당의 파룬따파 수련인에 대한 박해가 종식되기를 바라며 일하고 있습니다. 박해에 맞서 싸우고 자유와 민주를 위해 분투해온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같은 나라 사람이자 하나의 공동체로서 여러분과 함께 서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중공이 인권을 짓밟는 규탄에 대해 가로막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의도를 질책합니다.
새해에 기쁨과 번영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타미 프랭크스(Tammy Franks), 남호주 의회 녹색당 의원
원문발표: 2021년 2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0/42114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22/1910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