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LA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1월 31일 오전, 중국 새해가 다가오면서 로스앤젤레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남부 캘리포니아 파운턴 밸리(Fountain Valley)공원에 모여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깊은 은혜에 감사드리고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했다.
행사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등이 적힌 현수막을 걸었는데 햇살이 비춰서 유난히 밝고 아름다웠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손을 모으고(合十) 한마음으로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다양한 직업, 나이, 남녀, 노소였고, 각기 다른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파룬궁 수련을 통해서 건강한 신체와 선량한 좋은 사람이 되었다는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대법을 수련해, 잘못된 길에서 벗어나다
2001년에 법을 얻어 지금까지 20여 년간 파룬궁을 수련한 우이쉬안(吳奕璿)은 현재 회사에서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중국 새해가 다가오면서 그녀가 말했다.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우이쉬안은 대법을 수련한 후 심신에 이익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전에는 코에 심한 알레르기가 있었다. “중의, 양의 모두 효과가 없었지만, 연공을 일주일 하고 나서 코 알레르기는 호전되었고 이후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비관적이었던 그녀가 수련 후 인생의 크고 작은 일들을 낙관적으로 볼 수 있게 바뀌었다는 것이다. 그녀는 예전에는 약간 자폐적이고 우울했으며 고집부리는 걸 좋아했고 “심하게 비관적일 때는 심지어 막다른 골목까지 가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고, 대법을 수련한 후 낙관적으로 변했으며 “대법은 내 시야를 넓혀줬고 내 마음이 더 넓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우이쉬안은 이런 변화가 다시 태어나는 듯한 경험이었다며 “사부님께 감은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우이쉬안은 “파룬궁은 29년간 전 세계에 전해졌습니다. 왜 지난 20여 년간 중국공산당(중공)이 탄압하는 중에도 더욱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었을까요? 바로 파룬따파가 정말로 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모두 마음을 열고 파룬궁을 알게 되면 새로운 시야를 갖게 되고 새로운 생명을 얻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쩐싼런(真·善·忍)을 따라 20년 인생길을 걷다
20년은 긴 시간이다. 하지만 조한나(Johanna)에게는 반항적인 소녀에서 지적인 여성으로 가는 과정이었다. 그녀는 이 20년의 인생길에 파룬따파를 수련해서 훌륭하고 아름다워졌다.
오스트리아에서 온 조한나는 예술가인 동시에 뉴 매스터스 학원(New Masters Academy)에서 항목 총감독을 맡고 있다.
그녀는 파룬따파에 대해서 처음 들었던 기연을 회상하면서 “오스트리아에 있을 때 엄마에게 파룬따파를 배웠습니다. 당시 엄마는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있었고 아주 비관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수련을 시작한 후 저는 엄마의 몸에서 발생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이로써 저는 파룬따파에 대해 호기심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그때 저는 10대였습니다. 수련 후 진선인에 따라 더욱더 좋은 사람이 되었는데, 이는 정말로 제 인생을 바꾸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지금 저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전에는 이렇지 않았습니다. 전에는 반항적인 소녀였습니다.”라고 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선인 원칙에 따라 수신양성(修身養性)을 가르친다. “이렇게 오랫동안 수련하면서 포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조용히 자신의 문제를 사고하고, 갈등 속에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남편과도 아주 조화로운 관계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을 통해 얻은 진정한 변화로 사업에서도 이익을 얻게 되었다. “저는 예술가입니다.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서 저는 아름다움과 예술이 인류에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수련은 아름다움과 예술에 대해 인식을 승화시키고 예술작품 방면에서 조예를 높여줬습니다. 저는 사람들과 이러한 아름다움에 대해 교류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사람들에게 전통 서양예술과 연결해주고 전통예술을 다시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어느덧 20년이 지났다. 조한나는 “수련 과정에서 저는 끊임없이 자신을 승화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삶의 여정을 걸을 때 조한나는 내심으로 비할 바 없는 감은을 느꼈다. “이 세상에 대법을 전해주신 사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마지막에 그녀는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약사, “대법 수련이 정서적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베트남 파룬궁 수련생 티파니 르(Tiffany Le)는 약사다. 수련하기 전에 그녀는 비록 성공했지만, 삶의 의미를 잃어버려 막연할 때가 많았다. 기분이 들뜨고 불안한 경우가 많았으며 화가 나서 빈혈을 악화시키는 경우도 많았다. 2012년에 수련을 시작한 후 일체에 변화가 발생했다.
“대법은 안팎으로 저를 변화시켰습니다. 정말 수련 후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도 제 변화를 목격했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직업상 다양한 환자를 만납니다. 전에는 껄끄럽고 감정적인 고객을 만나면 겉으로는 화를 참았지만, 혈압과 심장박동 수가 치솟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빈혈이 있는 데다 자주 화를 내서 종합비타민과 철분제에 의존했고 심지어 발 마사지로 긴장을 풀어야 했습니다.”
티파니는 베트남에서 여동생에게 소개를 받고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 후에 점차 약물치료가 필요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발 마사지도 받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신체 상태가 아주 좋아졌습니다. 이것은 수련하고 나서 생긴 신기한 현상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녀의 성격도 변했다. 수련 전에 티파니는 성급하고 쉽게 화를 냈다. “수련하고 나서 더는 성급하지 않고 일에 부딪혀도 전처럼 화를 내지 않습니다. 저는 지금 매일 행복하고 매우 긍정적입니다. 주변 사람들도 모두 감탄하면서 왜 제가 지금 이렇게 차분하고 갈수록 젊어지는지 궁금해합니다.”
티파니는 일체가 대법을 수련한 후 심신에 이익을 얻고 생긴 변화임을 깊이 깨닫고 있다. “대법은 저에게 내적인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이는 낙관적이고 평화로운 상태입니다. 저는 항상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봅니다.”
“이 중공 바이러스 전염병이 발병한 후에도 저는 계속 약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낮에 많은 환자와 접촉하지만 모든 일이 잘되고 있습니다. 많은 동료가 두려워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저는 근무 중에 모든 안전조치를 준수하는 것 외에 마음이 아주 평화롭습니다.”
마지막에 그녀가 말했다. “법을 얻을 수 있음이 제 일생 중에 가장 소중한 일입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감사하다는 말만으로는 너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계속 우리를 인도해주고 계십니다. 저는 수련에 정진하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곧 새해가 다가오는데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7/4196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