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뉴질랜드 밍후이 특파원) 뉴질랜드 사람들은 매년 2월 1일 와이탕이 데이(Waitangi day)를 국경일로 기념한다. 1월 30일 토요일부터 2월 1일 월요일까지, 파룬궁수련생들은 북섬의 두 주요 관광도시인 타우포와 로토루아, 오클랜드의 두 상업 지구, 미션 베이의 한 시장에서 중국에서 진행되는 파룬궁 박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벌였다. 그들은 또한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잔혹 행위를 폭로하는 메시지를 담은 카퍼레이드도 준비했다.
“인류와 신에 반하는 중공은 결국 파멸할 것”
전직 프로 운동선수이자 현재 가톨릭 성직자인 안토니 수미치는 안내 부스에서 수련생들과 대화하기 위해 멈췄다.
“서구 세계는 공산주의를 그냥 다른 일종 경제 체제로 생각하기 때문에 잠들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100% 악마이며 이후에 스탈린, 레닌, 마오쩌둥이 추진한 마르크스의 사악한 이데올로기의 산물입니다. 이들은 살인자들입니다. 우리는 히틀러가 상당히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중공은 10배나 더 나쁩니다. 그것은 오늘날 지구에서 가장 위험합니다.”
“우리는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를 한 가지 받아들일 수 있는 사회 시스템이라고 교과서에서 배웠지만 그건 모두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극도로 사악합니다. 중국에서 종교의 자유를 추구하는 이들이 안타깝습니다. 그 정권이 끊임없이 파룬궁을 비롯한 모든 종교 신도들을 탄압하고 박해하기 때문입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앉아서 명상할 뿐인데 그들을 적으로 보고 권력에 위협적인 존재로 봅니다. 내가 아는 바로는 중공은 파룬궁수련자를 많이 가두고 죽였습니다. 그들은 강제수용소에 감금됐고 동의 없이 장기를 적출당했으며 재교육 등 다른 형태의 고문을 당합니다. 저는 이 문제들을 계속 지켜봤습니다.”
안토니는 중공의 만행을 폭로하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용기에 찬사를 보냈다. “오늘 여러분이 거리에 서 있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은 중국인으로서 중공에 반대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우리는 해야 할 일을 계속해야 합니다. 악은 우리가 침묵하기를 바라고 우리가 저항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계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아프리카에 갔던 적이 있습니다. 중공이 아프리카와 태평양 지역 기초 인프라에 투자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 작은 나라가 빚을 갚지 못한다면, 그 정권은 그들 나라를 장악하고 통제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정말 끔찍할 것입니다.”
헤어지기 전에 그가 말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결국 중공은 파멸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느 정도 중공이 확장되면 파멸의 시작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중국인이 일어나서 그 정권에 반대하기 바랍니다. 수천만 명이 그 정권하에서 목숨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중공은 인류와 신에 대항해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진실은 그들이 처음부터 하나님과 전쟁을 벌였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신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파멸을 맞을 것입니다.”
“함께 공산주의에 맞서 싸우자”
하빕 보룬은 페인트 회사를 소유하고 있고 그의 아내 카테레는 미용사다. 이들은 오클랜드 파파쿠라의 한 안내 부스를 지나던 중 ‘공산주의의 궁극적 목표는 인류 파멸’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보고 청원에 서명하기 위해 차를 세웠다.
하빕은 중공이 뉴질랜드와 세계 모든 나라에 침투했다고 말했다. “공산주의는 모든 곳에 존재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국’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전 세계가 직면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이란에서 왔는데, 이란도 전체주의 정부입니다”라고 하빕이 말했다. “정치 체제가 비슷하므로 그들은 중공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공산주의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이란에서는 정치와 종교가 하나입니다. 이것은 중국공산당과 히틀러 나치즘과 같은 목표입니다.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인류를 파멸하는 것입니다.”
“중공이 이란의 독재를 지지하기 때문에 이란인은 모두 중국인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중국인들이 아닌 중공이 나쁜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을 통해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더 나쁩니다. 우리도 여러분처럼 참여하고 지지해야 합니다. 함께 공산주의에 맞서 싸웁시다.”
비영리단체의 마케팅 매니저 리처드 케네디 워커는 말했다. “여러분이 훌륭한 일을 했다는 것을 압니다. 저는 중공이 행한 나쁜 일들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권을 옹호하고 있고 정말 훌륭합니다.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이런 공공장소에서 자신의 의견과 견해를 밝히고 사람들과 진실을 공유해야 합니다.”
그는 말했다. “중국에서 벌어지는 중공의 장기적출은 끔찍합니다. 뉴질랜드 정부가 여러분을 더 많이 돕고 중공의 인권침해를 막는 데 더 많은 일을 하기 바랍니다. 앞으로 활동을 계속해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41944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6/1902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