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퀘벡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10월 27일, 퀘벡 파룬궁 수련생들이 몬트리올 중국영사관 앞에서 ‘중공 해체’, ‘박해 중지’를 호소해 시민들의 호응과 지지를 얻었다.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갈수록 많은 사람을 청성하게 했고, 사람들은 중공(중국공산당)이 전 세계를 위협하는 데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지난 10월 27일, 퀘벡 파룬궁 수련생들은 몬트리올 중국영사관 앞에서 중공의 파룬궁(法輪功) 박해 범죄 행위를 폭로하는 동시에 ‘중공 악마 종결’ 서명 활동을 진행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활동은 현지 시민의 호응과 지지를 얻었고, 사람들은 모두 중공의 존재는 전 세계의 모든 선량한 시민들에게 위협을 주기 때문에 중공 해체는 급선무라고 했다.
당일, 시 중심 세인트 캐서린 스트리트 2100호 중국영사관 청사 앞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지’, ‘생체장기적출 중지’, ‘중공의 거짓말로 시민들이 사망하다’, ‘중공은 세계 유행 전염병의 재앙’, ‘천멸(天滅)중공, 당단대(黨團隊)에서 탈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자’ 등 현수막을 들고 있었다. 동시에 진상 전시판을 설치한 자동차 행렬이 중국영사관 주위 대형 거리를 오가며 더욱 큰 범위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복음을 가져다주었다.
많은 행인이 걸음을 멈추고 현수막의 내용을 보았다. 어떤 이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고, 어떤 이는 감격하며 파룬궁 수련생을 향해 주먹을 쥔 상태로 힘내라고 격려하기도 했다. ‘중공 악마 종결’ 서명 활동은 많은 서양인의 지지를 받았고, 그들은 ‘중공은 곧 악마다’라는 뜻에 매우 찬성하며 “당연히 서명해야죠!”,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라고 기쁘게 말했다. 아울러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자신들의 마음의 소리를 대신해주는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구소련에서 온 갈리나는 집회를 보고 매우 감동했다. 그녀는 자신은 공산국가에서 왔고, 공산당의 본질은 사악하며 거짓말로 사람들을 속인다고 했다. 그녀는 “공산당은 곧 거짓말뿐이고, 없는 곳이 없으며, 전부 거짓말뿐 다른 것이 없습니다. 사악할 뿐만 아니라 또한 거짓말도 밥 먹듯이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는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런 문제를 말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좋은 일로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게 하는데, 이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이 집회는 매우 의미가 있고 이렇게 해야 만이 공산당의 영향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맥길(McGill)대학의 학생 비샤크 로크(Bishakh Rouk)는 거리에서 ‘중공 악마 종결’ 청원 활동을 보고 매우 기뻐했다. 그는 일찍이 대만에서 생활한 적이 있었고,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대해 알고 있었다. 비샤크는 서양 사회가 단결해서 중공을 제압해 세상이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는 “중공이 한 나쁜 짓은 전 세계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중공의 행위는 전 세계에 해를 끼쳤고 중공 바이러스는 전 세계에 만연한 지 곧 일 년이 되어 아주 큰 위기를 조성했습니다”라며 “만약 서양 사회 사람들이 행동해 공동으로 중공을 제압하는 소리를 낸다면 세계는 곧 아름다움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당일 활동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영사관 직원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정확한 선택을 할 것을 호소했다. 수련생 양(楊) 씨는 “당신들은 해외의 이런 자유지역에서 진실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중공 해체는 대세의 흐름임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출세하고 부자가 되는 것과 사람의 목숨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마땅히 알아야 합니다. 탈당은 하늘의 뜻에 따르는 선량한 행동으로 하늘이 보우합니다. 조속히 중공에서 벗어나 위험을 멀리하고 당신들에게 하나의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모든 파룬궁 수련생의 염원입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30/4144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