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타이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10월 10일, 타이완 국경일인 쌍십절에 처음으로 타이난 위광(漁光)도에서 불꽃 축제가 열렸다. 총통도 남쪽으로 내려와 국민과 불꽃 축제를 구경했다. 주최 측은 일련의 행사를 내놓았다. 전 국민을 초청해 타이난의 불꽃 축제를 구경하고 공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함께 중화민국의 생일을 축하했다. 타이완에서 온 170여 명의 천국악단과 20명의 선녀대가 초청을 받아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천국악단은 주 무대에서 연주해 멋진 국경절 행사를 위해 서막을 열었다. 길에 있는 많은 시민의 눈길을 끌었다. 사람들은 핸드폰을 높이 들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다.
일부 수련생이 행사대열을 따라가고 길에서 연꽃 장식품과 대법 진상 자료를 배포해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게 했다.
동부에서 출발해 아내와 환다오(環島)에서 20일 동안 자동차 여행을 한 린스슝(林世雄)은 오늘로 10일째 되는 날인데 타이난에 도착해 마침 국경절 불꽃 축제가 있어 보게 됐다. 린스슝은 처음으로 천국악단을 보았다. 그는 큰소리로 기뻐하며 말했다. “파룬따파는 아주 좋습니다! 저는 그들에 대한 인상이 좋습니다. 그들은 모두 평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린스슝은 천국악단과 선녀 대오를 보고 연속 멋지다고 말했다. “복장도 아름답고 전체적으로 예쁘고 대열이 정연하고 아주 멋집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정연하고 아름다운 단체를 보았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은 활기차고 아주 멋집니다!”
샤오(蕭) 씨와 남편은 두 아이를 데리고 구경을 나왔다. 주 무대에서 공연하는 천국악단 단원들의 나이가 서로 다른 것을 보고 매우 놀라서 말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 다른 악단은 아주 피곤한 모양인데 그들은 오히려 얼굴에 미소를 짓고 생기가 넘쳐 보입니다.” 샤오 씨는 천국악단은 “악기의 종류가 많고 선녀 대오는 연분홍색과 연두색이 아주 선명하고 아름답습니다. 파룬궁은 이미지와 기질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천국악단이 부 무대에서 연주할 때 가장 앞에 서서 핸드폰을 높게 들고 있는 천(陳) 씨는 천국악단의 퍼레이드를 본 적이 있다고 했다. 그는 “갈수록 좋아집니다! 반드시 많은 훈련을 거쳤을 텐데 단체훈련은 아주 고생스러웠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연주한 곡마다 너무 좋아 모두 녹음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단체방에 파룬따파 천국악단은 아주 좋다고 전해야겠습니다. 만약 천국악단을 보면 그들에게 격려해 해주라고 하겠습니다.”
“‘고산청(高山青)’을 관악대로 연주하는 것이 좋았고 첫 번째 연주한 곡이 아주 좋았습니다. 연주한 곡은 나를 매료시켰습니다.” 신주(新竹)에서 온 엔지니어 린진싱(林金星)은 일부러 타이난의 국경절 불꽃 축제를 보러 왔다. 이것은 그가 처음으로 천국악단과 선녀 대오를 보았는데 너무 아름답고 좋다고 했다.
그는 흥분하며 말했다. “악단 복장이 아주 특별하고 규모가 아주 크고 웅장합니다. 전에는 본 적이 없습니다. 특히 선녀팀이 옆에서 악단을 돋보이게 하여 느낌이 완전히 달라요.” 린진싱은 복장이 너무나 달라 선명하게 대조된다고 느꼈을 뿐이지, 두 팀이 한 팀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발표: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11/4136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