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캘리포니아 이스트 베이, 중추절 맞아 파룬따파 행사 펼쳐

[밍후이왕] 2020년 9월 26일 캘리포니아 북부 이스트 베이의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이 샌리앤드로의 마리나 공원에서 전통적인 중추절 기념행사 일환으로 연공 시연을 했다. 수련생들은 또 중추절을 맞아 파룬따파 창시인 리홍쯔(李洪志) 사부님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단체 사진 촬영도 했다.

캘리포니아 북부 이스트 베이 수련생들이 중추절을 맞아 리홍쯔 사부님께 인사를 드렸다.

바닷가에서 펼쳐진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은 많은 사람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산책 나온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따라 배우기도 했으며, 몇몇 사람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면서 깊은 관심을 보였다. 또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에게 파룬따파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서명을 했다.

샌리앤드로 마리나 공원의 단체 연공 모습.
연공 동작을 배우고 있는 행인.

베트남에서 온 한 부부는 수련생의 설명을 듣기 위해 가던 걸음을 멈추고 경청했다. 남편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고 싶다면서 “파룬따파는 평화로우면서도 강력한 수련으로 알고 있다. 아내와 나는 그 동작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두 부부는 지역단체 연공 일정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어 했다.

그러면서 “공산당은 많은 악행을 저질렀다. 우리 중국계 베트남인도 베트남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여러분이 하는 이 일은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한 인도인 가족이 수련생들의 연공 동작을 지켜보면서 “동작이 정말 멋지다”며 “심신에 좋은 수련법인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다. 단체 연공 등 수련과 관련한 정보를 알고 싶다”고 말했다.

행인들이 파룬따파 진상을 듣고 있다.

많은 시민은 “중공이 파룬궁의 평화로운 심신수련을 핍박하고,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를 창궐시키고 은폐했다”고 중공을 비난하면서 진상을 알려준 수련생에게 거듭 감사를 표했다.

현지 주민인 티나와 웬디는 그 자리에서 제1장 공법을 배웠다. 그들은 모두 “기분이 매우 좋다. 연공장을 찾아가서 파룬따파를 정식으로 배우겠다”고 말했다.

또 다른 2명의 여성은 “수련생들이 연공 시연을 할 때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다음 주에 단체 연공장에 오겠다”고 약속했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28/41238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1/18723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