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멸중공의 큰 물결 속에서 빨리 ‘삼퇴’해 평안해지자

글/ 주안(祝安)

[밍후이왕] 해외 탈당 사이트에서 하루 6~7만 명이 삼퇴해 삼퇴자 수가 3억 6400만 명이 될 무렵, 로스앤젤레스에서 9월 17일 한 미국 시민의 아버지가 중국공산당(중공) 당원 자격의 관광비자로 미국에 입국하려다 거절당해 현장에서 강제 송환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사자가 로스앤젤레스 법조인에 도움을 요청하자 법조인은 “빨리 탈당하세요”라고 제안했다.

거스를 수 없는 중공 해체

2020년 중국공산당의 대내외 문제는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했다. 작년 말 중공의 은폐로 전 세계로 확산된 중공 바이러스(코로나19)에 이미 전 세계 3000여만 명이 감염됐고 94만 명 이상이 사망했다. 그러나 중공은 사실을 외면한 채 전염병 발생 경과를 고쳐 글로벌 방역 리더 이미지를 만들어 공산당 도시봉쇄 방역 모델을 세계에 홍보했다. 동시에 중공은 국가보안법을 공포해 홍콩의 인권을 탄압하고 언론에 용감히 나서는 인사를 납치했다. 몽골어를 금지하고 ‘이 지구상에서 유례없이 사악한’ 생체 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역병과 홍수 피해로 인한 민간인 사상자를 무시하고, 대대적으로 공사합영(국가와 개인이 합동 경영) 혼합제도를 실시하며, 폐관쇄국(관문을 닫고 쇄국)의 길을 다시 걷고 민중을 전면적으로 노예화해 사악한 공산주의의 길을 걷고 있다.

중공의 악행은 전 세계적인 규탄과 추궁을 받았다. 상반기 미국 백악관 청원사이트에 ‘중공은 사이비 종교’, ‘공산주의 청산’ 등 전 세계 청원이 올라왔고, 6월 17일 영국 독립시민재판소는 ‘중공은 반인륜적 범죄를 저질렀다’고 최종 판결했다. 미국은 틱톡, 위챗 같은 앱을 금지하면서 중공의 적색 침투를 저지하기 시작했다.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 등 정치인들은 공개적으로 중국공산당과 중국인을 구분할 것을 여러 차례 호소했다. 중공의 사악한 본질에 대한 세계의 명료한 인식이 중공의 급소를 적중시켰고, 중공은 ‘5가지를 절대 용납하지 않겠다’고 했다. 중공은 이미 9191만 4000명의 당원이 있다고 선언한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중공이 집계한 이 숫자를 풀이해보니(한자에서 같거나 비슷한 음으로 풀이하는 것) ‘곧 죽을 것[就要就要死]’이라는 뜻이 나타나 네티즌들은 중공의 해체는 거스를 수 없는 하늘의 뜻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미국 현직 공산당원 입국 첫 강제송환 사례, 탈당 증서로 근심 해소해야

7월, 미국 ‘뉴욕타임스’는 미국 정부가 중국 공산당원과 그 가족의 입국 비자를 전면 취소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해 세계적으로 충격을 주면서 한때 ‘탈당’이란 단어가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图1:纽时报道美国政府考虑取消中共党员及其家属入境签证'
미국 정부가 중국 공산당원과 그 가족의 입국 비자를 전면 취소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뉴욕타임스가 보도했다.

2개월 뒤, 로스앤젤레스 법조인 정춘주(鄭存柱)는 9월 17일 트위터 계정에 “방금 상담 전화를 받았습니다. (미국) 시민의 아버지가 공산당원 이민자라는 이유로 입국을 거절당했습니다. 오늘 관광비자로 입국했다가 공항에서 바로 송환됐습니다”라는 소식을 게재했다.

정춘주는 언론 인터뷰에서 자세히 설명했다. “저는 17일 오후 5~6시경(현지시각) 문의전화와 관련 자료를 받았습니다. 한 미국 시민이 일찍이 자신의 아버지 이민을 신청했고 광저우 영사관에 면담하러 갔지만,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아버지는 10년짜리 관광비자가 있어 오늘 비행기를 타고 미국에 사는 딸을 만나러 왔습니다. 하지만 그는 미국 공항에서 저지당했고 비자가 취소됐으며 같은 비행기로 중국으로 송환돼 돌아가야 했습니다.”

당사자들이 정춘주에게 문의하자 정춘주는 “빨리 탈당하세요”라고 답변했다. 이 아버지는 국내(중국)에서 은퇴한 후 대우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탈당 절차를 밟지 않았다. 정춘주는 미국은 악한 일을 한 사람이든 일반당원이든 공직에 있는 사람이든지 막론하고, 모든 공산당원을 거부할 거라는 소식이 있으며 향후 모두 비자가 취소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산당원이 공항에서 송환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춘주는 또 미국 양당이 기본적으로 중국공산당 단속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한 사람들이 당원 신분을 유지할 경우 추방될 위험이 있다고 밝혔다. 정춘주는 “그래서 많은 사람에게 이민하길 원한다면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탈당하라고 권합니다”라며 “이전에 만났던 여러 고객은 탈당 수속을 마친 뒤 성공적으로 미국에 입국했고 영주권을 획득해 귀화하는 데 아무런 지장도 받지 않았습니다”라고 강조했다.

'图2:当事人与法律专家交流截图'
당사자와 법조인의 교류 첨부사진

8월 18일, 글로벌 탈당 서비스센터에 ‘온라인 탈당 증서 발급’ 서비스가 시작됐다. 미국 이민 수속 법조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중공과 공산주의가 거짓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면 빨리 이 조직에서 탈퇴하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미국으로 오든, 미국에 이민을 오든 영향받지 않을 것입니다”

삼퇴 운동의 깊은 의미

2004년 ‘9평 공산당’ 출간에 이어 일어난 중국공산당 탈퇴 운동은 소련공산당 해체 이전의 공산당 탈퇴 물결과 형태가 비슷하며, 공산 독재를 해체하는 효과도 있다. 그러나 정신적 경지나 인류 도덕적 측면에서 생겨난 깊은 의미는 일반 탈당 운동이 도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삼퇴 운동은 생명의 정신과 영혼 및 도덕의 심층적인 것이 중공 사령(邪靈)에 의해 납치되고 오염되어 기만당한 그 부분을 철저히 해방해 인류를 전통으로 되돌아가게 하고 신으로 되돌아가게 한다. 인류가 최초로 만든 효과적인 방식 중 하나이자, 하늘이 자비롭게 인류를 구원하는 구체적인 경로이기도 하다. 미국 및 세계 정의로운 국가의 중국 공산당원 입국 제한은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며 목적은 중국과 중공을 분리하기 위한 것이다. 공산당원은 탈당을 성명해 탈당 증서를 취득한 뒤 입국할 수 있으며, 이는 의인의 위엄과 관용을 돋보이게 하고 사악한 중공 해체를 가속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20/4120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