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생이 핀란드 항코에서 진상 알리다

글/ 핀란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항코(Hanko)는 수도 헬싱키에서 130㎞ 떨어져 있으며 8천여 명의 주민이 사는 작은 읍이다. 현지에서 핀란드어 외에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스웨덴어를 말할 수 있다. 항코의 해안선은 130㎞나 되며 30㎞는 해변이어서 경치가 무척 아름답다. 매년 여름이면 국내외 여행객들이 찾아오며 그들은 핀란드의 여러 도시에서 여기에 와 여행하면서 휴가를 보낸다.

2020년 8월 6일 화창한 날씨에 핀란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항코 해변의 교회 공원(Kirkkopuisto)에서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했다. 사람들에게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고덕(高德) 대법이지만, 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 통치 아래에서 잔혹한 박해와 생체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렸다.

카타니나(Katanina)는 에스포시 한 학교의 교사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파룬궁, 저는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어요!” 수련생은 잘 알아듣지 못했는데 나중에 그녀가 종교 신앙과 인권 박해 관련 교사라는 것을 알게 됐다. 한동안 말하고 나서 그녀는 아이 세 명이 다른 곳에서 놀고 있으니 가봐야겠다고 말했다.

남자아이 네 명이 대법 진상 장소 부근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여기저기를 보며 놀고 있었다. 수련생이 그들에게 말했다.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연공을 가르쳐줄게.” 아이스크림을 다 먹은 그들 넷은 일렬로 섰으며 그들의 아버지도 함께 섰다. 가장 어린 아이는 3살이고 가장 큰 아이는 6살이었는데 떠들지도 않으면서 아주 착실하게 다섯 가지 공법을 모두 배웠다. 3살인 아이가 수인을 배우지 못하자 옆에 있던 형이 가르쳐줬다. “이렇게 해야 해. 손을 이렇게 놓고……” 다 배우고 나서 아버지는 말했다. “우리는 두 가족이 함께 항코에 여행 왔습니다. 아이들이 당신들을 보면서 나에게 저쪽에 연공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중국 쿵후를 아주 좋아합니다.”

아이 어머니가 멀리서 걸어왔으며 한 아이가 “엄마, 엄마!”라고 외쳤다. 수련생은 그제야 카타니나가 아이 세 명의 어머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아이들이 금방 다섯 가지 공법을 착실하게 배운 것을 보고 카타니나는 즐겁게 말했다. “아이들이 가부좌를 배워 정말 좋아요! 그들이 조용하게 있을 수 있어서요.” 떠날 때 6세인 형이 진상 자료를 갖고 가서 계속 배우겠다고 했으며 아이들은 모두 즐겁게 수련생과 인사하면서 작별했다.

'图1:四位小朋友和爸爸跟法轮功学员学炼法轮功功法。'
어린이 네 명이 아버지와 함께 파룬궁 공법을 배우다.

루오란토(Ruolanto) 부부는 항코에 사는 현지 주민이며 이미 퇴직해 매일 이곳저곳을 다니고 있었다. 그들은 파룬따파의 진상 장소를 보고 멈춰 섰다. 수련생은 말했다. “우리는 처음 여기에 왔습니다. 친구의 소개에 따르면 여름에 많은 여행객이 여기에 온다고 해서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을 알리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 부부는 매체에서 파룬궁이 잔혹하게 박해당하고 있다는 것을 봤다며 “생체장기적출은 정말 최악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아주 우호적으로 말했다. “여러분이 여기에 와서 활동하는 것은 아주 좋아요. 활동이 끝나면 항코 여기저기 다녀보세요. 여긴 아주 아름다워요.”

'图2:民众了解法轮功真相后,签名支持。'
시민들이 파룬궁 진상을 이해한 후 지지 서명을 하다.

마르도(Mardo)는 에스토니아 사람이며 키가 2m 정도로 크다. 파룬따파 진상 현수막을 너무 집중해 보다가 길옆에 있는 나뭇가지에 머리가 걸렸다. 그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저는 파룬궁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중국 기밀 해제’ 프로그램에서 파룬궁 관련 보도를 봤습니다. 매주 보면서 중국 관련해 많은 일을 알게 됐습니다.” 떠나가기 전에 그는 아주 자랑스럽게 말했다. “여러분을 위해 서명할 수 있어 아주 기쁩니다.”

헬레나(Helena)는 우아하게 옷을 입은 한 여성이다. 그녀는 바로 책상 앞에 다가와 서명하려 했다. “저는 파룬궁을 압니다. 중국의 인권은 정말로 엉망입니다.” 그녀는 중국이 남존여비 현상으로 인해 남녀 비율이 맞지 않으며 많은 아이가 고아로 됐다고 하면서 말했다. “핀란드의 많은 가족이 중국에서 고아를 입양했는데, 중국공산당의 정책은 그릇된 것이며 여자아이도 역시 중요한 생명입니다.” 수련생은 그녀와 중국공산당이 전염병 상황을 은폐해 전 세계에 중공 바이러스가 확산된 것에 대해 교류했다. 그녀는 한 상황에 대해 의아해하면서 말했다.”(핀란드) 매체에서 제대로 보도하지 않아 사람들이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데 정말 말이 안 됩니다.” 그녀는 책상 위에 놓인 정교하게 만든 연꽃을 무척 좋아했으며 하나를 받아갈 수 있어 대단히 기뻐했다. 떠나가면서 그녀는 말했다. “소식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인인 소피아(Sofia) 일가는 핀란드의 여름이 끝나기 전에 항코에 여행 왔다. 아버지는 파룬궁을 알고 있다면서 서명하려 했고, 딸이 들어본 적이 없으니 수련생에게 그녀에게 알려주라고 했다. 아버지는 소피아에게 말했다. “너도 서명하렴.” 그때 아버지는 전화를 받았으며 조금 지나자 어머니와 누나도 모두 와서 서명했다. 어머니는 말했다. “사실은 우리도 이전에 중국 기공을 배운 적이 있어요.” 그들은 모두 중국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었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8/4101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