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20 반(反)박해 호주 각 분야의 정계인사 파룬궁 성원

상편: 각지 초당파 연방과 주의회 의원의 성명

[밍후이왕](밍후이 호주 기자팀 보도)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反)박해 21주년을 맞이해, 2020년 7월 20일, 호주 파룬궁 학회는 ‘파룬궁 21년간의 박해 종식(End 21 Years’ Persecution of Falun Gong)’이라는 주제로 인터넷 집회를 개최했다. 호주 각지에서 온 초당파 연방 의원들을 포함한 상원의원, 주 의원과 변호사, 교수, 싱크탱크 책임자와 지역사회 지도자, 인권 활동가 등 10여 명 내빈이 화상으로 연결해 발언했다. 그리고 5명의 의원은 참석이 어려워 미리 녹화된 동영상이나 서면으로 지지 서한을 주최 측에 보내왔다. 회의에 참여한 관중은 300여 명에 달했다.

''
2020년 7월 20일, ‘파룬궁 21년간의 박해 종식’을 주제로 한 인터넷 집회에 참여한 호주 각 지역 연방 의원, 상원과 주 의원들이다. 왼쪽으로부터 오른쪽으로(제1열) 호주 자유당 연방 상원의원 에릭 아베츠(Senator the Hon Eric Abetz), 뉴사우스웨일스주 자유당 연방상원의원 콘세타 피에르반티 웰스(the Hon Concetta Fierravanti-Wells), 빅토리아주 상원의원 자넷 라이스(Janet Rice), (제2열) 빅토리아주 연방의원이자 녹색당 지도자인 애덤 밴드(Adam Bandt), 빅토리아주 자유당 연방의원 팀 윌슨(Tim Wilson), 남호주 자유당 상원의원 알렉스 앤틱(Alex Antic), 퀸즐랜드 국민당 연방의원 조지 크리스텐슨(George Christensen), (제3열)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기독교 민주당 지도자 프레드 나일(Fred Nile), 자유당 빅토리아 입법위원회 의원 버니 핀(Bernie Finn), 자유당 빅토리아 입법위원회 의원 에드워드 오도노휴(The Hon.Edward O’Donohue), 서호주 일국당 입법위원회 의원 로빈 데이비드 스콧 MLC(Robin David Scott MLC)

내빈 의원들은 중국공산당은 신앙을 적으로 여긴다고 비난하며 공동으로 역사상 전례 없는 21년간의 박해를 종식할 것을 촉구했다. 그들은 또한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마주하고 자신의 수련을 위해 보여준 대담한 정신은 사람들을 격려한다고 말했다. 호주 각계는 과거 어느 때보다도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범죄와 그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인식하고 있다. 국회의원들은 모두 파룬궁 수련자들의 반(反)박해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표명하며, 중국공산당이 중국인에게 저지른 끔찍한 인권 침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이 기사는 각 의원의 발언을 발췌한 것이다.

태즈매니아 상원의원, “파룬궁수련생들이 보여준 강인한 정신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图2:二零二零年七月二十日,澳塔州自由党联邦参议员、参议院外交事务立法委员会主席埃里克・阿贝茨先生(Senator the Hon Eric Abetz)参加了当天的网络集会后在其脸书上配图帖文,表示非常荣幸作为嘉宾发言。'
2020년 7월 20일, 호주 자유당의 연방 상원의원이자 상원 외교 입법위원회 의장인 에릭 아베츠도 그날 인터넷 집회에 참석한 후, 당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과 글을 올려 내빈으로 발언하게 된 것이 매우 큰 영광이라고 했다.

에릭 아베츠는 30개국 600명 의원 중 가장 먼저 ‘공동성명’에 서명해 파룬궁 박해를 즉시 중단할 것을 요구한 의원 중 한 명이다. 그는 인터넷 집회에서 발언했다. “오늘 집회는 지금도 공산 독재 정권의 잔혹한 박해를 받는 민중을 추모하고 성원하는 행사입니다. 이런 인권 의제는 국제회의에서 늘 논의되는 주제지만, 중국 국내에서는 철저히 외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누구나 파룬궁 지지자가 될 필요는 없지만, 상식적으로 판단해도 신앙의 자유는 천부인권이고, 국가 협의, 조례와 성명 및 시민 사회 모두가 이러한 자유를 존중하고 수호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지배 아래에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박해와 폭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여러 정당의 호주 국회의원들이 파룬궁 수련생들과 연합해 그들을 지지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아베츠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두려움을 모르는 정신이 자신을 격려했다고 말했다. “21년 동안의 박해와 폭행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했습니다. 오늘 인터넷 집회를 개최하는 이 순간에도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전히 고통을 받고 있기에 우리는 그것을 직면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유를 박탈하고, 가족을 협박하며, 생체장기적출을 하는, 이런 중국공산당의 체계적인 살인을, 제프리 니스 경(Jeffery Nice QC)이 이끄는 독립 재판소가 이 혐의가 사실임을 증명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생각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번 박해 앞에서 (파룬궁 수련생이 보여준) 정신적인 강인함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기본적인 자유를 누리는 사람들은 박해당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용감하게 그들을 위해 변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생각만이 아니라 목소리를 내고, 실행에 옮기도록 해야 하고, 중국공산당의 독재 정치에 수치심을 느끼게 해서 중국공산당이 수련 박해를 중지하게 해야 합니다. 그 목적은 파룬궁을 포함한 종교 신앙을 소멸하려는 야만적인 행위를 막으려는 것입니다.”

“자유는 승리합니다. 자유는 반드시 승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공동성명’에 서명하고, 오늘 집회에 참석하는 것 외에, 저와 오늘 회의에 참여한 동료들은 여러분과 함께 자유를 위해 마지막까지 싸울 것을 다짐합니다.”

그는 7월 20일 추모 행사가 훗날 정의를 추구해 성공하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했다.

'图3:澳新州自由党联邦参议员康塞塔‧费拉万蒂-威尔斯(the Hon Concetta Fierravanti-Wells)女士。'
뉴사우스웨일스주 자유당 연방 상원의원 콘세타 피에르반티 웰스

뉴사우스웨일스주 연방 상원의원 콘세타 피에르반티 웰스(the Hon Concetta Fierravanti-Wells)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신앙을 이유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하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을 당한다는 사실을 항상 주시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의회 발언 중에 무역을 위해 인권을 무시하는 것을 여러 차례 비난한 적이 있으며, 중국공산당에 굴복한 결과에 대해 다른 의원들에게 끊임없이 경고했다.

콘세타 피에르반티 웰스 상원의원은 그날 집회에서 아베츠의 연설에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공산당이 전체주의 폭정을 실행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중공 바이러스’(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전 세계 대유행을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호주 국민은 과거 방식대로 중국공산당 정권과 왕래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호주 각계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범죄, 특히 인권 침해에 대해 명료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국공산당에 대해 강인하고 단호한 태도를 유지해야 할 때입니다.”

빅토리아 상원의원, “정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과 연대해 중국공산당에 맞서야 한다”

'图4:维州联邦参议员珍妮特・莱斯(Janet Rice)女士。'
빅토리아주 연방 상원의원 자넷 라이스

빅토리아주 녹색당 연방 상원의원 자넷 라이스(Janet Rice)는 집회에서, 주최 측이 파룬궁 반박해 21주년에 맞춰 이번 인터넷 집회를 개최해 중국공산당의 인권박해를 폭로한 것에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한 잔인한 박해는 전 세계 사람들은 마땅히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고, 전염병이 발발해 우리가 집에서 격리될 때도 우리보다 훨씬 더 비참한 파룬궁 수련생들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라이스는 2006년부터 파룬궁 수련생들에 관심을 가지고 반박해를 지지했다. 그녀는 말했다. “인류의 한 사람으로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한 잔혹한 인권박해에 대해 우리는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비록 바다 건너 멀리 떨어져 있어도, 중국에 가 본 적이 없어도, 그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정의를 위해 나서야 합니다. 21년간 꾸준한 노력으로 신앙을 굳게 지키며 박해를 반대해온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축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그들은 파룬궁의 가치관인 ‘진선인(真·善·忍)’을 널리 알리며 분명하게 보여주었고, 파룬궁 수련생들의 권리를 수호했습니다. 여러 증거가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이런 폭행은 중국 내에서 여전히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움의 손길을 뻗어 정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책임이 있습니다.”

라이스는 중국 민중은 매우 훌륭한 국민이지만, 중국공산당 정부의 자신의 민중에 대한 박해는 유래가 깊다고 했다. 그녀는 중국공산당은 스스로 강하다고 생각하며 세계 곳곳에서 악행을 계속하고 있다고 호소했다. “우리는 이런 상황이 지속해서 발생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대다수 호주 사람들은, 호주는 강력한 권력을 가진 중국공산당에 맞설 힘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전 세계의 민주와 정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과 연대해 중국공산당에 맞서야 합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파룬궁과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다른 단체를 위해 저는 ‘공동성명’에 서명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녹색당은 호주에서 ‘마그니츠키 법안(인권박해에 참여한 중국공산당 관리와 가족에 대해 제재하는 법안)’의 통과를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图5:维州联邦议员、绿党领袖亚当・班特(Adam Bandt)先生。'
빅토리아주 연방 의원, 녹색당 지도자 애덤 밴드
'图6:维州联邦议员、绿党领袖亚当・班特(Adam Bandt)发来的支持信函。'
빅토리아주 연방 의원이며 녹색당 지도자인 애덤 밴드가 보내온 지지 서신

애덤 밴드는 이번 인터넷 집회에 지지 서신을 보내왔다.

애덤 밴드는 호주 녹색당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확고하게 지지하며, 호주 연방의회 내에서도 중국공산당의 인권 범죄에 대해 가장 큰 비난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누구든) 어디서든 인권에 대한 공격은 우리 공동의 인간성에 대한 공격입니다”, “우리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박해를 비난하며, 호주 정부도 비난해야 합니다. 캔버라와 베이징 사이의 지속적인 교류에서 호주는 인권 침해에 대한 독립적이고 투명한 조사를 일관되고 확고히 추진해야 하며, 바로 이 조사가 최우선의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마지막에 말했다. “우리 지역사회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한 모든 일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퀸즐랜드 연방 의원 “파룬궁을 영원히 지지합니다”

'图7:南澳州自由党参议员艾利克斯・安蒂克(Alex Antic)先生。'
남호주 자유당 상원의원 알렉스 앤틱

파룬궁 박해의 즉시 중단을 촉구하는 ‘공동성명’에 서명한 의원 중 한 명으로 남호주 자유당 상원의원 알렉스 앤틱(Alex Antic)은 이번 집회를 위해 동영상을 촬영해 보내왔다. 그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공산당의 모든 행위를 명백히 알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사이 국제사회와 호주 현지 지역사회 역시 이 공산정권의 행보와 의도를 더욱 명료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공동성명’에 서명을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공산당에게 국제법을 준수하게 하고 파룬궁 수련생과 다른 양심수들을 석방하도록 계속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图8:昆州国家党联邦议员乔治・克里斯滕森(George Christensen)先生。'
퀸즐랜드주 국민당 연방 의원 조지 크리스텐슨

퀸즐랜드주 국민당 연방 의원 조지 크리스텐슨(George Christensen)은 반박해 21주년은 파룬궁에게는 매우 중요한 날이라고 발언했다. 호주는 종교의 자유, 신앙의 자유, 결사의 자유를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보편적 가치는 중국 민중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말했다. “한 나라가 이런 원칙들을 고수하지 못한다면 기본적으로 합법적인 정부가 아닙니다. 중국공산당은 강도 정부로, 그들은 파룬궁, 기독교 신도, 불교 신도, 위구르인, 무슬림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신앙(공산주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포함한 신앙인들을 박해하는 이유입니다.”

“현재의 무수한 폭행과 세계질서에 반(反)하는 수많은 사악한 행위가 중국(중국공산당)에서 비롯됐습니다. 홍콩을 압박하고 남중국해에서 주권을 침해하며 호주 기업의 컴퓨터 시스템을 광범위하게 해킹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명백합니다.”

그는 호주에서 마그니츠키 법안을 시행해 중국 공산당원들을 제재하고 국제법을 위반하고 인권을 침해하는 중국 사람들을 제재할 때가 됐다고 말했고 파룬궁 박해가 조속히 끝날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는 또 ‘연합성명’에 서명하기에 앞서 소감을 밝혔다. “파룬궁 수련생이 당한 억압, 고문과 괴롭힘은 중국공산당이 발동한 가장 끔찍한 박해입니다. 저는 평화로운 정신 수련을 신봉하는 파룬궁 단체를 영원히 찬성하고 지지할 것입니다.

'图9:维州自由党联邦议员蒂姆・威尔逊(Tim Wilson)先生。'
빅토리아주 자유당 연방 의원 팀 윌슨
'图10:维州自由党联邦议员蒂姆・威尔逊(Tim Wilson)为集会发来支持信。'
빅토리아주 자유당 연방 의원 팀 윌슨이 집회에 지지 서신을 보내왔다.

빅토리아 자유당 연방 의원 팀 윌슨(Tim Wilson)은 서신에서 중국공산당은 자유사상을 억압하고 문화적 패권을 행사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특히 파룬궁 박해는 잔혹하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중국의 모든 사람은 자신의 윤리와 신앙을 추종할 자유를 누려야 하며, 이로 인해 납치, 고문 및 박해를 당해서는 안 됩니다. 신앙과 사상의 자유는 정부가 부여한 것이 아니라, 천부인권이기에 반대할 여지가 없는 것입니다.”

“저는 파룬궁 단체가 차별받지 않는 상황에서 자유로이 수련할 수 있도록 지지한다고 재차 성명하는 바이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소멸’하려 시도한 잔인한 행위를 비난합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의원,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국민의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图11:新州立法会议员、基督民主党领袖弗莱德·尼罗(Fred Nile)先生。'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기독교민주당 지도자 프레드 나일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기독교민주당 지도자 프레드 나일(Fred Nile)은 집회에서 발언했다. “중국(중공) 정부가 국민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아십니까? 수련인들을 감옥, 노동수용소에 감금했을 뿐 아니라 살아있는 채로 장기이식을 진행하여 사망케 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자신의 국민을 살해해 인체 장기를 얻었습니다.”

“저는 파룬궁 단체와 그들이 해야 할 일을 지지하며, 낙담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 나가기를 격려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도전입니다. 당신들은 중국 민중의 자유를 위해, 그들의 신체의 자유, 정신의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나일은 이날 참석한 호주 각지에서 온 내빈들의 발언을 듣고 매우 고무적이었다며, 모든 내빈의 의견을 지지했다. 그는 ‘공동성명’의 서명인 중 한 사람으로서 호주, 미국, 영국 및 기타 여러 나라의 국회의원들이 중국공산당의 최고 지도자들에게 ‘파룬궁 박해를 즉시 중단하고, 중국 전통을 존중하라’라고 호소하는 것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图12:自由党维州立法会议员、影子助理厅长伯尼・菲恩(Bernie Finn)先生。'
자유당 빅토리아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보조 청장 버니 핀

자유당 빅토리아입법위원회 의원이자, 보조 청장인 버니 핀(Bernie Finn)은 집회 발언에서 중국공산당 정권은 “사악한 존재”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한 박해를 “중국공산당이 초래한, 커다란 고통과 심각한 인권 침해”라고 설명했다.

수년간 핀은 줄곧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반박해를 적극 지지했고, 또한 의회에서 빅토리아 정부에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 만행에 주목해, 불법 장기 거래와 장기이식 관광을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그는 말했다. “중국(중국공산당) 정부는 계속해서 파룬궁과 다른 많은 중국인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그런 일들을 참을 수 없고, 일어나도록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자유를 위해 싸우는 중국인들은 알기를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제가 반드시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图13:自由党维州立法会议员、影子律政厅长艾德沃德・奥当纳修(The Hon.Edward O’Donohue)。'
자유당 빅토리아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법무부 장관인 에드워드 오도 노휴

자유당 빅토리아주 입법위원회 의원이자, 법무부 장관인 에드워드 오도 노휴(The Hon.Edward O’Donohue)와 버니 핀 의원과 함께 ‘공동성명’에 서명한 최초의 호주 의원으로, 그는 집회에 동영상 연설을 보내와 박해받는 수련생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중국공산당에게 ‘국제의무 이행, 평화로운 국민 존중, 개인의 자유 존중’을 촉구하며, 국내외에서 신앙의 자유를 쟁취하고자 하는 중국 민중의 소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했다.

'图14:一国党西澳州立法会议员罗宾・斯科特(The Hon.Robin David Scott MLC)先生。'
일국당 서호주 입법위원회 의원 로빈 데이비드 스콧

일국당 서호주 입법위원회 의원인 로빈 데이비드 스콧(The Hon.Robin David Scott MLC)은 집회를 위해 동영상 연설을 보내왔다. 중국공산당의 탄압은 현재 파룬궁 수련생들의 굳센 의지를 보여주며 이번 반박해는 희망으로 가득 찼다고 했다.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을 공산주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여기며 퍼스(호주의 도시)에서도 서호주 중국공산당의 영사관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집회개최를 저지하려 시도했습니다. 현재까지 이 모든 것은 그 권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중국 정부(중국공산당)는 강제노역, 고문, 형벌, 생체 장기 적출 등 노동교양소를 이용해 끔찍한 인권 침해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우리의 항쟁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단 하나의 생명을 구할지라도 모두 가치 있는 일입니다. 항쟁의 길을 걷는 모든 이들을 축원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7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7/24/4095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