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 파룬궁수련생 ‘파룬따파의 날’ 경축, 구 의원도 삼퇴하다

글/ 홍콩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전파 28주년으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69세 생신이다.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은 단체 연공, 곳곳 진상 알리기 등의 형식으로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图1:香港学员以遍地开花的方式向伟大的师尊祝贺生日快乐。'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은 곳곳에서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중공 폐렴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펜데믹 상황에서, 홍콩 정부는 집회 금지 명령을 내렸다. 하지만 10여 일간 신규 확진자가 없자, 정부는 지난 8일부터 8명까지 모임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은 정부 규정에 따르며,서로 다른 방식으로 새로운 형식의 경축 활동을 펼쳤다.




'图2~5:香港学员配合政府限聚令,采取各种不同形式举办庆祝活动。'

 홍콩 파룬궁수련생은 정부의 집회금지 명령에 따라 서로 다른 방식으로 경축 활동을 벌였다.

시내 공원에서 단체 연공으로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

5월 9일, 홍콩 파룬궁수련생은 시내의 한 공원에서 8명이 한 팀을 구성해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했다. 그 후 일부 수련생은 사부님이 설법하셨던 홍콩의 대서산(大嶼山)에 가서 사부님이 법을 전하던 날을 추억하고,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은 5·13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각 진상지, 관광지에 가서 시민들에게 ‘전염병 상황 특간’, ‘밍후이 주보’ 등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파룬궁수련생 케이트는 홍콩 범죄인 인도법안(송환법) 반대 운동, 중공 폐렴 등의 사건을 통해 갈수록 많은 홍콩인이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받는 일과 중공(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성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관광지에서 탈퇴를 권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몇 시간 만에 이미 10여 명이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했습니다.”

구 의원 삼퇴하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 축하해

최근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은 각 지역을 다니며 의원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샤팅의 한 구 의원은 진상을 듣고 가명으로 삼퇴했다.

그는 “중학교 때 파룬궁을 알기 시작했습니다.”라며 “파룬궁수련생이 직면한 처지가 자신과 아주 먼 것 같았지만, 최근 몇 년간 중공이 홍콩 시위자들을 잔혹하게 탄압하는 것을 본 뒤, 다른 홍콩인처럼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엄중성에 대해더 많이 알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라도)정신이 깨어나서 다행입니다.”라고 언급했다.

“특히 올해와 작년은 저뿐만 아니라, 제 주변의 모든 사람이 ‘파룬궁수련생들은 우리보다 10여 년 일찍 (탄압을) 겪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감이 많이 가고 그들에게 탄복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처지, 그들의 견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구 의원은 파룬궁수련생이 믿는 ‘진선인(眞·善·忍)’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에게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그는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선생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이 기회에 리훙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리훙쯔 선생님께서 줄곧 견지하신 것에 감사합니다. 정의, 진상, 파룬궁진선인의 가치에 대한 홍보를 계속 견지해 이가치관이 널리 펴졌으면 좋겠습니다.”

원문발표: 2020515
문장분류: 톱기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5/40633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