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홍콩 파룬궁 수련인
[밍후이왕] 2020년 4월 25일 홍콩 파룬궁(法輪功) 수련인은 ‘4인 1조’의 형식으로 중련판(중앙인민정부 홍콩 주재 연락판공실) 밖에서 항의집회를 개최했다.
지난 4월 25일 ‘4인 1조’의 형식으로 중련판(中聯辦) 밖에서 항의집회를 하는 홍콩 파룬궁 수련인
올해 중공 전염병이 발생한 뒤, 중국 정부가 3월 말 모임 제한령을 내리자 많은 시위가 제한을 받았다. 하지만 홍콩 파룬궁 수련인은 이에 굴하지 않고 다양한 진상 활동을 벌였다.
수련인들은 이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眞ㆍ善ㆍ忍)이 수립한 도덕의 기념비를 굳게 지키고, 1만 명 파룬궁 수련인의4.25 평화 청원 21주년 기념’ 및 ‘중공 해체, 파룬궁 박해 중지’의 현수막을 펼쳐 들고 광둥어와 표준어로 성명을 낭독하며 중국공산당(중공) 해체, 파룬궁 박해 중지를 요구했다. 이밖에도 홍콩 수련인들은 각 구에서 진상을 알려 홍콩 시민이 중공을 멀리해전염병을 퇴치하고 사(邪)를 피하도록 일깨워줬다.
또한, 4월 25~26일(토, 일요일) 2일 동안 홍콩섬(港島), 구룡(九龍), 신계(新界)의 십여 곳 거점에서 시민에게 ‘아홉 글자 진언’ 포스터, ‘밍후이주보’, 전염병 발생 상황 특간 등의 자료를 배포하며 곳곳에서 진상을 알렸다.
홍콩 파룬궁 수련인이 홍콩 전역에서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 사실을 알리는 자료를 배포하고 있다.
홍콩 파룬궁 불학회 회원 류(劉) 씨는 “이전에 홍콩인들은 중공의 파룬궁 탄압을 자신들과 무관하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반송중(反送中) 운동 이후부터 그들은 중공이 홍콩인을 탄압하는 수법이 파룬궁 탄압과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로부터 우리가 이야기한 박해의 진상을 믿기 시작했고, 알고 보니 생체장기적출은 진실하게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중공이 전염병 발생 상황을 은폐했기 때문에 전 세계 각국은 중공을 제재하기 시작했으며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류 씨는 모든 홍콩인이 중공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고 중공을 멀리해 평안을 보장받기를 희망했다.
중환(中環)에서 자료를 배포한 파룬궁 수련인 저우(周) 씨는 “전염병이 발생한 상황에서 많은 시민이 모두 방황하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는 냉담해졌다.”라면서 “(이런 상황에서 우리 수련인들은) 더 많은 시민에게파룬궁이 무엇이고 파룬궁이 당한 박해와 왜 파룬궁 수련인이 이렇게 오랫동안 진상 활동을 견지하고 있는지를 알게 하고,‘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의 아홉 글자 진언을 기억하게 하여 이번 전염병을 피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저우 씨는 파룬궁 수련인의 진상 알리기를 통해 사회에 바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1만 명 파룬궁 수련인의 ‘4.25’ 평화 청원은 도덕, 양심 및 용기를 펼쳐 보여줬으며,21년 동안 지속된 파룬궁 수련인의 견인불발(堅忍不拔)의 진상 활동은 시민들로 하여금 중공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고 악당을 멀리해 평안을 보장받도록 격려하고 있다.
홍콩 각계 정계요인, 파룬궁 수련인에 감탄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의 파룬궁 수련인이 중난하이(中南海)에 위치해 있는 국무원 청원기관에 가서 평화 청원을 했다. 이 청원은 해외로부터 ‘중국 역사상 최대 규모, 가장 이성적이고 평화적인 청원’이라는 칭찬을 받았으며 파룬궁을 국제무대로 한발 더 나아가게 했다. 여러 의원이 인터뷰에서 중공의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탄압에 맞선 파룬궁 수련인의 불요불굴의 평화로운 반(反) 박해 정신에 감탄했으며, 파룬궁 수련인이 계속 견지하도록 격려한다고 밝혔다.
현직 홍콩 지부연합회 의원 허쥔런(何俊仁)은 “중공이 각종 잔혹한 수단으로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반문명적이고 대단히 비인도적인 범죄 행위로 이는 사상의 자유, 종교 자유, 신앙 자유를 탄압하는 것이고 기본 인권을 짓밟는 것이며,(심지어) 반인륜적인 만행으로 생체장기적출까지 저질렀다. 미래에 이 진상이 반드시 폭로되어 나올 것으로 믿는다.”라고 밝혔다.
허쥔런은 “나는 파룬궁 수련인이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확고한 불요불굴의 의지로 계속 저항해 나간다는 것은 대단히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견지해왔다는 것에 감탄한다. 여러분들께서 계속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입법회 의원 쿠이칭(葵青)구 쿠이팡(葵芳) 선거구 의원 량야오충(梁耀忠)은 파룬궁 수련인은 강압적인 중국 정권에 위축되지 않았으며, 청관회(青關會)가 끊임없이 수련인을 교란하고 거리에서 파룬궁 홍보 및 연공을 저지하는 것은 모두 매우 도발적인 행위라고 언급했다. 파룬궁 수련인이 포기하지 않고 확고하게 청원하며 자신의 신념을 견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감탄할만한 것이고, 이 어려운 일을 해내고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것으로 홍콩인들의 존중을 받을 만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파룬궁 수련인들은 어떠한 폭력과 잔혹한 박해를 당하더라도 모두 포기하지 않는 불굴불요의 정신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인들이 인상적이라는 툰먼(屯門)구 의원 루쥔위(盧俊宇)는 “수련인들은여러 해 동안 많은 핍박에도 불구하고 신념을 지키며 진상 알리기를 계속견지해왔다. 그들의 견지는 홍콩인들에게 좋은 모범이 돼주었다. 아울러 우리에게 사악한 중공의 정치를 알게 했다. 우리는 입장을 고수하여 반공을 견지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루쥔위는 “1만여 명이 4.25 평화 청원을 다녀간 후, 쓰레기를 남겨두지 않았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시민으로 매우 훌륭한 소양을 갖추고 있었다. 청관회로 말하자면, 파룬궁을 모함하는 현수막을 내거는 것은 (파룬궁을) 먹칠하고 탄압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보다도 더욱 독하다. 궁극적으로 누가 이 폭력적인 요소, 먹칠하는 요소, 비판·투쟁의 요소를 홍콩으로 유인해왔는가. 나는 시민들의 눈은 모두 매우 밝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4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28/40449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5/2/1842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