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칭한 대만 자이서 보도) 2019년12월21일,대만 파룬따파 천국악단은 대만 자이(嘉義)시 거리에 나섰다.방대한 행렬은 웅장하고 평화로운 곡을 연주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격려를 안겨주었다.천국악단은 연속9년째 요청을 받고‘국제 관악제’에 참가했고,국내외에서 온 일본을 포함한 프랑스,독일,벨기에,태국,홍콩 및 대만 등50여 개 행렬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국제 관악제에 서막을 열었으며 내년1월1일까지 일련의 실내외 뛰어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파룬따파 천국악단이 대만 자이시 거리에서 웅장하고 평화로운 음악을 연주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격려를 안겨주었다.
대만 자이시는1993년부터‘국제 관악제’를 개최했는데, 매년 세계 각국에서 온 관악 명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20여 년간 끊이지 않았고 올해 국내외 관악공연은 많기로80여 회로 이미 국제적으로 명성을 떨친 축제며 연말까지 연장돼 관악제는 더욱더 즐거웠다.
‘진선인(眞·善·忍)’정신을 세인들에게 가져다주다
200명으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당송(唐宋)복장을 하였고,악단은‘파룬따파(法輪大法)’글자가 쓰인 파란색 깃발을 선두로 떠들썩한 자이 거리에 즐거운 분위기를 가져다주었다.악단이 중산(中山)로 라운드 도로를 행진할 때 새로 개편한 귀에 익은‘고산청(高山青)’을 연주해 관중들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악단 지휘자는 올해 연주한 곡목은‘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법륜성왕(法輪聖王)’, ‘환락송(歡樂頌)’, ‘개선(凱旋)가’, ‘신성한 노래(神聖的歌)’, ‘송보(送寶)’, ‘불은성악(佛恩聖樂)’, ‘법고법호정시방(法鼓法號正十方)’, ‘법정건곤(法正乾坤)’등을 연주했고,또한 대만 관중들을 위해‘고산청’과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즈음해‘징글벨’과‘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연주해 즐거운 분위기에 중국 운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지휘자는 “우리는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보여주고 진선인의 정신을 세인들에게 가져다주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중산로는 자이시 인문 상업이 발달한 중심으로 천국악단의 방대한 진용은 자이시를 뒤흔들었다.악단은 중산로에서 출발해‘파룬따파하오’를 연주할 때 웅장한 음악은 거리 전체를 뒤흔들었고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그다음 우펑(吳鳳)북로,민주(民族)로,치밍(啟明)로,체육로 등 주요 거리를 경유해 줄곧 체육관까지 이르렀고,전체 여정은3km로 길가에 만여 명이 구경했다.관중들은 “이는 가장 웅장한 악단입니다.”라며 천국악단을 바라보고 손뼉 치며 환호했다.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나누다
천국악단 단원은 대만 각 지역과 업종에서 왔는데,타이베이에서 온 수자폰(튜바의 일종)을 부는 후(胡)씨는 자신은 공무원으로 올해 아홉 번째 자이 관악제에 참가했다고 말했다. 2004년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자신이 진정한 좋은 사람의 표준까지 아직 거리가 매우 멀다는 것을 비로소 알았다.그는 자신이 수련한 후 가장 큰 변화는 사람에 대한 견해로 가끔 부인이 그에게 표정이 안 좋다고 말해주지만,자신은 느끼지 못했고 타인이 느끼는 것은 당신의 불행한 그 일면이라고 말했다.그는 사람들이 이런 느낌을 받는 원인을 진지하게 찾았다. “예전에는 모두 타인의 잘못이라고 인정했지만,사부님께서는 안으로 찾으라 하셨기에 지금 저는 자신이 어디가 잘못됐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수련은 매우 좋은 일이라는 것을 체험했다.예전에 택시를 탈 때 기사가 고의로 돌아가면 그는 곧 부정적인 생각이 들었지만, 수련한 후 사상을 바꿔 기사의 생활이 여의치 않다는 것을 이해해 오히려 택시기사에게 적은 팁을 주기도 하는데 자신의 마음은 매우 기뻤다고 했다.
오늘 국제적인 관악제 대형 활동에 참가해 어린 친구까지 와서 관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보고, 그는 매우 즐거웠으며 주요하게 이 기회를 빌려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나누어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알 기회를 주려고 했다.그는, 자이 친구들은 마치 오늘의 태양과 같이 특별히 열정적이고 우리에게 박수갈채를 보내며 열렬히 환영했는데, 우리가 특별히 노력해 연주하게 했다고 말했다.그는 웃으며 말했다. “음악은 하늘이 우리에게 준 선물이며 좋은 음악을 들으면 감동할 수 있는데, 오늘 자이 친구들이 감동하기를 희망합니다.”
지룽(基隆)에 거주하는 트럼펫 연주가 푸(傅)씨 여성은 현재 무역회사에서 회계를 담당하고 있으며 파룬궁을 십여 년간 수련했다.그녀는 감격하며 부부가 모두 법을 얻었고,법으로 교류하며 서로 부족 점을 지적하며 제고한다고 말했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으며 단원으로 연주기술을 제고해야만 곡목의 표현 층차를 상승하여 시민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녀는 박수 소리에서 격려를 느꼈다.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시민들은 우리에게 부채질해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보이며 응원하기도 했습니다.”그녀는 감동하며 말했다. “수련생들이 함께 마음을 합치면 곧 아름다운 음악을 전파할 수 있고,시민들이 바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대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천국악단 앞에서 깃발을 든 료우(廖)씨는 타이중(台中)에 살고 있으며 처음으로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2013년 수련에 들어선 그녀는 네 명이 깃발을 들 때 서로 일깨우며 개선한다고 말했다.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을 매우 바르게 가져야만 몸도 곧게 할 수 있고,또한 침착하게 음악에 따라 정연한 행렬을 이끌 수 있습니다.바른 에너지를 방출해 시민들이 순결하고 깨끗한 희망을 느낄 수 있고,대법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자이 시민 천국악단을 찬양하고 파룬궁을 지지
자이시 리런(立仁)고등학교 두 명의 학생은 천국악단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찬양하며 곡목이 특별하고 듣기 좋았다며 감탄했다.
자이시 리런고등학교 두 학생은 졸업하기 전 천국악단의 퍼레이드를 구경한 적이 있고 파룬궁 단체를 알고 있는데, 인상이 깊다고 했다.복장은 남달랐고 단원들은 모두 위풍당당해 감탄했으며 연주한 곡목 역시 보통과 달리 듣기 좋았다고 말했다. “악단 매 수련생들이 모두 선량하고 자비롭게 느껴집니다.”
타이베이 중산여자중학교 학부모 저우(周)씨는 타이베이에서 천국악단을 본 적이 있고 파룬궁 단체에 대해 조금 알고 있다며 말했다. “이렇게 큰 악단은 남다릅니다.음악으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데 매우 감동됩니다. 사회에 공헌하는 그들을 매우 탄복합니다.”
리런고등학교에서 호른을 연주하는 천(陳)학생은 천국악단을 감복하며 말했다. “그들은 매년 모두 참가하며 대부분 연세가 지긋한 단원이지만 전체 노정을 모두 걷는 정신과 체력에 매우 탄복합니다.”
장(張)씨는 처음으로 부인과 함께 관악제 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천국악단의 복장에 매료됐다. “매우 전통적입니다.단원들이 매우 많지만,곡목이 매우 상쾌합니다. ‘고산청’은 매우 친절하게 들려 저는 내심으로 감동했고,내년에 다시 찾아올 것입니다.”
퇴직공무원 황(黃)씨는 천국악단을 보고 매우 감격하며 말했다. “그들의 연주를 들으면 내심으로 매우 격동되고 곡목은 매우 감동적으로 눈물이 날 것 같습니다.행렬은 매우 정연했고,매 단원들의 정신은 모두 매우 좋았습니다.해마다 좋아지는데 저는 진정으로 감탄합니다.”
타이베이 지역의 로터리 클럽 류(張)사장은 자이에 돌아와 가족을 방문하다가 파룬궁 진상을 안 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보이며 말했다. “그들(파룬궁 수련생)의 견정한 사상 이념을 존경합니다.사람들에게는 모두 신앙 자유가 있는데 중국에서 박해하는 것은 정말로 해서는 안 됩니다.”
자이현에서 사진기로 대만 문화를 기록하는 황(黃)씨는 휴대폰으로 천국악단의 행진하는 모습을 모두 촬영했다. “가장 기율이 있고 내포가 있으며 매 개인의 실력도 모두 매우 좋습니다.좋은 음악은 사람을 감동케 할 수 있는데, 이런 악단을 훈련하는 게 쉽지 않은데, 사람마다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야 비로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퇴직한 정(鄭)씨는 천국악단을 찬양하며 말했다. “혈기 왕성하고 해마다 모두 압권으로 나는 매년 모두 기대합니다.”
한 무리 자이 시민들이 민주(民族)로에서 기뻐하며 ‘천국악단’이라고 쓰인 현수막을 들고 천국악단을 기다렸다.
한 무리 자이 시민들이 민주로에서 천국악단을 환영했다.그들은 기뻐하며‘천국악단’이라고 쓰인 현수막을 들고 “대법 음악은 영혼을 달래 줄 수 있습니다.”라며 환호했다.
원문발표: 2019년 12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23/3973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