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자 가이드: 당(黨)에서 탈퇴한 것이 기억나요(사진)

글/대만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계절이 바뀌어2019년 말에 접어들었다.대만의 타이베이는 구름 없이 맑은 날 국부기념관을 방문해 겨울 햇살을 즐기는 각국 관광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파룬궁수련생들은 국부기념관 안에서 파룬궁 진상과 공법시연을 전파하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대륙에서 온 어르신은 게시판의 내용을 보고 돌아가서 아들에게 보여 주겠다고 전부 동영상을 찍었다

광둥에서 온 어르신은 파룬궁 진상점 옆에서 홀로 담배를 피우면서 진상 게시판을 보고 즉시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었다.수련생이 물어본 후에야 비로소 어르신이 몇 년 전에 홍콩에 가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는 파룬궁의 다양한 진상 자료를 모두 다 보고 나서“이렇게 완전한 진상 자료 내용을 처음 본다고 하면서 이 내용모두를 사진 찍었다.”그는 두 번째 전시판에‘천안문 분신자살(天安門自焚)’ 사건의 진상이 포착되자 곧바로 말했다. “이건 아주 중요하니까 동영상을 찍어야겠다며 천천히 모두 녹화했다.”어르신은 웅크리고 앉아 신중하게 보도판 내용을 녹화하고,수련생들에게 말했다. “중국 사람들은 공산당 전혀 믿지 않아요.믿는다고 말하는 것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것일 뿐,사실 그건 모두 거짓이고,시늉만 하는 겉치레일 뿐이고,지도자도 가짜로 믿는데 인민을 달래기 위한 것이라는 걸 다 알고 있어요.” “대만은 반드시 민주적인 자유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그것은 우리 중국인들도 마음으로부터 원하는 체제와 삶이에요.만약 공산당이 통치하면 당신들의 모든 것은 다 박탈당할 겁니다!”

이 선량한 어르신은 진상 보도판 내용을 전부 동영상에 담고 말했다. “돌아가서 아들에게 보여 줄 겁니다!내 아들도 공산당을 믿지 않아요!”라고 했다.

캐나다 젊은이: 여러분의 노력 목표가 하루빨리 도래하기를 기원합니다

밴쿠버에서 온 젊은이들은 진상 보도판을 둘러보고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받고 있다는 상황에 대해 꼼꼼히 물었다.원래 그는 스스로 창업하여,계약을 위해 북경에 한 달간 간 적이 있었다.중국 공산당이 신장과홍콩에 대한 잔혹한 악행 때문에그는 결국 공산당과 어떠한 사업도 하지 않기로 했다고 했다. “그리고 서방사회는 이제 갈수록 중국 공산당의 사악함을 간파하고 있는데 그것은 마귀의 행위이기 때문이다.”그는 또 특별히 수련생에게 물었다. “당신들이 여기서 진상을 널리 전파하면 중공에게 협박당하는 것이 겁나지 않느냐”고 했다.나는 당신들이 방해받지 않기를 바라며,당신들의 노력 목표가 하루빨리 오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젊은 사업가는 특히‘잔혹한 박해’를 폭로한 보도 판 내용을 휴대전화에 담았다.그러면서 동정을 표했다“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이 겪는 고통을 직접 체험했다”고 했다.신앙은 자유이다.나는 당신들과 함께 일어나 한목소리를 내고자 했다.

중국인: (중국)국내에서도 공개적으로 당신들 파룬궁을 널리 알린다

한 여성이 연로하신 부모님을 모시고 전시장을 지날 때,그 부모님은‘천안문 분신자살(天安門自焚)’ 사건 진상 전시판 앞에 서서 자세히 보았다.수련생이 앞에 다가가 질문하자중년 여성이 옆에서 말했다. “대만에 온 지 며칠되었는데 당신들의 이런 전시판을 모두 다 보았다고 하면서,저는(중국)국내에서 이미 이 진상을 이미 다 알았다고 말했다. 국내에서도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공원에서 널리 알리는 것을 본 적이 있어 이런 일을 다 알고 있다고 했다.그래서 나는 부모를 모시고 나와서 그것을 보는 것을 막지 않는다고 했다.”떠나기 전에 할머니는 진상 자료 한 권을 가지고 가서 천천히 보겠다고 했다,

중년 남성:파룬궁을 보기만 하면 나는 모두 서명한다

한 중년 남성은 파룬궁수련생이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을 보자마자 “당신들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는데오늘 드디어 만났네요!”그는 이어서 말했다. “서명할게요.뭐든지 오직 파룬궁이라면 나는 모두 서명합니다”라고 했다.이분은 서명한 후에,수련생에게 표시하기를“이전에는 파룬궁이 왜 줄곧 중공에게 항의하는지 몰랐는데 최근 시국이 변화됨에 따라 파룬궁을 더 많이 이해하고 싶다고 했다.이 남자는 여러 가지 진상 자료를 가지고 만족하는 기분으로 여기를 떠나갔다.

여자 가이드:파룬궁을 찾았다.당에서 탈당한 것이 기억나요

가이드 복장을 한 젊은 여성 가이드가 단원에게 정원을 참관할 때 주의사항을 자세히 설명한 후 한 손으로 파룬궁 진상 점을 가리키며 말했다. “몇 시 몇 분에 파룬궁 진상점 여기에서 모인다고 했다.대만에서의 관광은 파룬궁이 하나의 목표물이다.파룬궁을 찾았다면 맞는 것이다.” “기억난다.X시X분 여기서 모여라고 했어.당에서도 탈퇴한 것이 기억나요”라고 했다.

원문발표: 2019년 12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18/-39719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