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만여 건의 문안 인사, 밍후이왕을 통해 리훙쯔 사부님께 올리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정옌 보도) 9월 13일은 중국 전통 추석 명절이다. 밍후이왕은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보낸 16,000건의 축하 카드, 축사를 받았다. 분류하고 정리한 후 13,391건을 제때 발표했다. 발표한 축하 카드, 축사 중의 98%가 중국에서 왔고 2%가 해외 각국에서 온 것이다.

중국공산당의 혹독한 박해가 20년이 된 오늘, 중국 파룬궁수련생은 굴복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소중함을 더 체험했고 끊임없이 신 수련자가 행렬에 들어섰다. 중국 파룬궁수련생은 인터넷봉쇄를 돌파하고 해외 밍후이왕에 축하 카드, 축사를 보내 역사에 기재하고 파룬따파의 위덕을 보여주었다.

음력 8월 15일은 꽃이 활짝 피고 달이 둥글며 매년 가을의 중반이다. 자고로 가족이 모이고 집 떠난 사람이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이다. 추석은 중국에서 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 나라에서도 중시하고 있다. 중국 전통 중에서 설 명절 다음으로 가는 추석은 최근 동방 문화를 좋아하는 서양인 중에서도 널리 알려졌다. 파룬궁(法輪功)이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은 이래 북미에 설립된 밍후이왕은 파룬궁수련생이 리훙쯔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인사를 전달하는 집산지가 되었다.

밍후이왕은 올해 연속 나흘 사이에(명절 3일 전부터 추석날까지) 모두 1만3천여 건의 축하 카드와 축사를 정리하여 발표했다. 그중 중국의 축하 카드가 7,561건으로써 중국 문안 인사의 58%를 차지했고 축사가 5,509건으로 중국 문안 인사의 42%를 차지했다. 해외 40여 개 나라의 축하 카드는 모두 265건으로 해외 문안 인사의 82%를 차지했고 축사는 56건이었다.

중국 파룬궁수련생이 보낸 문안 인사

파룬궁수련생이 보낸 축하 카드와 축사는 각자 자기 소재지, 법공부팀, 가족, 동종업자, 같은 직장 동료 그룹 혹은 해외의 국가, 지역 수련생 단체를 대표한 것이 적지 않았다. 언급해야 할 점은 거의 모든 축하 카드가 대법제자가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것이고 수련생, 제자들이 사부님에 대한 그리움과 감격을 가득 담았다.

중국 허난성 저우커우시의 일가 4대가 파룬따파를 같이 수련한다. 그들은 리훙쯔 사부님에게 드리는 축하 편지에서 말했다. “대법은 우리 몸을 건강해지게 했고 가정이 행복하고 화목합니다. ‘세 가지 일’을 하는 중에서 모두 제고되었고 안으로 찾는 즐거움, 수련의 미묘함과 초범성을 체험했습니다. 집에서 수련하지 않은 가족도 대법을 존경합니다. 대법의 혜택을 크게 보았습니다.”

산둥 자오위안의 일가 4대가 수련하는 제자가 축하 카드와 축사를 보내 리훙쯔 사부님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드렸다. 그들은 말했다. “우리 일가 4대 여섯 명은 모두 대법을 수련합니다. 딸 둘이 있는데 하나는 4살이고 하나는 2살입니다. 모두 대법이 좋고 사부님이 좋은 것을 압니다. 큰딸은 ‘논어’와 사부님의 시 여러 수를 외울 줄 압니다. 남편의 심장병은 여러모로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어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대법에 들어섰는데 지금 이미 신기하게 완쾌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심각한 류머티즘이 있었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 기적처럼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92세인 외할머니는 건강하고 집안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온 가족은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수련하지 않는 세인이 ‘사부님’, ‘리 대사님’에게 드린 문안 인사

후난성 징저우현의 칠순 노인은 말했다.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에게 탈당을 권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만났습니다. 당시 놀랍고 기뻤으며 충격이었습니다.” 그는 공산 악령의 박해를 직접 받아 지금 중국공산당이 하루빨리 해체되기만을 바랐고 선량한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길 바랐다.

쓰촨성 량산 이족자치주의 한 시민은 말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지만 대법 사부님의 보호를 깊이 받아 감지덕지하고 있습니다.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고 있습니다. 리 대사님께 추석 명절 인사드립니다!”

랴오닝성 차오양현의 일가 29명이 문안을 드렸다. “사부님께 추석 명절 인사드립니다.”, “우리 가족은 모두 사존의 보호로 신의 복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사존께서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오시길 기대합니다.”

후난성 징저우현의 한 칠순 노인은 편지에 이렇게 썼다.

“제가 6살 때, 부모는 손발이 묶인 채로 매달려 지주 악질로 간주, 투쟁 당했습니다. 이번 터무니없는 재난을 피하고자 선량하고 소박한 아버지는 저를 혼자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겨두어 저는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곳에서 사흘 밤낮으로 먹지 못하고 마시지 못했습니다. 우리 온 가족은 몇십 년 동안 중국 공산을 미워하면서도 두려워했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파룬궁수련생이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을 탈당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시 놀랍고 기쁘기도 하고 충격이었습니다. 후에 각종 파룬궁 진상 자료를 조용히 읽어보았습니다. 다년간 저는 중국공산당이 봉쇄한 진상 정보를 세심하게 주시하였습니다. 물극필반(物極必反)이라, 사악한 것은 정의를 이길 수 없습니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미 70이 넘는 노인입니다. 공산 악령의 박해를 직접 겪었습니다. 지금 중국공산당이 하루빨리 해체되길 바랄 뿐입니다.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고 아름다운 미래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2019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다시 한번 대법 사부님께서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통은 버릴 수 없다, 설 명절은 추석보다 문안 인사가 더 많다

중국공산당의 ‘문화대혁명’의 취지는 모든 문화 전통을 부수고 파괴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중국공산당 자체가 무덤으로 걸어 들어가게 됐다. 문화 전통은 사람들 마음에 여전히 버릴 수 없는 생활의 소중한 보물이다. 중국 전통의 으뜸가는 명절인 설이 되면 밍후이왕이 받는 축하 카드 축사가 통상 추석 명절의 거의 두 배가 된다. 예를 들면 올 2월 5일 중국 설날에 밍후이왕이 발표한 축사와 축하 카드는 거의 21,000건 이상이었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6/3934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