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유럽 기자 영국 런던 보도)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유럽 각지에서 온 일부 파룬궁 수련생이 유명한 트래펄가 광장(Trafalgar Square), 다우닝가 총리 관저 맞은편, 대영박물관 및 레스터 스퀘어 (Leicester Square) 등 관광지에서 진상 알리기 시리즈 활동을 했다. 많은 영국 시민이 관심 있게 보았고, 어떤 시민은 즉석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따라 연공 동작을 배웠다.
트래펄가 광장에서 연공하고 진상을 알리다
트래펄가 광장은 런던 중심 웨스트민스터의 공공광장이다. 만들어지기 전에는 채링크로스(Charing Cross) 지역이라고 불렀다. 채링크로스는 헌책방 거리로 유명하다. ‘트라팔가르’라는 이름은 영국 해군이 나폴레옹 전쟁에서 승리를 거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13세기 이래 트래펄가 광장은 줄곧 런던의 랜드마크가 됐다. 그곳은 지역사회 모임과 정치 시위 활동의 장소였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례 경축활동의 중심이기도 했다. 트래펄가 광장은 야생비둘기로도 유명했지만 21세기 초에 비둘기를 제거했다.
9월 1일 트래펄가 광장에서 단체 연공하는 파룬궁 수련생
트래펄가 광장에서 진상을 알고 반박해 서명을 하는 시민들
파룬궁 수련생의 연공 장면을 보고 따라 배우는 이탈리아 학생들
대영박물관 앞에서 연공과 진상 알리기
대영박물관은 런던의 블룸스버리 지역에 있는 세계 최초의 국가박물관이다. 1759년 처음으로 시민에게 개방했으며, 인류의 역사, 예술과 문화보존에 힘쓰는 공공기구로, 약 800만 건의 작품이 있으며 방대한 유물들을 소장 및 전시하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대영박물관에서 연공하는 장면은 동서양 관광객의 눈길을 끌었다. 그들 중 적지 않은 사람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생과 얘기를 나누면서 진상을 알아보았다. 사람들은 무엇이 파룬궁이고 파룬궁 수련생의 20년 반박해 노정 및 중국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알게 된 후, 파룬궁 수련생의 평화적이고 조용한 연공 장면에 감동했고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에 놀라워하며 잇따라 반박해를 성원하는 서명을 했다.
대영박물관 정문에서 파룬궁 연공 시범을 하는 파룬궁 수련생
대영박물관 후문에서 파룬궁 연공 시범을 하는 파룬궁 수련생
영국 정부 중심 앞에서 진상을 전하다
다우닝가 10호는 영국 정부의 중심으로 웨스트민스터에 자리 잡고 있다. 300여 년의 역사가 있고 약 100개 객실이 있으며 개인 주택은 3층에 있다. 다른 층에는 총리를 포함한 업무처리 사무실과 회의실, 접대실, 휴식실과 식당 및 정부 장관, 국가 지도자와 외국 정치인과 회견하고 오락하는 장소가 있다. 지하실에는 주방이 설치되어 있다. 다우닝가 10호 옆에는 세인트 제임스 공원이 있고 영국 국왕과 가까이 있는 런던 소재지 버킹엄 궁전과 의회 양원의 집회 장소, 웨스트민스터 궁전이 있다.
다우닝가 10호 총리 관저 맞은쪽에서 연공하는 파룬궁 수련생
중국 젊은이들이 파룬궁 수련생과 얘기를 나누고 게시판과 자료를 보고 있다. 사진은 다우닝가 10호 총리 관저 맞은편
중국인들이 해외에서 진상을 듣다
여기에는 중국에서 온 많은 관광객이 있다. 그들 중 어떤 사람은 자발적으로 파룬궁 수련생과 얘기를 나누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과 장시간 얘기를 나누었다. 관광팀도 수련생 옆을 지날 때 웃으면서 수련생과 서로 인사했다. 무리 지은 중국 젊은이가 게시판을 보기도 했고 파룬궁 수련생과 장시간 얘기를 나누었다. 적지 않은 사람이 즉석에서 중국공산당의 각종 조직을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다우닝가 10호 총리 관저 맞은편에서 한 무리 중국 젊은이가 두 명의 서양인 파룬궁 수련생을 둘러싸고 그들이 영어로 말한 파룬궁 진상을 듣고 기뻐하며, 자료를 받고 열심히 게시판을 보았다. 마지막에 이 젊은이들은 유쾌하게 수련생과 작별하고 온 얼굴에 미소를 띠고 떠났다.
얼마 되지 않아 또 한 무리 중국 젊은이가 게시판을 둘러싸고 보고 파룬궁 수련생과 즐겁게 얘기를 나누었다. 이 젊은이들은 아주 진보적이고 표정이 홀가분하고 즐거워 보였다. 그들은 많은 문제를 제기했고 수련생이 말한 진상을 들었으며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마지막에 그들 중 대다수가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을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관광하러 온 중국 여성 두 명은 비둘기광장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단체 연공을 보았다. 나이가 좀 많은 여성이 수련생에게 말했다. “이런 장면을 본 적이 없습니다.” 수련생은 그녀들에게 톈안먼 ‘가짜 분신사건’,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등 진상을 알려주고 그녀들에게 돌아간 후 인터넷차단 돌파 프로그램을 사용하라고 알려줬다. 그녀들은 수련생의 말을 들으면서 수련생을 따라 탁자 있는 곳으로 가서 진상 소책자를 읽었으면서 함께 인터넷차단 돌파 프로그램을 요구했으며, 인터넷에 접속해 삼퇴에 대해 알아보겠다고 했다.
런던에서 일하는 푸 씨는 비둘기광장에서 오랫동안 머물러 있으면서 파룬궁 수련생이 연공하는 것을 보았다. 그 후 유럽 천국악단 연주도 감상했다. 그는 또 장시간 여러 수련생과 얘기를 나눴다. 그는 수련생의 수련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했다. 예전에 그는 ‘전법륜(轉法輪)’도 보았지만 잘 알지 못했다. 수련생의 연공 장면을 보고 그는 말했다. “적어도 저는 이 점은 알았습니다. 여러분(파룬궁 수련생)은 비교적 우호적이고 평화롭습니다. 전 이 점이 마음에 듭니다.”
영국에서 일하는 두 명의 중국 남성 중 한 사람은 파룬궁수련생 대열 속에서 가부좌를 배우고 있었고, 다른 한 키 큰 남성은 사진을 찍었다. 이후에 수련생이 그들에게 삼퇴를 말하자 가부좌를 배우던 남성은 본인은 이미 탈퇴했다고 말했다. 키 큰 리 씨는 말했다. “전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본인은 붉은 스카프를 맺었다고(소년선봉대) 말했다. 수련생이 그에게 독한 선서를 지워야 하고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야 한다고 알려주자 그는 가명으로 탈퇴하겠다고 대답했다.
가게를 경영하는 사오 사장은 파룬궁이 박해받는 것을 알지만 시간이 없어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고 관심도 없었다. 수련생이 그에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익을 도모하는 이런 사악한 박해는 반드시 응보를 받을 것이라고 알려줬다. 탈퇴하지 않으면 바로 그것의 한 개 입자이기에 따라서 응보를 받게 된다고 하자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이후에 그는 가명으로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시민들이 진상을 알고 파룬궁 수련생의 반박해 지지
인도에서 온 보르젯은 IT 엔지니어다. 9월 1일 그녀는 다우닝가 총리 관저를 지날 때 뜻하지 않게 파룬궁을 만났다. 그녀는 진상을 안 후 파룬궁 수련생의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고 말했다. “저는 중국에서 발생한 일이 정말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이 일(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 장기 생체 적출)을 폭로하는 것은 정말 아주 좋은 일입니다.”
영국 목공 코너(Coner)는 불교 신자다. 그는 매주 한 번 런던에 와서 활동에 참여하는데, 도중에 트래펄가 광장을 지날 때 가부좌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보고 즉시 핸드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다. 그는 수련생의 가부좌하는 광경을 보고 ‘평화와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고 파룬궁 수련생의 활동에 찬사를 보냈다. 코너는 말했다. “나쁜 것은 마땅히 폭로해야 합니다.” 공산주의의 사악함을 언급했을 때 코너는 “세계에서 이미 점점 많은 사람이 이 점을 보아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리히텐슈타인에서 온 관광객 필립은 서명한 후 말했다. “저는 그들(중국공산당)이 한 짓이 너무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람(파룬궁 수련생)은 이 원칙(진선인)에 따라 평화로운 생활을 할 뿐인데 이런 고통을 받네요. 정말 너무 무섭습니다.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필립은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 용지에 서명한 후 말했다. “저는 여러분의 (반박해) 활동이 성공하길 빕니다.”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는 영국 목공 코너
파룬궁 수련생의 반박해를 지지한 리히텐슈타인 관광객 필립
원문발표: 2019년 9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2/3922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