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캘거리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9년 7월 5일 오전 9시, 제107기 캐나다 캘거리 카우보이 축제의 연례행사인대 퍼레이드가 정식으로 개막했다.
퍼레이드는 총 112개 팀으로 성과 시 정계 요인, 기마경찰대, 원주민, 카우보이 공주와 왕자, 역대 카우보이 경기 남녀 우승자, 다원 문화재단 등 단체로 구성됐다. 퍼레이드노선은 약 5km로 전체 노정은 2시간을 초과했다.
파룬따파 대오는 거대한 법선과 정연한 요고 대오로 구성됐고, 법선이 돛을 올릴 때 많은 관중이 환호와 박수를 보내고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 요고 대오는 노란색 옷에 분홍색 실크주단을 더해 색채가 선명하고활력으로 넘친 동작과 경쾌한북소리가관중들의 갈채를 받았다.
대 퍼레이드가 시작하기 전 앨버타주 신임 주지사 코니는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높은 소리로 말했다.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코니는 연방부장 재임 기간에 수년간 매년 카우보이 축제에 참가하여 ‘파룬따파 하오!’를 매번 외쳤다. 이는 이미 그가 카우보이모자를 쓰고 전병조식 외의바꿀 수 없는 카우보이 축제 관례로 됐다.
현수막을 든 서양 파룬궁수련생은 요고대오 음악이 끝난 후 관중들에게 높은 소리로 외쳤다. “카우보이 축제 축하합니다! 파룬따파 하오!” 길 양옆의 관중들은 모두 따라 외쳤고 분위기는 열렬했다.
원문발표: 2019년 7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12/3899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