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인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7월 6일 오후, 인도 중부 도시 나그푸르(Nagpur)의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은 세인트 재비어스(St. Xavier’s High School) 중학교에 가서 파룬궁을 소개했다. 이 학교에는 2천 여 명의 교사와 학생, 직원들이 있다.
오전 8시, 천여 명에 가까운 교사와 학생들이 광장에 열을 맞춰 섰고, 수련생들은 그들을 위해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성명쌍수(性命雙修)의 전통적인 공법으로 1992년부터 중국 대륙에서 공개적으로 전해진 이후 1억 명 이상이 파룬궁을 수련하게 되면서 널리 중국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현재 파룬궁은 이미 전 세계 100여 개의 국가와 지역으로 전파되었다. 하지만 1999년부터 시작하여 중국 공산당 당국은 국가 기관을 동원하여 파룬궁에 대하여 잔혹한 박해를 했고, 심지어 파룬궁 수련인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여 폭리를 취했다. 현장에 있던 1천여 명의 교사와 학생은 몹시 놀랐다.
인도 나그푸르시 세인트 재비어스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파룬궁 공법 연마를 배우고 있다
소개가 끝나고 시간 관계로 수련생은 학교 교사와 학생에게 제1장 공법과 제5장 공법을 가르쳤다. 교사들의 보편적인 반응은 이 공법이 너무 좋아 모두 연마하고 싶다는 것이었다. 일부 교사는 수련생에게 자신들이 시간이 있으면 가서 연마하는 것을 배우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다.
공법을 가르치는 것이 끝나고 바티아(Bhatia) 교장은 수련생을 사무실로 안내했다. 그녀는 이 공법이 이처럼 좋으니 이후에 수련생들이 시간을 내어 와서 기타 아직 연마하는 것을 배울 기회가 없었던 학생에게 이 공법을 가르쳐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의사를 밝혔다. 그 자리에서 이틀 후 다시 찾아와 저학년 학생들에게 연공을 가르칠 것을 약속했다.
인도 세인트 재비어스 중학교 저학년 학생들이 파룬궁 제5장 공법 연마를 배우고 있다.
7월 8일 점심 12시 무렵, 수련생들은 다시 세인트 재비어스 중학교로 찾아갔다. 학교에는 약 500명의 저학년 교사와 학생들이 학교 강당에서 줄을 서서 수련생들이 오는 것을 환영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저학년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파룬궁이란 무엇인가와 전 세계에 전파된 상황을 설명했다. 학생들은 수련생을 따라 중국어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말하여 아이들의 목소리가 강당에 울려 퍼졌다.
아이들은 열심히 제5장 공법을 배운 후, 수련생의 제1장 공법 단체 시연을 함께 보면서 경험을 나누었다. 다수의 학생은 한편으로 보고 배우면서 한편으로 제1장 공법 연마를 배웠다. 랑가스와미(Rangaswami) 교감은 흥분하여 자신은 이 세트 공법을 배울 것이며, 파룬궁수련생이 향후에 다시 찾아오는 것을 환영한다고 의사를 밝혔다. 수련생이 떠날 무렵 아이들은 아쉬워하며 수련생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 인사를 했다.
원문발표: 2019년 7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19/3902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