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6월 23일, ‘2019년 국제 요가 축제’가 런던 남부 크로이든(Croydon)시 랜프랭크 대주교 아카데미(The Archbishop Lanfranc Academy)에서 개최됐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재차 초청을 받고 이 활동에 참가했다.
이번 활동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됐고,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벽에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공법 교육 영상을 방영했고 현장의 70여 명의 요가 애호가들이 앞다투어 연공 동작을 따라 배웠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공법을 시연하다.
현장에서 시민들이 앞다투어 공법을 따라 배우다.
요가 강사 “여러분은 최고입니다”
활동이 끝난 후 요가 강사 피오나(Fiona)는 매우 흥분하며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체험을 나누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여러분 얼굴에 모두 평화로운 미소가 넘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법을 시연하실 때 저는 동작이 매우 아름다운 것을 느꼈고, 여러분은 에너지로 가득했습니다. 저도 동작을 따라서 배울 때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고, 저는 여기에 남아 있는 것을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원래 중도에 돌아가려 했지만, 머릿속에 ‘남아야 한다. 남아야 한다. 반드시 남아야 한다’라는 몇 마디만 맴돌았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 생각에 여러분은 오늘 활동에서 최고였고 가장 제 눈길을 끌었습니다.”
피오나는 말레이시아인이었고 성격이 밝았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저는 인연을 믿습니다. 오늘 여러분을 만난 것은 인연입니다.” 그녀는 또한 친구들에게도 파룬궁을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오나는 자신이 줄곧 영적인 방면의 것을 추구해왔고 또한 히말라야산맥에도 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네팔 사람들을 만났는데 비록 그들의 생활은 매우 빈곤했고, 우리와 같이 물질적으로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저는 그들이 그렇게도 즐겁게 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우 많은 것을 소유하고 있지만 늘 즐겁지 않은 느낌입니다. 요가를 배운 후 저는 매우 기뻤고, 또한 몰입했으며 나중에 자원봉사로 요가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가부좌하는 것을 보았는데 여러분의 다리는 모두 매우 유연합니다.”
그녀는 이후 파룬궁을 배울 것이라 재삼 말했고 아울러 파룬궁수련생의 연락처를 메모했다.
“정기적으로 이곳에서 공법을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파룬궁 공법에 매료된 또 한 명의 요가 강사도 손으로 동작을 시연하며 수련생에게 말했다. “저는 여러분의 동작이 좋습니다. 남다르며 매우 새로운 느낌입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이 정기적으로 이곳에 와서 공법을 가르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했다.
당일 활동에 참가한 남성은 파룬궁수련생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파룬궁과 파룬궁 제자에 관해 더욱더 많은 것을 알려 했고, 파룬따파는 무엇이고, 파룬궁이 준수하는 ‘진선인(眞善忍)’ 중의 인(忍)은 무슨 내포이며, 수련이란 무엇인지를 물었다. 수련생은 자신이 이해한 것에 근거해 일일이 대답해주었다. 교류 과정에서 그가 런던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한 적이 있다는 것을 들었다. 그는 션윈의 순선순미(純善純美)함에 감탄했다며 파룬궁에 대해 깊은 흥미가 생겨 자발적으로 파룬궁사이트에 접속해 ‘파룬궁’ 서적을 보기도 했다고 말했다.
활동이 끝난 후 일부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이 건네는 전단을 기분 좋게 받아가며 인근에 연공장이 있는지 문의하기도 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찾아온 것에 감사함을 전했고, 파룬궁이 아름다움을 이곳에 가져다 준 것에 감사함을 표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9/3893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