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인도 파룬궁 수련인
[밍후이왕] 2019년 6월 9일 오전, 인도 서부 도시 푸네(Pune)의 파룬궁 수련인은 ‘보살재단’의 초청을 받고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주의 작은 도시 로나발라(Lonavala)에 와서 현지 주민에게 파룬궁 공법을 전수해주었다.
인도 수련인 마하라슈트라주의 작은 도시 로나발라(Lonavala)에 와서 현지 주민에게 파룬궁 공법을 전수하여 환영받다
수련인들은 도착 후 열렬한 환영을 받으면서 파룬궁의 ‘진선인(眞善忍)’ 원칙 및 공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시민들에게 소개했다. 제1장 공법부터 제3장 공법까지 어떻게 연마하는지 상세히 설명했고, 평화롭고 온화한 연공 음악 속에서 그녀들을 데리고 함께 1장부터 3장 공법까지 연마했다. 중간 휴식 시간에 수련인은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이 중국 내에서 거의 20년 동안 파룬궁 수련인에 대해 행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현장에서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던 여성들은 모두 몹시 놀라워했다.
시간 관계로 사람들은 수련인들이 다음번에 와서 파룬궁의 제4장 공법부터 제5장 공법까지 전수해줄 것을 희망했고, 수련인들이 주말 여가 시간에 와서 파룬궁을 전수해준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였다. 나중에 감사 편지에서 재단 책임자는 다시 한번 감사를 표했다. “여러분께서 와서 우리에게 파룬궁을 전수해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그녀는 편지에서 말했다. “파룬궁을 배운 후, 우리는 사람마다 모두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우리는 파룬궁을 배우는 것을 매일 생활 속으로 배치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14/3887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