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그들은 파룬따파 중에서 변했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샤오 뉴욕 보도) 2019년5월18일,뉴욕 거리는 햇살이 화창했다. 16일 퍼레이드와17일 법회(法會)참석을 마친 전 세계에서 온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이 이날 뉴욕 공원에 모여 연공하고 홍법(洪法)했으며 거버너스 섬(Governors Island)에서는 대형 파룬(法輪) 도형 만들기를 펼쳐보였다.

'图1:来自乌克兰的努克塔·普瑞马(Nykyta Pryma)'
우크라이나에서 온 니키타 프리마

배터리 공원(Battery Park:맨해튼 소재)에서 유럽 수련생 일부가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우크라이나에서 온 니키타 프리마(Nykyta Pryma)는 금년11살이지만 어려서부터 수련을 시작했다.아저씨 아주머니들이 잔디밭에서 현수막을 펼치고 공법을 선보이고 있었으며 그는 길가는 사람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소책자를 나눠줬다.그는“파룬궁 수련은 올바른 일이며 저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지 아빠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파룬궁은 건강한 신체를 갖게 하며 동시에 사람의 정신세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제 아빠는 수련 전에 심장병이 있었는데1개월 수련한 이후 심장병이 사라지셨습니다.제가 알기로 심장병이 이렇게 빨리 나을 수는 없다고 합니다. ‘진선인(眞善忍)’의 법리(法理)는 저에게 어떻게 더욱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알게 해줬습니다”라고 말했다.

'图2:来自以色列的尼赞·帕利德(Nitzan Peled)'
이스라엘에서 온 니잔 펠레드

이스라엘에서 온 니잔 펠레드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3년이 됐다. 1992년 출생한 이 젊은이는 수련 전에는 인생의 목표를 찾지 못했고 항상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셨다.집안의 장남이었던 그는 두 동생을 자주 때리고 욕했다.그는 내내 매우 고통스러웠으며 심지어 집을 나가 수도사가 되려고도 했다.한번은 우연한 기회에 예루살렘 성에서 파룬따파 전단지 한 장을 얻었는데 이때부터 그의 생활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그는“수련 전에 저는 왼쪽 어깨가 당기는 통증이 여러 해 전부터 있었습니다.제가 처음 연공하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하지만 나중에 다시 나타났습니다.저는 만약 제 신체가 이 공법에 반응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 이후의 펠레드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큰 수확은 가족들과의 관계가 화목하게 된 것이었다.그는“저와 가정과의 관계,저와 부모님과의 관계가 많이 개선됐고 특히 두 동생과의 관계는 더욱 좋아졌습니다.저는 집안의 맏이였는데 수련 전 그들을 자주 때렸습니다.그러나 수련한 이후로 저와 그들과의 관계에 변화가 생겼으며 우리 관계가 좋아졌습니다.부모님은 파룬따파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더 좋게 변했기 때문입니다.그들은 스스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데 이번에 저와 함께 뉴욕에 와서 제가 퍼레이드에 참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들은 제 변화를 매우 기뻐하며 제 이런 변화가 파룬따파 때문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图3:来自西班牙的胡安娜·桑德兹(Juana U. Sandroz)'
스페인에서 온 후아나 산드로즈

후아나 산 드로즈(Juana U. Sandroz)는 스페인에서 왔다.현재26세로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4년이 됐다.그녀도 펠레드와 비슷한데 수련 전에는 담배를 피우고 술 마시고, 생활이 아주 엉망이었다.자주 히피족 활동에 참가했는데 히피족 구역에서 그녀는 파룬궁을 가르치는 젊은 중국 여자를 만났다.그녀는“그녀(중국인 여성)와 저는 비슷한 나이였는데 저는 그녀에게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왜냐하면 그녀는 술을 마시지도 담배를 피우지도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저는 매우 놀랐고 그곳의 환경 또한 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저는 사이트에 들어가 ‘전법륜(轉法輪)’을 읽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산드로즈는 수련의 길로 들어오게 됐다.그녀는“‘전법륜’을 보자 제가 갖고 있던 이전의 모든 문제에 대해 답을 얻게 됐습니다.이 점을 인식하게 된 것을 저는 매우 기뻐했으며 자신의 길을 찾았음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를 배운 이후 산드로즈는 마음이 아주 차분하게 변했으며 심신에 거대한 변화가 생겼다.집안사람들도 매우 놀라워했다.그녀는“파룬따파를 배웠고 집에 돌아가서 식구들과 함께 살았고 학업을 마쳤습니다.그들은 저의 변화를 보고 파룬따파가 매우 신기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왜냐하면 그들은 제가13살부터 담배를 피우고 술 마신 줄을 알기 때문이었습니다.제 어머니는 제가 술과 담배를 끊는 것을 보고 아주 기뻐하시며 항상 사부님께 감사드린다고 말씀하십니다”하고 말했다.

'图4:耐迪安纳斯(Ramachandran Naidyanath)说,法轮大法使他发生了翻天覆地的改变。'
람마찬드란 나이디야나스는 파룬따파가 그에게 천지개벽의 변화가 생기게 했다고 말했다
.

거버너스 섬에서는5천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특별히 아름다운 파룬 도형을 만들어 보였다.이전에도 같은 활동에 참가했던 람마찬드란 나이디야나스(Ramachandran Naidyanath)는 자신이 법을 얻은 경위를 소개했다.그는 인도의 가난한 가정에서 왔다.돈을 벌기 위해 그는 열심히 노력했으며 인도 총리 사무실의 개인 보좌관이 됐었고 이후에UN에 파견됐다. 1968년 캐나다에 정착했으며 2년 후 인도로 돌아가 현재의 아내와 결혼했다.결혼 첫날 아내는 그에게 필사적으로 돈을 벌겠다는 생각을 바꿔야 한다고 했지만 그는 동의하지 않았다.어느 날 아내가 파룬따파를 만났는데 무료로 운영하는9일 학습반이 있다고 하며 그도 참가할 수 있다고 했다.그는“저는 당시에‘세상에 무료가 있어, 9일 강의가 무료라니’하고 말하며 즉시 가서 등록했는데 정원이 다 차 버리면 놓칠 것 같았습니다.당시 저는 바로 그런 사람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가 수련한 지1개월 됐을 때 아들딸이 그들을 보러 와서는 엄마에게“집이 변한 것 같아요.집에 무슨 변화가 있었어요?아빠는 왜 엄마와 싸우지 않지요?아빠가 어떻게 이처럼 조용하실 수 있지요?왜 변하게 됐어요?”하고 물었다.원인을 알게 되자 그들의 아들딸도 파룬궁수련생이 됐다.

올해83세 고령인 람마찬드란 나이디야나스는 뉴욕에 오게 된 기회를 매우 소중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매번 뉴욕에 와서 법회에 참가할 때마다 불가사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왜냐하면 우리가 사존을 친히 뵐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올 수 있다면 와야 합니다.저를 말하면 머나먼 길이 고생스러워 쉽지는 않지만 저는 그래도 왔습니다.”

원문발표: 2019년 5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22/3876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