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파룬따파의 날 20주년이 다가오면서 세계 각지 정계인사들이 연이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표창했다.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시 시장 빌 바넷(Bill Barnett)은 2019년 5월 13일을 ‘네이플스시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하고 네이플스시의 모든 시민에게 파룬따파 수련을 추천했다.
선포문 번역문은 다음과 같다.
파룬궁이라고도 불리는 파룬따파는 전통 기공 수련의 일종으로 완만한 동작과 가부좌를 통해 수련자는 의식적으로 심신의 건강을 향상한다.
파룬따파의 내면 수련은 우주의 근본 특성인 진선인(眞·善·忍)을 기초로 한다.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건강에 많은 영향을 주는 외에도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지혜를 열어 주어 더욱더 높은 목표를 제시한다.
1992년,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가 파룬따파를 대중에게 소개한 이래로 파룬따파는 1억여 명에게 심신의 이로움을 가져다주었다. 파룬따파는 현재 1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져 찬사를 받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과 연공은 자원봉사자에 의해 제공되고, 네이플스의 많은 지역사회에 무료로 공개된다.
따라서 플로리다주 네이플스 시장 빌 바넷은 네이플스시 시민들이 위임한 권한에 의해 2019년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한다. 그리고 네이플스시 모든 시민이 파룬궁을 알아보기를 격려하며네이플스시에서 제공하는 파룬궁 수련을 해보기를 추천한다.
시장 빌 바넷(Bill Barnett)
2019년 5월 13일
원문발표: 2019년 5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5/3859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