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리산 가이드: 대만 최고해발고에서의 파룬궁진상

대만 관광지 진상 알리기 시리즈보도(7)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왕칭한 자이 보도) 아리산 관광지는 대만 자이(嘉義)현 동부에 있다. 자연경관은 매우 아름답고 일출, 운해, 노을, 신목과 철도는 ‘아리산오경(阿裏山五奇)’으로 열거되며 아울러 ‘아리산 운해’는 대만 팔경 중의 하나다. 대만에서 해발고가 가장 높은 관광지로 각 나라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 다투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图:阿里山云海
아리산 운해

“여러분 빨리 보세요. 이곳은 대만 최고 해발고의 파룬궁입니다.” 한 가이드가 아리산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가리키며 대륙관광객들에게 알려주었다. 샹린궈중(香林國中)은 대만에서 해발고가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학교로 가이드는 익살스런 어투로 관광객들을 격려하여 빨리 가서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라고 했다. 그리고 가이드는 한 파룬궁수련생을 향해 인사하며 말했다. “제가 또 왔습니다.”

'图1:阿里山是大陆旅游客团必到国际知名景点之一'
아리산은 대륙관광객단체가 반드시 경유하는 국제 유명관광지 중의 하나다
.

대륙관광객이 진상을 기쁘게 듣다

‘산다이무(三代木)’서부터 계단을 따라 줄곧 ‘아리산 박물관’까지 갈 수 있다. 이는 아리산 지역을 관광할 때 반드시 경유하는 길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곳에 대법진상 광고전시판을 설치하고 관광객들에게 대법을 전파하며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하고 있는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삼퇴를 권하기도 했다. (자원으로 중국공산당, 단, 대에서 탈퇴) “아리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상을 알고 삼퇴하면 평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산당을 멀리하세요.” 몇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계단을 타고 올라오는 한 무리 한 무리 대륙관광객들에게 평화로운 어투로 말했다.





'图2~6:大陆游客看真相展板'
륙관광객이 진상 전시판을 구경하다

일찍이 건강이 안 좋아 중의와 양의를 모두 보았던 여 수련생은 수련한 후 신체가 건강해졌고 마음이 조용해져 딸과 함께 아리산에 와 대륙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린다고 말했다.

그들은 목련나무 옆에서 신목(神木)지역에서 내려오는 한 대륙관광객에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真善忍)’ 특성에 따라 수련하고 선량함을 지향하는 무사무아(無私無我)한 것입니다. 현재 이미 3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삼퇴 했습니다. 대만에 오신 것을 소중히 여겨 대법진상을 알아야만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파룬궁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정보를 친척, 친구들에게 가져다주기 바랍니다.”

대륙관광객은 수련생이 건네는 진상 자료와 종이 연꽃을 흔쾌히 받았다.

'图7:法轮功学员讲真相后送给大陆游客真相资料及莲花小书签'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린 후 대륙관광객에게 진상 자료와 연꽃 책갈피를 선물했다

한 대륙관광객은 걸음을 멈추고 ‘천안문분신자살’ 진상 전시판 앞에서 진지하게 보았다. 파룬궁수련생이 말했다. “분신자살 안건이 발생했을 때 공안은 즉시 소화기를 가져와 불을 껐는데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공안은 평소에 소화기를 들고 순찰합니까? 자살안건은 가짜 자작극으로 백성들을 기만하고 파룬궁을 모함하기 위한 것입니다.” 대륙관광객은 머리를 끄덕이며 수련생에게 종이쪽지 하나를 건네며 조용히 말했다. “저는 소선대, 공청단원입니다. 가명으로 저를 도와 탈퇴해주세요.”

대륙관광객들이 광고전시판 앞을 지나가며 구경했다. 수련생은 온화하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세계에 널리 알려진 지 20여 년이 되며, 100여 개 나라의 사람들이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고, 대법의 아름다움은 전 세계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대규모적인 죄악은 국제사회에 폭로되어 전 세계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산림청에 진상을 알리다

1995년경 파룬궁은 대만 북부에서 자이로 전파됐고, 법을 얻은 몇 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대법의 아름다움과 공법의 미묘함을 체험한 후 마땅히 아리산에 가서 홍법하며 대륙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에 대해 천지를 뒤덮는 박해를 시작했고, 자이지역 수련생들도 점차 증가하여 아리산에 가 대륙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도 많아졌다. 2008년부터 대륙여행을 개방한 후 대만에 오는 관광객은 대폭으로 증가했고 아리산은 대륙관광객들이 반드시 관광하는 지역이 되었다. 그리하여 수련생들은 차를 운전하거나 버스를 타고 아리산에 와 대륙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의 선량한 열정과 관광객들에게 건네주는 소책자가 산림청의 오해를 불러일으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산림청 장관과의 신실한 교류를 통해 산림청 주임은 수련생이 매우 경건하다고 느꼈다. 그해 산림청 진상 알리기에 참여한 수련생은 말했다. “주임은 대법이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을 안 후 태풍이 부는 날도 수련생이 여전히 진상 장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모습에 매우 감동했다고 했습니다. 산림청 직원도 일찍이 션윈공연과 션윈오케스트라를 관람한 적이 있었고 또한 매체를 통해 대법 진상을 안 사람도 있었습니다. 주임은 산림청은 국가 기구로 수련생들이 관광객들에게 실례를 끼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산림청과 합의를 해 전시판은 바닥에 놓지 않기로 했고 현장에 보안직원을 배치했다.

이렇게 한 동안 지난 후 현지 보안직원은 수련생의 선량함에 감동되어 점차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됐다. 수련생은 말했다. “그들은(보안직원들) 오히려 우리 진상 알리기 활동을 수호해 주었습니다.”

한 대륙파룬궁수련생은 대만 여행기간 파룬따파가 대만에서 널리 알려진 성황을 직접 보았고 매 관광지마다 거의 모두 파룬궁수련생들이 견지하여 수호하고 진상을 알리며 삼퇴를 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말했다. “아리산에서 갑자기 비가 내렸다. 비를 맞으며 산다이무(三代木)를 구경한 후 천년고목을 구경하러 가는데 비가 매우 많이 내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를 피했지만 몇 명은 비를 피하지 않고 우비를 입고 조용히 길가에 서있었으며, 어떤 이는 손에 전시판을 들고 있었는데 저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큰비에도 아리산에서 친숙하고 공경할 만한 수련생을 만날 수 있는 것에 저의 마음은 매우 감동했습니다. 대만 수련생들의 강인함과 불굴의 정신을 느꼈고, 대륙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시간과 날씨의 제약을 받지 않고 선량한 마음으로 속세에 미혹된 양심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몰골을 똑똑히 알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를 희망합니다.”

대법을 수련하여 혜택을 받고 미혹된 사실의 진상을 명확히 알리다

자이 지역 수련생들은 매일 번갈아 가며 아리산에서 진상을 알리는데 일부 수련생은 장기거주하기도 하여 단출한 방을 임대하여 타 현시에서 온 수련생들에게 편리를 주기도 했다.

주말, 휴일 혹은 봄에 벚꽃이 활짝 필 때면 관광객들은 더욱더 많아졌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간 자이 지역 수련생들은 아리산에서 홍법진상 알리기 활동을 개최했다. 수련생들은 각 관광코스에 분산되어 진상 자료를 배포하며 진상을 알렸고 또한 뭇 산들에 둘러싸인 관광지인 ‘목란원’에서 단체연공을 시연했다. 간단한 공법동작과 평화로운 연공음악은 관광지에 아름다운 분위기로 충만 되게 했고,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끌어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게 했으며, 또한 수련생들을 따라 연공동작을 배우기도 했다.

'图8:法轮功学员在“木兰园”炼功'
 
파룬궁수련생이 목란원에서 연공하다

차이(蔡) 학생은 중정대학 학생이며 파룬따파 팀장을 맡고 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파룬궁을 소개하는 과목에 참가하여 법을 얻었다. 그는 가족들이 원래 반대했는데 법 공부를 하고 심성을 제고한 후 가족들에게 진상을 알리자 가족들도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됐다고 했다. 그는 말했다. “학교과제의 압력으로 피곤하면 곧 연공했는데 학습상태는 더욱 좋아졌습니다. 청년들의 성격은 비교적 활달하지만 법공부를 하면 마음이 조용해져 수련한 후 저의 성적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웨이(韋) 학생은 대만에 오기 전 베트남대학에서 교직에 종사했다. 현재는 중정대학 기계학 박사과정을 전공하는 학생이다. 과거 가오슝(高雄)응용과학대학에서 석사과정을 전공할 때 신장병이 심해 가오슝 의과대학에서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어 기공을 찾던 중 파룬궁을 만나게 됐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현재 병이 모두 사라졌고 심성이 제고되어 부모님께도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했다. 그는 은혜에 감동하며 말했다. “저는 대법의 아름다움을 느꼈고 대륙관광객들에게 대법이 박해당하고 있는 사실을 알게 해야 합니다.”

십여 년간 대법을 수련하며 학교에서 주임을 맡은 한 수련생은 장모님과 가족들을 데리고 함께 아리산에 왔다. 그는 수련하기 전 온 가족의 신체 곳곳에 모두 병이 있었고 연간 의료비는 오천여 위안이었는데, 법을 얻은 후 대법의 요구에 따라 법공부와 연공을 하자 매우 신기하게 약을 먹지 않아도 온 가족이 모두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대법은 어떤 일에서든 모두 안으로 찾고 선타후아를 요구했다. 그는 일을 처리하거나 학생을 가르칠 때 역시 이렇게 학생들과 소통했는데 인간관계가 매우 많이 개선됐다고 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에서 세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대륙관광객들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리며 대륙의 보도는 그들을 기만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18/3840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