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선인 미술전 관람객들, 선념이 일어나고 희열을 느끼다

글/러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진선인(眞善忍) 국제미술전’이 러시아 휴양지 퍄티고르스크(Pyatigorsk)에서 봄날을 맞아 개막했다.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미술전을 통해 ‘진선인’의 따뜻함과 빛이 사람들 마음속에도 공유되기를 희망했다. 전시는 이스크라 요양원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이곳은 마스크산 산자락에 있어 러시아 휴양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전시회는 2019년 3월 10일 종료됐다.


'图1~2:“真、善、忍国际美展”在俄罗斯五山城(Pyatigorsk)举行。'
진선인 국제미술전이 러시아 퍄티고르스크에서 거행됐다.

'图3: 来自伏尔加格勒市的叶莲娜(Elena)'
볼고그라드시에서 온 이렌나

볼고그라드시에서 온 이렌나(Elena)는 전시회를 관람한 소감을 이렇게 말했다.

“오늘 진선인 미술전을 참관하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제가 본 작품은 인류 생명의 이치와 의미를 아주 정확히 묘사했습니다. 그림 속에서 인류 생명의 의미는 정신의 승화임을 펼쳐냈습니다. 예술가들은 우리에게 한 사람이 정신적 수련으로 자신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또 그의 생명은 추구와 화합에서 진정한 의미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줬습니다.”

“작품 속에서 사람이 수련 중에서 겪은 일부 곤란과 그들이 당한 박해 사실을 펼쳐냈습니다. 이런 혹독한 시험을 겪었지만 그들은 선(善)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았고 오늘날 여전히 수련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림에서 시종 진선인(眞善忍)의 이치를 묘사했는데 우리 현대사회에서 진정으로 부족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모두 다망함 속에서 무엇을 추구하고 있지만 사실상 우리에게 영적인 시작이 있었다는 것을 잊고 있습니다. 저는 자신이 걸어온 인생의 길에서 한 가지, 혹은 어느 단계에서 자신의 행위를 분석해보니 특히 성년이 된 후 생활 속에서 부딪친 일부 이탈과 이런 저런 방식으로 저에게 가져다준 곤란, 시험을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 지금 저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이런 생활 원칙을 이후에도준수하고 자신을 향상시킬것이며 또 다른 사람에게서, 가족에게서도 보고 싶습니다.”

'图4:演员阿尔乔姆(Artyom)'
배우 아르타욤

배우 아르타욤은 이렇게 말했다. “저는 이 전시회가 무척 마음에 들며 풍부한 감정으로 가득합니다! 모두들 와서 관람할 것을 제안합니다! 한 폭마다 내재적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화제는 선과악, 신에 관해, 환생에 관해, 우리의사회상행위에 관해, 좋고 나쁜 것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는 삼계를 표현했습니다. 하늘, 땅, 지하세계인데 선과 악을 구체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허영심이 있고 질투를 한다면 자연히 가장 낮은 생명 차원으로 떨어져 환생하게 됩니다. 만약 한 사람이 선한 일을 하고 자신을 수련하며 누구도 질투하지 않고 신을 믿는 선한 사람이라면 자연히 다음 생에서는 더욱더 높은 생명 차원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图5:亚历山德拉(Alexandra)在真善忍美展中感受到内心的和谐。'
알렉산드라는 진선인 미술전에서 내심의 조화로움을 느꼈다
.

어머니와 함께 휴가 온 알렉산드라(Alexandra)는 이렇게 말했다. “전시회의 독특함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저는 이런 전시회를 처음 보았습니다. 저와 어머니는 하자크스탄에서 왔는데 보고 들은 것으로 인해 저는 내심의 조화로움을 느낍니다. 저는 이 그림이 좋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저도 자신을 찾고 있기 때문인데 그림에서 저는 자신을 보았습니다. 과연 나는 누구이고 왜 이 세계로 왔을까? 나는 사람에게 무엇을 주어야 할까?”

'图6:娜塔莎(Natasha)说,真善忍美展唤起了她内心的善意和喜悦。'
나타사는 진선인 미술전이 그녀 내심의 선념과 희열을 깨워주었다고 말했다
.

나타사(Natasha)는 학생이고 그녀는 “이번 전시회가 우리 내심의 선념과 희열을 일깨워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图7:五山城居民叶琳娜(Elena)分享:“和导游一起看了这个展览后,我意识到我们必须活得更纯洁,高尚和善良,用明亮的眼睛看待一切。”'
퍄티고르스크 주민 이레나

퍄티고르스크 주민 이레나(Elena)는 말했다. “가이드와 같이 이 전시회를 본 후 저는 우리가 반드시 더욱 순결하고 고상하며 선량하게 살아야 하고 밝은 눈으로 일체를 대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图8:安吉丽娜(Angelina)'
안젤리나

주민 안젤리나는 그림 전시회를 관람한 후 이렇게 말했다. “오늘은 2019년 3월 5일, 퍄티고르스크에서 행복이 생겼네요. 저는 이 감탄스러운전시회에 왔고 영감이 생겨 이 시 한 줄이 떠올랐습니다. 진리의 격려는 영혼에 날개를 주어 사상을 신성한 질서로 가게 했네. 우리를 이 신기한 중국의 그림 세계에 접촉하게 해주셔서 전시회 주최 측에 감사드립니다.”

'图9:五山城居民列夫(Lev)'
퍄키고르스크 주민 레브

예술가인 퍄키고르스크 주민 레브(Lev)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이 전시회를 모두 보았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 그림은 전시회의 중점을 표현했는데 사람들이 더욱 순결하고 더욱 선량하며 자비롭게 변하게 하는 과정으로서, 그때가 되면 우리는 평화롭게 살게 될 겁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10/3837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