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국제사회, 파룬궁 의제에 관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팡후이 대만 타이베이 종합보도) 미국과 대만이 처음 공동으로 ‘인도태평양 지역 종교자유 보장 시민사회 대화’를 개최했다. 2019년 3월 12일 막을 내린 본 회의는 2018년 미국 국무부 워싱턴에서 주최한 제1회 ‘종교자유의 증진’ 장관급 회의의 연장선으로 7명의 파룬궁수련자 대표가 초청받아 참가했다. 이들은 미국 종교자유 대사와 참가한 모든 대표에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겨냥한 전대미문의 사악한 박해를 서술했다. 대다수 내빈도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에 대해 명백히 알고 있었다.

샘 브라운백(Sam Brownback) 미국 국제종교자유 대사는 11일 NTD TV를 통해 박해 받고 있는 파룬궁 등 신앙인들이 희망을 유지할 것을 격려하며, 견지할 수 있다면 그들의 영혼이 반짝이며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지구에는 많은 시련이 있지만 희망을 포기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신앙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역사의 한편에 서 있으며틀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그렇게 할 권리가 있습니다.”

'图1:美国国际宗教自由大使布朗贝克十二日提到,中共迫害人权的状况严重,若不改正,美国是可以采取制裁的,甚至可对个别官员祭出制裁,“我们希望这能给他们警讯:个别人做坏事是会有后果的。”'
브라운백 미 국제종교자유 대사는
12일 중국공산당의 인권 박해 상황은 매우 심각하다면서 시정하지 않으면 미국은 제재를 가할 수 있고 심지어 개별 공무원에게 제재를 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이것이 그들에게 경고를 주기를 기대합니다. 나쁜 일을 한 개별적인 사람에게 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종교원탁포럼 이사장 “국제 단체가 파룬궁과 함께할 것”

파룬궁 단체가 장기간 중국공산당 박해를 당하고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을 당한 사실을 언급할 때 국제종교자유원탁포럼(IRFR)의 그렉 미첼(Greg Mitchell) 대표는 말했다. “이런 것(박해)을 중지할 때가 됐습니다. 이런 박해는 하루도 너무 지나친 것인데 20년이나 지속됐습니다.”

'图2:国际宗教自由圆桌论坛(IRFR)董事长密契尔(Greg Mitchell)'
국제종교자유원탁포럼의 그렉 미첼 대표

미첼 대표는브라운백 미 국제종교자유 대사에게 파룬궁과 기타 중국에서 박해 받고 있는 신앙단체를 연합해 함께 호소하고 중국 당국이 이들을 박해하지 못하도록 압력을 가할 것을 건의했다.

지난 3월 4일 티베트, 위구르족, 기독교 신자와 파룬궁수련자를 포함한 10여 개 종교와 인권 단체가 미국에서 ‘중국종교자유연맹 촉진’을 설립했다.

미첼 회장은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는 연맹의 주요 구성원 중 하나로 우리는 공동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국제인권단체, 비정부기구, 신앙단체가 있습니다. 모두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서 있으며, 어떻게 협력해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행위를 저지할 것인지 시험해 볼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공산당에게 압력을 가하고, 중국공산당과 무역 거래를 하고 있는 기업에 압력을 가해 그들이 중국의 종교자유를 촉진하게 할 것입니다.”

영국 보수당 인권 지도자 “미 대사의파룬궁 박해 언급은 의의가 중대”

브라운백 미국 종교자유대사가 파룬궁이 20년간 박해받았다고 홍콩에서 처음 언급한 것에 대해 세계기독교연대(CSW) 동아시아 지부를 대표해 이번 회의에 참여한 베네딕트 로저스(Benedict Rogers) 영국 보수당 인권위원회 부의장은 “이것은 미국의 국제종교 자유를 책임진 최고 공직자가 말한 말이기에 의의가 중대한 것”이라고 말했다.

'图3:代表全球基督教团结联盟(CSW)东亚部门参与“印太区域保卫宗教自由公民社会对话”的英国保守党人权委员会副主席罗杰斯(Benedict Rogers)'
인도태평양 지역 종교자유 보장 시민사회 대화에 세계기독교연대(CSW) 동아시아 지부를 대표해 참여한 베네딕트 로저스 영국 보수당 인권위원회 부의장

“브라운백 대사가 이 의제를 제출해 저는 매우 기쁩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그의 연설을 보았으며, 그가 전달한 전반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중국공산당은 신앙과 투쟁을 벌였다고 말했습니다. 파룬궁수련인 뿐만 아니라 기독교, 위구르인,티베트인 등등입니다. 그가 이렇게 강력한 태도 표시를 한 것에 대해 저는 대단히 기뻤으며 또한 그는 생체 장기적출도 언급했습니다.”

로저스 부의장은 이번 회의가중국공산당에 강력한 정보를 보낸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에 보내는 가장 중요한 정보는 신앙 때문에 자국민을 박해하는 행위를 중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문화대혁명 후 각종 신앙을 가진 중국인들이 가장 심각한 탄압에 직면했습니다. 파룬궁수련인, 기독교, 티베트인 등입니다.” 그는 “이제 (박해를) 중지할 때입니다!”라고 말했다.

美목사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박해로 더 큰 대가 치르게 될 것”

‘대화원조협회(對華援助協會)’ 회장인 중국계 미국인 푸시추(傅希秋) 목사는 중국공산당은 정권을 수립한 70년간 각종 종교 신앙에 대한 박해를 멈추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1999년 파룬궁 박해를 시작해 20년간 멈추지 않았고, 박해 대상과 악랄한 정도에 상관없이 모두 가장 잔인한 박해라고 언급했다.

'图4:“对华援助协会”主席、美国华裔牧师傅希秋'
대화원조협회회장이자 중국계 미국인인 푸시추 목사

그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전면적이고 계획적이며 제도적인 박해라며, 지난 70년간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신앙 단체에 대한 박해 중 가장 무자비한 소멸성 유린이라고 지적했다.“중국공산당은 종교자유를 금지했지만 적어도 5개 종교는 허용했고, 파룬궁에는 가장 기본적인 자유마저 주지 않았습니다. 이는 중국공산당의 20년간 가장 큰 실패로서 미래에는 반드시 이로 인해 더 큰 대가를 치를것입니다.”

그는 이번 국제회의가 매우 중요한 대비라고 말했다. 파룬궁 단체는 중국을 제외하고 모두 합법적인 존재이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한 박해를 받고 있는데 이 자체가 이미 엄청난 대비라며, 이는중국의 종교자유가암흑 시기에 처해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중국공산당은 국제적인 지지를 이미 잃었다고 그는 지적했다.

젠훙장 “국제사회에서 정의의 힘은 급속하게 발전하고 강대해지고 있어”

'图5:香港法轮佛学会发言人简鸿章'
홍콩 파룬불학회 대변인 젠훙장
(簡鴻章)

홍콩파룬불학회 대변인 젠훙장은 각계 인사와의 교류를 통해 중국공산당의 홍콩 파룬궁에 대한 각종 탄압과 박해가 국제사회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회의에서도 보았듯이 국제사회에서 정의의 힘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반대하는 큰 물결을 이루고 있으며, 신속하게 발전하고 강대해지고 있습니다.머지않은 미래에 중국인의 노력과 국제적인 지지를 통해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중국인에 대한 박해가 종식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14/3838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