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예류 관광지, 비바람의 저애 속에서도 진상을 알리다

대만 관광지에서 진상 알리기 시리즈보도(4)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우스저伍世哲 타이완 예류 취재 보도) 예류 지질공원 밖에 ‘보도’ 음악이 들려 소리를 따라가 보니, 파룬궁 진상 전시판이 인도 옆에 설치되어 있었다. 파룬궁 수련생 몇 명이 활짝 웃으며 인사했다. “대륙에서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타이완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기 바랍니다. 중국 뉴스 특집 보시고, 타이완과 대륙의 다른 점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예류 지질공원은 또 예류 관광지라고 불리기도 한다. 타이완 신베이(新北)시 완리(萬裏)구에 위치하며 타이완 북해안의 유명한 관광지이고, 중국 여행객이 반드시 지나가는 곳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대륙 여행객에게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의 모함과 박해를 받는 진상을 알리기 위해,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장기간 견지하며 이곳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 전시판을 설치해, 대륙 여행객에게 진상을 알리며, 이번 인권 재난이 하루빨리 끝나기를 바라고 있다.

'图1:游客雨中了解法轮功真相。'
여행객이 빗속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

이해하지 못하던 데에서 좋은 친구가 되다

쉬진투(徐金土), 궈쓰치(郭思綺) 부부는 타이완성 지룽(基隆)시에 살고 있다. 궈쓰치는 막내아들을 낳은 후 산후우울증에 걸려 약을 먹어도 자지 못하고 몸이 갈수록 허약해졌으며, 쉬진투는 허리디스크가 심해 신경을 압박해 길을 걸으면 절룩거리고 무릎 석회화 증상까지 있었다. 그들은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 시달렸다. 신기한 것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이런 증상은 약을 쓰지 않고도 다 나았다는 것이다.

부부는 심신 혜택을 받은 후, 이렇게 좋은 공법(功法)이 중국에서 거짓말 모함을 받고 폭력 박해를 받는다는 것을 알았다. 중국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무고하게 박해받는 진상을 알리기 위해 9년 전, 예류 노점상에게서 이곳에 대륙 관광객이 적어도 천명은 된다는 소리를 듣고, 부부는 이곳에서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다. 점차 다른 수련생들이 참여해 들어와 그들과 함께했다. 공원 관리실, 노점상, 가이드, 택시기사 등 모두 잘 이해하지 못했으나, 그들은 온화한 태도로 사실을 밝히며, 마침내 이 진상 장소를 만들어냈다.

'图2:郭思绮(右)正与大陆游客讲真相'
궈쓰치
()가 대륙 여행객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궈쓰치는 말했다. “처음에는 관리부처에서 하지 못하게 막고, 노점상들과 택시기사들도 이해하지 못했어요. 우리의 확성기마저 갖다 버리고 나무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현수막을 걸어도 예류 공원에서 걸지 못하게 했어요. 우리는 관리부처의 책임자를 찾아가 진상을 알렸지요. 그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살아있는 상태에서 적출한다는 것을 알고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지지했는데, 그는 상급에서 나무에 현수막을 걸지 못하게 하라고 지시했다며 “당신네 파룬궁은 재주가 많이 있으니 반드시 다른 방법이 있을 겁니다.”라고 말해주었어요. 그가 일깨워주어 우리는 눈에 잘 띄는 곳에 ‘파룬따파하오’ 기를 수직으로 세웠습니다. 현수막은 나무 위치의 영향을 받는데 세로로 된 기는 환경의 제약을 받지 않아 오히려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인내심 있게 진상을 알려 지금은 택시기사와 노점상들은 파룬궁 수련생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최근 진상 전시판이 진상을 모르는 사람의 교란을 받고, 경찰이 수련생에게 차를 옮기라고 하니, 노점상들이 무료로 진상 전시판과 자료를 놓을 수 있는 빈자리를 찾아주어 조건이 더 좋아졌다.

어떠한 진상 알리는 기회도 놓치지 않는다

예류 지질공원은 대륙 여행객이 타이완에 오면 반드시 오는 곳이고, 출구가 하나밖에 없어 진상을 알리기 좋은 장소다. 지룽 수련생이 예류 관광지에서 진상 알리기를 책임지고 있는데, 지룽에서 예류로 운전해서 오려면 적어도 한 시간은 넘게 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더 오래 걸린다. 그중 한 수련생은 집이 멀어 왕복 4시간가량 걸린다. 그래도 수련생들은 1년 내내 이곳을 비우지 않고 매일 이곳에서 진상을 알린다.

'图3:戴智慧(左)退休前,每次车程来回四小时来野柳,向大陆游客讲真相。'
다이즈후이
()는 퇴직하기 전에 매번 왕복 4시간을 오가며 대륙 여행객에게 진상을 알렸다.

매일 오전 8시~10시에 대륙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오고 그 후는 각국의 여행객이 온다. 지룽은 비의 도시라고도 불린다. 이름 그대로 이 도시는 수시로 비가 쏟아진다. 궈쓰치는 인상 깊은 한 가지 일을 말했다. “태풍 사우델로르로 당일 예류 공원은 휴장했고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었어요. 그래도 진상 알리는 일을 지체할 수 없어 남편이 저를 차로 데려다주었어요. 그곳에 도착하니 대륙 여행객들이 아직 남아있었고 날씨도 좋아졌어요. 우리는 예전처럼 진상 전시판을 펼치고 자료를 배포했는데 나중에 날씨가 점점 좋아져 햇빛을 피해야 했지요. 사람이 적어져서야 우리는 진상 전시판을 정리했고 돌아오는 길에 또 장대비가 쏟아졌어요. 그날 예류는 마치 다른 공간에 들어선 것 같았고, 그곳을 떠나니 다시 비바람이 몰아치는 현실 공간으로 돌아온 것 같았어요.”

대륙 여행객이 머무는 시간은 짧지만, 충분한 준비가 되어있으면 두세 마디로 상대방이 깨어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한번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데 한 대륙 여행객이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을 반대합니다.” 궈쓰치는 대답했다.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고 중국공산당은 가악투(假惡鬥)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듣고 난 후 웃었고 자료도 받아갔다.

대륙 여행객이 자주 묻는 한마디가 있다. “하루에 얼마 받나요?” “우리는 자원봉사입니다. 파룬궁을 연마하면 신체가 건강해집니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또 “그러면 당신들은 무얼 먹고 사나요?”라고 물어본다. “우리는 대부분 다 일을 하고 있고, 휴가 기간이나 휴일에 옵니다. 평소에 오는 사람은 퇴직한 사람이거나 가정주부입니다.”

가이드가 도와서 진상을 전하다

한 여성 가이드가 있는데 대륙 여행객이 자료를 봐도 되는지 물으니 “보세요. 보세요. 타이완은 자유입니다.”라고 말해 차에 있던 모든 사람이 자료를 받아갔다. 또 진상을 알고 있는 여행사 책임자가 있는데 가이드 일도 하며 기회가 있으면 파룬궁 진상을 알린다. 그는 대륙 간부만 데리고 다니고 일반인은 데리고 다니지 않는다고 했다. 간부는 거의 다 진상을 알지만, 일반인은 세뇌당해 진상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고 했다. 그는 수련생들이 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중국에 대해 은연중에 감화시키는 것이고, 그가 이런 간부에게 파룬궁 신앙 자유를 말하는 것도 은연중에 그들을 감화시키는 것이라고 했다.

불같던 기사 자애롭게 변하다

쉬쭝셴(徐宗賢)은 택시기사인데 평소에 의무적으로 대학의 학생을 예류로 싣고 가 진상을 알린다.

쉬쭝셴은 젊은 시절 야구를 하다 팔을 다쳐 무거운 물건을 들지 못하고, 두근거림이 있어 밤에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무좀도 있었다. 수련 후에 점차 약을 쓰지 않고 다 나았고 검버섯도 없어졌다.

그는 툭하면 다른 사람과 싸우는 불같은 성격이었으나,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는 자애롭게 변했다. 한번은 술에 잔뜩 취한 고객이 한참 가다가 차를 세우고 나가서 구토하곤 했다. 태도도 나빠 운전을 빨리하라고 하며 그렇지 않으면 차에 토하겠다고 협박했다. 쉬쭝셴은 만약 수련하지 않았다면 취객을 벌써 내쫓았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현재 그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런 일을 처리할 수 있다.

그는 자주 승객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이 누명을 씌워 파룬궁을 박해한 상세한 상황을 설명한다.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안 후 파룬궁에 관심을 보이면, 그는 ‘전법륜(轉法輪)’ 몇 권을 승객에게 선물로 주었다.

'图4:徐宗贤改掉火爆脾气,只要有空档,必来到野柳讲真相。'
쉬쭝셴은 불같은 성격을 고치고 시간만 있으면 예류에 와서 진상을 알린다
.

그는 대륙 여행객들이 담배를 피우는 구역에서 오래 머무르는 것을 발견하고 자주 그곳에서 진상을 알린다. 먼저 일상적인 대화로 시작한다. “타이완에 온 지 며칠 됐어요?” “타이완에 대한 인상이 어떤가요?” “안에는 들어가 보았나요?” 분위기가 좋아지면 그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다.

진상을 알고 실명으로 탈당하다

진상 전화를 하던 천톈(陳甜)은 지금은 예류에서 당번을 서며 진상을 알리고 있다. 한번은 대륙 여행객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시는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말하니 상대방이 “저는 충성스러운 공산당원입니다.”라고 말했다. 천톈이 얼른 말했다. “이러시면 안 됩니다. 이러시면 위험합니다. 많이 보고 많이 들어야 시비를 분명히 가릴 수 있습니다.” 그 여행객은 예류 공원에서 나온 후 그녀에게 와서 “저는 많이 보고 많이 듣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이어서 진상 자료와 ‘9평 공산당’을 가지고 갔다.

'图5:陈甜(左)在野柳地质公园门外讲真相'
천톈
()이 예류지질공원 문밖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이미 진상을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날 때도 있는데, 여학생 세 명에게 두세 마디 하니 기뻐하며 삼퇴를 했다. 그리고 한 중년여성은 진상 전시판을 보고 있었는데, 천톈이 입을 열자마자 말하지 않아도 다 안다고 하며, 친구가 불러도 갈 생각을 하지 않고 진상 전시판을 다 보고 천톈이 가명을 지어주어 삼퇴를 시켜주겠다고 하니 “저는 실명으로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대법을 얻고 새 생명을 얻다

쉬웨퉁은 가라오케를 운영하고 있어 술을 마셔 병으로 병원에 실려 간 적도 있고, 젊은 나이에 판다 같은 다크 서클이 있었다. 마지막에는 간경화에 걸리고 중풍 증상도 있어 길을 걸으면 절뚝거렸고, 음료수를 마시면 입가로 흘러나왔다. 그녀는 이렇게 하루하루 살다가 어느 날 넘어져 일어나지 못하면 죽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했다.

버스를 타고 다니던 그녀는 ‘파룬따파하오’가 적힌 버스를 자주 보았다. 오래되니 궁금증이 나서 가라오케 직원에게 물었다. “‘파룬따파하오’가 무엇인가요?” 직원은 파룬따파가 파룬궁이라며 누가 연마하는 것 같으니 가서 물어보라고 했다. 쉬웨퉁은 그 사람을 찾아갔다. 그는 수련하지는 않지만 ‘전법륜’은 한 권 있다고 했다. 웨퉁은 너무 보고 싶어 맥주 세 병으로 ‘전법륜’을 바꿔왔다.

‘전법륜’을 보니 내용이 너무 좋았지만, 어디에서 배우는지를 몰랐다. 신기한 것은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바로 파룬궁 수련생이었다. 그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소개 전단을 주었는데 연락처가 있어, 수련생에게 연락해 9일 학습반에 참가할 수 있었다.

약속대로 9일 학습반에 참가하러 가는데 부근에서 몇 번을 돌았어도 ‘파룬따파’라고 적힌 장소를 찾지 못했다. 수련생이 전화를 걸자 그녀는 몇 번을 돌아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데리러 간다고 하니 그녀는 더 찾아보고 찾지 못하면 그때 데리러 오라고 했다. 말을 끝내자마자 ‘파룬따파’ 네 글자가 눈에 들어왔다. 이렇게 그녀는 마침내 파룬궁을 정식으로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 후 몸의 많은 좋지 않은 증상이 사라졌다. 심신의 혜택을 받은 후 그녀는 파룬궁을 위해 공정한 말을 하고 싶어졌다. 가라오케에서 일을 오래 하니 수면시간을 줄일 수밖에 없었다. 하루에 2~3시간을 자지만 그녀는 그래도 자주 예류에 가서 진상을 알린다. 처음에는 자료를 배포했고 한 수련생이 그녀가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삼퇴를 시켜보라고 했다.

소중한 중국인을 구도(救度)하기 위해 쉬웨퉁은 먼저 공부를 하고 가명도 많이 준비해 놓았다. 이어서 그녀는 사람들 속으로 다니며 진상 자료를 건네고, 진상을 알리며, 중국인을 도와 삼퇴성명을 냈다. 생소하던 데에서 익숙해졌고 어떤 때는 오전 시간에만 40~50명을 탈퇴시켰다.

상대방이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으면 쉬웨퉁은 말한다. “붉은 넥타이를 맬 때 주먹을 쥐고 공산당 깃발 아래에서 목숨을 바치겠다는 독한 맹세를 했습니다. 맹세한 후에는 다른 공간에서는 이마에 낙인이 찍혔습니다. 탈퇴한다고 성명하지 않으면 그 낙인은 영원히 존재합니다. 하늘이 중국 공산당에게 피의 값을 청산할 때 선생님은 그것의 순장품이 됩니다. 가명을 지어 중공 악당에서 탈퇴하고 낙인을 제거해야만 평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흔히 이렇게 말하면 상대방은 동의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삼퇴 숫자가 왜 공산당 수보다 많은지 의문을 가지면 그녀는 “삼퇴는 지금의 공산당원뿐만이 아니라 예전에 소선대, 공청단과 공산당에 가입한 숫자를 모두 포함한 것입니다.”라고 알려준다.

파룬따파는 불법(佛法) 수련이다. ‘진선인(眞善忍)’은 세상의 보편적인 가치다. 개인, 가정, 사회에 백 가지 이로운 점은 있어도 한 가지 해로운 점도 없다. 중공 악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심지어 살아있는 수련생의 장기를 끄집어내 폭리를 취해 신과 사람이 모두 분노하고 있다. 중국인은 반드시 중국공산당과 선을 분명하게 그어야만, 천멸중공(天滅中共)할 때 그것의 순장품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원문발표: 2019년 2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28/3833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