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체코 제1기 파룬궁 9일 학습반 개최

글/체코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설을 맞아 체코 수련생들은 2019년 2월 14일부터 22일 까지 프라하와 홀레소프(Holešov) 두 도시에서 동시에 첫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을 개최했다. 학습반에는 30~40명이 참가했다.

'图1:二零一九年二月十四日至二十二日,布拉格举办“法轮大法九天班”。'
2019
214일부터 22일까지 프라하에서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이 열렸다

'图2:布拉格“法轮大法九天班”结束后,参加者合影。'
프라하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었다

프라하와 홀레소프 9일 학습반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쉬지 않고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열렸다. 신수련생들은 9일 학습반에서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의 설법 동영상을 매일 저녁 한 강의씩 시청한 후 노수련생들에게 파룬궁 5조 공법을 배웠다. 9일 학습반에 참가한 신수련생들은 강한 에너지 마당을 느꼈고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자신의 수확을 이야기했다.

이 공법이 대단히 좋다고 느낀 이스(Jiří)는 파룬궁 서적 몇 권을 사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로 했다. 그는 ‘9일 학습반’에서 얻은 일체 정보에 대해서 여러 번 감사를 표시하면서 대단히 기뻐했다.

즈데넥(Zdenek)은 리훙쯔 대사님의 비디오를 보고 인상과 체득이 대단히 깊다며 감사를 표했다.

바츨라프(Václav)는 일생동안 좋은 기공을 찾았다고 말했다. 파블라(Pavla)는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이 많을수록 더욱 큰 흡인력과 활력을 갖는다고 말했다. 야나(Jana)는 주말에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물었다.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프라하 단체연공에 참가하거나 매주 일요일 단체 ‘전법륜’ 법 학습에 참가하는 신수련생도 생겼다.

'图3:二零一九年二月二十四日,布拉格周日炼功点。'
2019
224일 일요일, 프라하 연공장

현재 아주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좋아하고 있고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도덕이 고상한 좋은 사람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프라하 파룬궁수련생들은 계속해서 ‘9일 학습반’을 열 계획이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11/3837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