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정계인사들, 파룬궁수련자들의 박해 폭로에 깊은 관심

[밍후이왕] 2019년 3월 4일 미국 의회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손에 친척과 친구 사진을 들고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다. 그들의 육친은 지금까지도 중국에 불법 수감되어 있다. 올해 초 미국으로 도피한 파룬궁수련자 위밍(于溟)도 본인이 박해받은 경험을 진술했다.

'图1:二零一九年三月四日,在美国国会举行的新闻发布会上,法轮功学员讲述遭受中共迫害的经历。'
3
4일 미국 의회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공산당에게 받은 박해 경험을 진술하고 있다.

3월 4일 미국 국회에서 ‘중국종교자유진보연맹(Coalition to Advance Religious Freedom in China, CARFC)’이 설립됐다고 선포됐다. 미 국무부 국제종교자유 담당 대사 샘 브라운백(Sam Brownback), 중국에 관한 의회·집행 위원회(Congressional-Executive Committee on China) 일원인 짐 맥거번(Jim McGovern) 하원의원과 프랭크 울프 하원의원이 현장에 와 성원했다. 그들은 중국 민중은 다른 나라 국민과 마찬가지로 신앙자유의 권리를 가져야 한다고 언급했다.

'图2:法轮功学员于溟在新闻发布会上演示中共监狱的“吊铐”酷刑,他曾被这一酷刑持续折磨长达一个月。'
파룬궁수련자
 위밍이 기자회견에서 중국공산당 감옥의 댜오커우(吊銬: 수갑을 채워서 달아매기)’ 고문을 재연하고 있다. 그는 이 고문을 한 달간 지속적으로 받았다.

'图3:法轮功学员于溟向“国际宗教自由圆桌”主席格雷格·米切尔(Greg Mitchell)展示他秘密拍摄的监狱视频。'
국제종교자유원탁회장 그렉 미첼에게 자신이 비밀리에 촬영한 감옥 동영상을 보여주고 있는 위밍

위밍은 성공한 기업가였지만 지난 20년 동안 4차례 불법적으로 체포돼 총 12년이나 수감됐다. 수감 기간 그는비인간적인 고문과 노역을 받았다.

위밍은 기자회견에서 본인이 받은 박해 경험을 진술했고 중국공산당 감옥의 ‘댜오커우’ 고문을 재연했다. 그는 이 고문을 한 달간 지속적으로 받았다고 언급했다.

당일 위밍은 중국공산당 감옥 안을 찍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파룬궁수련자가 박해받는 이 장면은 그가 생명 위협을 무릅쓰고 비밀리에 촬영한 것이다.

여러 명의 파룬궁수련자가 회의에 참가한 인사에게 친척, 친구의 사진을 보여줬다. 그들은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믿음을 견지한 이유로 박해를 받았다. 워싱턴 시민 두하이펑의 어머니 위안샤오만(袁曉曼)은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불법적으로 3년 6개월형을 받았다. 위안샤오만은 지금까지도 불법적으로 랴오닝성 여자감옥에 수감되어 있다.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20년 가까이 지속해왔다. 수많은 파룬궁수련자가 믿음을 견지한 이유로 불법 수감되어 고문을 받았으며 소름 끼치는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민간 경로를 통해 전해진 소식에는 4,280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 이 사망 안건은 전국 30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 분포되어 있다.

줄곧 중국 인권 상황을 관심해온 전 하원의원 프랭크 울프는 중국공산당의 신앙자유에 대한 박해는 “현시대의 중요한 의제”라고 말했다.

'图4:美国国会及行政当局中国委员会(CECC)主席及蓝托斯人权委员会联合主席麦高文议员(Jim McGovern)参加新闻发布会。'
중국에 관한 의회
·집행 위원회 일원이자 란토스 인권위원회 공동위원장 짐 맥거번이 기자회견에 참가했다.

중국에 관한 의회·집행 위원회(CECC) 일원이자 란토스 인권위원회 공동위원장 짐 맥거번은 인터뷰에서 “우리는 파룬궁 의제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다음 달에 관련 조치를 토론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图5:美国国际宗教自由大使布朗巴克(Sam Brownback)表示,中共对法轮功等信仰团体严格限制,他对此深切关注。'
미 국무부 국제종교자유 담당 대사 샘 브라운백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등 신앙 단체에 대한 엄격한 제한에 깊은 관심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

미 국무부 국제종교자유 담당 대사 샘 브라운백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등 신앙 단체에 대한 엄격한 제한에 깊은 관심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신앙 자유는 보편적 가치이고 아름다우며 가장 근본적인 인권”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은 신앙자유의 권리가 있어야 한다면서 중국 현행 헌법에도 이렇게 규정했으며 “신앙 자유의 찬란한 빛이 중국을 비출 때가 됐다”고 말했다.

연맹 발기인 중 하나인 ‘국제종교자유원탁(International Religious Freedom Roundtable)’은 이미 미국 폼페이오 국무장관, 월버 로스 상무부 장관 및 스티브 므누신 재무부 장관에게 편지를 보내 ‘마그니츠키 인권법’에 근거해 신앙 단체 박해에 참여한 중국공산당 공무원 및 기술을 제공해 이를 지지한 관련 회사를 제재할 것을 요구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6/3835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